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점 의 명절 판촉 은 어떻게 동질화 를 피하는가
‘strong ’의 명절 판촉 주제를 의탁하여 (# a http: # www.sjfzm.com /news /index c.a a strong '(# 브랜드 정신 # # # # # # # # strong # # # # # # # # # 의
사전의 명절 판촉은 종종 의류 기업으로 판매량을 독촉하는 특수 수단으로 사용되며 실제적인 효과를 더욱 중시하는 즉 판매량에 대한 향상을 더욱 중시하는 것이 단기 행위다.
그러나 의류 기업 전체경영에서 명절 판촉도 의류 기업의 구체적인 경영 행위의 일부이며, 의류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실현하는 역할을 맡았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 ’를 통해 ‘의상 업체 ’의 핵심, 의상업체 경영은 브랜드 핵심을 둘러싸고 있는 것이다.
물론 명절 판촉도 예외가 아니다.
이에 따라 명절 판촉은 반드시 브랜드 정신을 둘러싸고 진행해야 한다.
무엇보다 제품의 기능은 유사할 수 있지만, 브랜드의 정신은 종종 다른 의류기업에서 배우지 못하는 것이며, 의류 기업이 장기적으로 발전함에 쌓인 것으로, 즉 브랜드의 정신은 종종 뚜렷한 독특함을 지닌다.
바로 < p >
‘p ’은 구체적으로 실시할 때 다음의 두 방면에 주의를 기울인다.
우선 명절 판촉 주제는 브랜드 정신과 내적 통일을 해야 한다.
그 다음으로 명절 판촉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브랜드 정신을 구현해야 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stap)’가 사전을 판촉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 tttp >
은 일반적으로 일부 의류 기업들이 명절 판촉에서 매우 강한 유격성, 랜덤성, 연도 계획성이 강하지 않아 중소기업들이 대부분 이런 상황이다.
물론 일부 중소의류 기업들은 유연성, 결정적 집중성을 특수 사건에 성공할 수 있지만, 연도 체계적 판촉 방식이 결여되어 있어서, 소비자가 브랜드에 연속성, 통일성 인식을 형성할 수 없다.
바로 < p >
‘strong ’의 명절 판촉, 사전의 목적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 < < < < strong >
‘p ’은 일반적으로 명절 판촉의 목적은 종종 판매량을 매출하기 위해서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어떤 기업들은 명절 기간에 소비자에게 갓 내놓은 신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흔히 옛 제품과 납품 판촉을 벌이는 경우가 많은데, 김육복이 육복 인가를 내놓을 때 성숙품 김육복과 납치 판촉을 벌이는 등 금육복주를 사면 육복주를 선물한다.
물론 주로 신상품을 추천하는 상품으로 경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중 목적을 알아야 명절 판촉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관건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판촉 판매 > 의 오구 < < < < strong > > 을 출출하다 < <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p ’은 장기간 명절 판촉이 종종 오구에 빠져 즉 판매가 저가 판매하는 것이다.
그래서 마트 등 단말기에는 흔히 ‘특가 판매 ’, ‘1증1을 사 ’ 등의 플래카드를 새롭게 발랐고, 어떤 제품은 거의 매일 특가 를 해 날마다 세일을 하는데, 최후의 소비자들은 이미 마비되었다.
기업도 고충으로 가격은 더 낮아지면 이윤이 없을 것이다.
그러자 기업경영은 ‘판촉 등 죽음, 판촉을 촉진하면 죽는다 ’는 경지에 빠졌다.
바로 < p >
사전의 저가 책략의 운용은 먼저 동종 제품을 선택하는데 가격에 민감도가 얼마나 높은지 살펴야 한다.
소비자가 가격에 민감하지 않다면, 아무리 가격을 내리더라도 판매량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레저 식품 등 빠른 판매 품목 단가가 그리 높지 않아 소비자들은 실제 소비에서도 브랜드 요인을 더욱 중시한다.
바로 < p >
은 대형 KA 단말기를 예를 들어 중소기업 브랜드의 종합 능력을 상대적으로 일선 기업이 약해야 한다.
이에 따라 실제 명절 세일 중 중소기업은 대형 KA 단말기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더욱 중시해야 하며, 판매량의 일은 다른 루트에 의존해야 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