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채의 장부와 두 채의 장부와 일치하는 방안을 가볍게 분석하다.
사전의 strong '' (# a href ='htttp: #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stap '' '' -(atstrong '' '' '-'의 < < < < < < < < < >
'p '1, 통상 기업은 목적에 따라 같은 회계 주체에 대한 두 채의 장부를 맞추기 위해, 심지어 여러 채의 장부를 작성했다.
이들 목적은 일반적으로 『 』 를 가지고 있다
'p '(1)이 업체의 실제 경영 상황을 반영하는 장부: 속장 (관리)이 바로
'p '(2) 세무기관의 장부에 응시하기 위해,' 외계장 '-'미법' (미트필 '(미트미트' '
'p '(3) 대부금을 위해 필요한 계산: 은행부 `
은 세관검사를 위한 계산: 세관계산
사전의 `p `5)가 첨단 자격 장부를 신청하기 위해 `참신장부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_c.aast >의 원리 (htttp: < a http: < www.com /com /news /news /index (c.as)를 통해 < 복수 계산 결과가 다르다.
바로 < p >
사전의 3, 일반적으로 말하면 대부분의 기업은 장부 두 채의 계산, 외상계산이다.
바로 < p >
‘p ’4, 기업이 왜 두 채를 필요로 하는지, 중국의 세부 환경이 너무 나쁘다. 기업이 완전히 규정대로 세금을 납부하면 많은 민영 기업이 특히 중소기업이 무거운 부담을 느끼고 살아남지 못할 만큼 많은 기업의 원시적 축적은 탈세로 완료된 것이다.
기업은 세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외계수입을 적게 채택하고, 원가 비용 등을 많이 기입하는 방법으로 회계 계산을 진행하고 있지만 기업 관리자에게는 재무 데이터 상영기업이 전면적인 실태를 필요로 해야 재무 자료를 이용해 기업에 관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이 두 채의 장부를 편성했다.
바로 < p >
‘strong '(ttrong' (2, 두 세트 장부의 정확한 방법 '(@strong ‧ ‧ ‧의 ‧
'p.'1,'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stp'의 속셈 "((속셈)이 사전에 나오는 목표는 실제 상황을 방영하는 것이기 때문에, 핵계산의 핵심은 형식이 아니다.
예컨대 업무원은 사람을 초청해서 발씻고 영수증도 없이 영수증 한 장을 써서 비준을 거쳐 장부에 입금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영수증 한 장을 보내면 계산할 수 있다.
잠깐만...
바로 < p >
사전의 2, 외계 목표: 세법의 요구에 부합하는 것이 영수증이다.
바로 < p >
‘p ․ 3 ․ 두 채의 장부 ․ 먼저 내장 입수하여 내장의 증서를 증감하고 변환한 후 외계증증증으로 한다.
바로 < p >
복사: 소득, 비용, 비용은 영수증 복사, 원본 부품 외계증으로 복사, 복사 증명서, 복사 서류를 내장증으로 작성합니다.
바로 < p >
의 감소: 세법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 증서, 영수증도 없이 영수증만 포함하여 계산만 하지 않고 외계장부에 계산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3) 증가: 원가 비용을 많이 외우기 위해, 만약 많은 영수증은 실제 발생한 것이 아니며 외상 계산만 포함하지 않고 계산에 포함하지 않는다.
바로 < p >
의 변환: 약간의 비용에 대해 영수증이 없으면 다른 명의로 영수증을 개설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에게 돈을 주고, 내장은 ‘업무접대비 ’, 심지어 명세과목 ‘수수료 ’, 그리고 주유영수증 대신 외계로 ‘자동차 비용 ’을 기록했다.
이것으로 유추하다.
바로 < p >
은 복사, 감소, 증가, 변환 후, 내외장부가 각각 자신의 원시증으로 각자의 원시증에 따라 장부를 기입하였다.
바로 < p >
'p `3 ·장부 두 세트 및 장부 추가 계산 `
두 채의 장부 사이에는 여전히 긴밀한 연락이 있고, 여러 채의 장부가 더 커질 수 있고, 장부가 너무 많아도 혼란스러운 상황이 심각해진다.
