순봉: 현실은 항상'골감'이다.
플랫폼 논리: 선상에는 순풍의 우선보증물, 운송은 순풍의 우세, 선 아래는 동네 단말기 로 이어지는 헤이커, 순풍은 온라인 쇼핑과 선 밑으로 투입된 플랫폼, 새로운 쇼핑 모드를 구축한다.
아마도 함정: 순풍의 천연 결핍은 문점, 소비자와 직접 접촉한 유전자, 소비자 심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너무 많은 업무를 헤이커에 넣으려고 한다.
그 결과 헤이커가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일하게 믿을 만한 업무이기도 하고, 역시 ‘ 속품은 스스로 자취한다 ’ 다.
상업상, 2014년 5월 순봉은 승재순풍역의 기능을 제외하고도 디지털, 의상, 예매비, 전화 충치 등 편의 서비스, 인터넷 쇼핑선에서 O2O, 심지어 신비로운 금융서비스도 있다.
순봉은 헤이커에 대한 위치가 다기능 사이트가 아닌 동네 활동의 물류센터다.
순풍이라는 거대한 사물, 포석 O2O, 시장 전체를 떠들썩하게 하고, 상상의 전략적 포석은 다른 집에 갈 길이 없는 것 같다.
모두들 “ 손님은 도대체 어떤 것을 하려고 하느냐? ” 라고 물었고, 헤헤헤헤, 손님들이 반년 만에 상상 중 그렇게 무서운 것 같은지 많은 소비자들이 집앞에 있는 전기상 종단을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몰랐다.
순풍의 헤헤헤 손님을 연구하려면 먼저 그 발전의 순풍우선의 업무 발전과 레이아웃을 살펴야 한다.
2012년 순풍의 우선은 정식 상선, 베이징 지역 전품류 배송, 데이터를 축적한다.
2013년, 연초 상해, 광저우, 심천 3개 도시에서 전국의 상온배송까지 확장되고, 정합기지, 직공플랫폼, 생물 제품 직공용 전기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경로.
2014년 경동에 입주해 다플랫폼 전략을 실시해 증량을 찾아 마케팅 비용을 낮추기 시작했다.
2014년 순봉이 시작됐다. 편의점 전선 포석 카페 말단, 헤이커의 기능을 보면 O2O, 말단 배송은 순봉이 우선으로 이 큰 전략을 선출하고, 우선은 순풍의 ‘순풍추운 ’이다.
그래서 쿨링의 말단에 가장 중요한 노드가 더 적절하다.
2014년 하반기 헤이커들은 연달아 플랫폼을 내놓고 새로운 냉동 창고를 시작하고, 서너 선도시에서 확장을 강화하고, 포맷 전체 랭킹 사슬을 만들어'순풍찬 운수'를 조성하고, 더 많은 업무량의 이윤을 앞당기는 하드웨어 투입을 시도하고 있다.
순풍의 우선총재는 순풍의 우선순위를 내놓고 전기상들의 진실한 의도가 생생한 추위사슬을 쌓는 경험과 연신산업체인 ‘우선출발부터 창고 및 배송 말단에 세워진 경험으로, 미래는 그룹의 새로운 성장점이 될 수 있다 ’고 지적했다.
순풍은 우수한 선출된 생물 배송 주문서에 의존하여 냉사쇄 배송 경험을 쌓고, 대량 투자의 온도제어류의 자본을 투자하고 다른 전자상과 체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류 업계에서는 ‘먼저 닭이 있고, 먼저 알이 있다 ’는 곤경: 무릇 우수한 물류의 운행은 모두 대량의 자산 지원 (우수한 설비와 운행 관리)이 필요한데, 엄청난 전기 투입, 많은 업무량과 이윤이 지원해야 한다.
아직 발전 단계에 있는 중국 물류 기업은 종종 우수한 설비와 시설 지원이 충분한 주문서를 차지하여 자본 투자를 유지하기 어렵다.
좋은 사용자 체험이 없다. 중국의 소비자들도 물류에 의존하는 소비습관을 기르지 않고, 어떻게 이 난국을 깨고 각 물류 기업의 지혜와 박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순풍은 계속 시도해 본 적이 없다.
순풍은 전기상 아르바이트를 하기 싫은 택배업체로 자신의 절대적인 대항과 융합을 원했다.
현재 채택하는 방식은 수요를 먼저 창조하고, 충분한 업무량은 자신의 찬 체인 업무를 활성화하고, 성숙함과 우수한 체인 운송 능력으로 자신과 다른 전자상들의 운송 수요를 지원한다.
순풍소포 업무의 시효는 국내에서 우선적으로 본토와 외자 택배 및 물류 기업이다.
이 핵심 우세로 순풍은 물류라는 차원에서 전자상과 부딪쳐 상호 의존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전기상과의 업무에서 우위를 완전히 잃기 위해, 순풍도 주문 공급원을 향한 전기 업체 업종으로 정합하기 시작했다.
미래의 구매 패턴은 아마도 그럴 것이다.
택배회사
소비자를 대신해, 억만 소비자를 백화점과 집으로 가는 길, 흩어진 시간, 랜덤 시간과 인력을 모아 정리하고 택배사의 힘으로 대신해'상점 -집'을 완성했다.
백화점은 더 이상 실물 매매, 물류 교환 장소가 아니라, 단지 전시, 거래, 정보 흐름, 현금 흐름 교환 및 현금 흐름, 심지어 온라인 교환 가능.
이 모든 것이 결국 헤이커라는 화제에 귀결되었다.
순풍의 전체적인 포석과 발전에서 말하자면, 헤커객은 전체 고리 중 하나인 ‘ 노드 ’ 이다.
순풍은 노드 해결 방안을 찾기 위해 많은 시도를 했다.
풍족하다
2011년부터 기존 편의점 (7 -11, 천혜 등)과 협력해 일정 말단 노드 운행 경험을 쌓았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 의존하기 때문에 자율적인 능력은 매우 제한되어 있으며, 일정 말단 배송 원가를 낮추고 마지막 킬로미터 배송 난제를 줄이는 외에 순풍은 이 모델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없으며, 예를 들면 온도, 제품 보급을 확대할 수 있다.
2012년 순풍은 더 큰 말단 노드 컨트롤 능력을 얻기 위해 편의점 운영을 시도하는 것이 순풍의 앞몸이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는 소매업의 운영 난이도를 경시하고 인력과 관리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
작은 범위를 시험한 후, 폐쇄하거나, 순수한 속부로 수발점이 되거나, 순풍편의점 종목으로 돌아가다.
마지막으로 순풍은 소매 부분을 삭감했다.
어이 손님이 나타났다.
온 거점
재고
물품, 보급 등 일련의 정력을 고려할 필요가 없는 부분은 전시, 하단, 제품 보급, 그리고 기존의 일부 말단 물류 서비스 기능을 고려하지 않고, 헤헤는 고객은 순풍의 입구 단으로, 순풍의 우선은 일정 업무량을 가져오기 위해, 비용을 할당한 후 ‘순풍찬 운수 ’의 우수한 운행은 하드웨어 보장을 가져왔다.
“ 순풍찬 운수 ” 는 현재 개방되었는데, 다른 전기상 플랫폼을 위해 전문적인 냉사슬을 만들어, 같은 업계의 청과와 생선 제품의 운송 품질을 보증했다.
국내에서는 이런 규모와 표준과 시효성 서비스가 순풍만이 제공된다.
레이아웃이 끝부분에 있는 헤이커들은 원래 우수한 냉사슬을 우수하게 하여 말단 배송의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다.
‘ 간선 온도 조절 + 낙지 조합 ’ 의 두 단식 서비스에 비교해 헤헤킹 고객의 순풍찬 운을 갖춘 전과정은 자신이 책임지고, 한 단락의 서비스를 만들고, 각 접속 코너마다 상응하는 온도 제어 장치가 있고, 온전한 공백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며, 전체적인 효과는 뛰어넘는 단판을 만나기 어렵다.
- 관련 읽기
- 스타 옷장 | 조금 보리 노란 티셔츠 예쁘다 예쁘다 야외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원조 스톱 스톱 읽어 드립니다 낭독
- 뉴스 택배 | 삼마구광과 지분 25.64%가 개인 자금 수요에 의한 것으로 압송된다.
- 뉴스 택배 | 2019 베이징 패션 고봉 포럼 지혜 개막
- 조류 풍향표 | HUMAN MADE X Girls Don 'T Cry 연명 시리즈가 발매되었습니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마케팅은 날마다 싱겁고, 전체 시장 거래금 증가
- 임신 아동 | 소미 5G 지능 개념 핸드폰 소미 9S 오늘 출시
- 임신 아동 | 소미폰: 인도 시장 판매량 1억 대 돌파
- 매일 첫머리 | 중국 국제 가용 방직품 및 보조 박람회 완제품 커튼이 브리지브리 전시단 의 포인트 가 되었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경방성 의류 시장 서안 취급
- 매일 첫머리 | 어떻게 5G 시대 를 빌어 자신 의 경쟁력 을 향상시켜 중국 방직 업계 의 양화 융합 대회 를 진경 을 취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