기업이 도대체 장부가 얼마나 되는지 내장은 근본이고 외계는 참고로 일정한 방법을 통해 가장 정확한 장부 커버를 찾아내고 다른 장부 외관을 없애 버렸다.
바로 < p >
'p '4, 2채와 ERP 를 합쳐 1차의 데이터나 이내 장부의 데이터로 ERP 를 진행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정확하기 때문에 기업의 실제 차이와 외상 데이터가 너무 커서 ERP 로 진행될 것이다.
이내 장부 수치 (물론 기준)가 ERP 를 진행한다면, 두 장부를 합쳐 완성한 뒤 2채를 합쳐 ERP 에 대한 재개화, 새 장부 세트.
바로 < p >
바로'strong '-'2장부 일치'가 < < < strong >
사전의 strong ‧ 1과 2계합의 목표
은 어느 자산부채표에서 조정을 거쳐 자산, 부채, 소유자 권익을 모두 공평하게 말하며, 간단하게 말하면 공윤이 정확하거나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이날 자산부채표의 기말 데이터는 모두 점검할 수 있고 검증할 수 있다.
두 채무를 겨냥한 것은 자산부채표로, 자산부채표가 연속되어, 유기 초반, 기말, 초기 말에는 연속된 것이다.
이윤표와 현금 유량표는 기간 보고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2, 2장부와 일치하는 방법 < < strong >
'p `1, 2계산 일치 시간 선택 `
은 계획보고기 전년으로 너무 일찍 하면 기업 세무 부담을 가중시키기 때문이다.
(결국은 출시가 아니라면 기업이 두 채를 해야 하는 것이 기업의 현실적 선택)································································
'p'은 3분기에 하기 시작하는 것을 선택하였다.
바로 < p >
은 어느 달 말 청산자자를 선택하는데 6월 30일, 9월 30일.
바로 < p >
은 연말까지 자산 부채표 일 조정 완료, 두 빚 합치로 완료되었습니다.
바로 < p >
‘ p (5) 계산 과정을 합쳐 일정한 비규범한 방법을 취한 것은 IPO 심사를 거쳐서는 안 되므로, 두 빚의 연도에 대해 통상 보고기로는 안 된다.
바로 < p >
2 • 기업에 대한 청산 원자를 확인하고 기업의 자산, 부채, 소유자 권익의 실태를 확인하고 내장데이터와 비교하면 차차 직접적으로 내장을 조정한다.
이치에 따라 내장은 기업의 진실을 반영하고, 데이터 자체는 외계와의 차이를 분석할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기업의 내계도 혼란스러웠고, 많은 차질이 있었기 때문에 청산원자를 통해 내장을 정확하게 조정할 수 있었다.
바로 < p >
3, 청산 원자 결과에 따라 직접적으로 내장을 조정하여, "미분배 이익" >
내장 조정은 기피 없이 차표로 첨부품을 직접 조정한다.
바로 < p >
'p (4 ·청산 원자) 이후 내외장부에서 새로운 차이가 발생하지 않고, 모두 청산 핵자일 이전의 차이가 있으면, 새로운 차이가 생기면, 더 이상 놀지 않고, 영영 결산하면 의미를 잃고, 양계합은 1차로 실패한다.
(청산원자자 확인 후 기업은 더 이상 증명서를 할 수 없는 ‘복사 ’, ‘감소 ’, ‘증가 ’, ‘변환 ’, ‘변환 ’도 가능한 한 적게 써야 한다. (변환 ’은 일반적으로 비용으로 자산부채표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바로 < p >
5 · 청산 원자자가 끝난 후, 내외장부가 연말까지 병행되었을 때 내외장부는 이미 일치 (실제로는 > 과 < 미분배 이익 > 이나 차이 > (세금을 영구적 차이) (세금을 내야 할 때 규범세금을 보고할 뿐, 이 전 세금은 계산할 수 없는 것이며, "세금을 내야 한다." 미분배 이익 "도 정확하지 않다),,, < 미분배 이익 > 도 정확하지 않다),,,,,, < p >
6 、조정 외계에 대한 연말 수를 다시 초기화하고, 보고기한 초로 새로운 장부를 재개하는 것이 바로 앞으로 기업의 장부, 원래의 장부가 정지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