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에르메스 스웨터

2011/9/23 12:04:00 30

에르메스 스웨터


9월 9일 에르메스 베이징 798천명

남성복

대수는 정말 훌륭하고, 장봉의, 심남붕, 왕봉, 계명 등 카메오 쇼를 통해 현장 시청자들의 미소와 박수를 자아냈다.

그런데 제가 가장 주목하는 건 에르메스 그 파란색이에요.

스웨터

나는 마침내 똑똑히 볼 수 있다.


왜 이걸 주목할까? 에르메스 올 가을 겨울 이 판매가 34500원 송석앵커 꽃무늬

http:sjfzxm.com /news /index u.astp

sjfzxm.com /news /index u h.ast

캐시미어 스웨터가 화제를 모았던 이유는 엊그제 한 방송국 MC가 웨이보에서 이 스웨터 스타일은 마치 20년 전 어머니를 위해 짠 스웨터로 결론을 낸 것은 에르메스 낙후로 20년 만이다.

문제는 엄마가 스웨터를 뜨고 엄마가 밥을 할 줄 알았는데, 왜 식당에 밥을 먹으러 가냐?


웨이보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어서 잘 안 보여요.

수영장에서 나는 이 스웨터를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에르메스 한 옷, 럭셔리, 색상은 약간 선명하고 아름다웠다.


사실 패션의 흐름은 원래 돌아가는 것이고, 복고는 트렌드이고, 에르메스는 원래 유행을 추구하지 않는다.

다만 이 스웨터의 디자인은 거의 모든 브랜드가 가을 겨울에 한두 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터틀넥 스웨터는 원래 겨울 옷장 안에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물론 이 해에는 온난화한 에어컨이 없을 곳이 없다. 스웨터는 확실히 무난하다.


그렇다면 이 스웨터는 왜 이렇게 많은 관심을 끌까, 심지어 상해 방송국 6시 30분의 뉴스 프로그램까지 다 이야기하는 것일까?


이 스웨터는 누구나 짜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3400은 커녕 340원도 비슷하다.

하지만 소재 문제를 소홀히 하였고 순캐시미어 가격은 만만치 않다.

그리고 지금의 인공에 따르면 이 스웨터는 340원, 80여 원, 50 후의 어머니도 꼭 할 수 없을 것이다.

더군다나 에르메스의 브랜드 가치도 따지지 못하고 톱급 사치 브랜드는 배추 가격을 팔릴 수 없다.


사실 이 일이 몇 년 전에 이렇게 큰 관심을 끌지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면, 일래에 웨이보가 없고, 2래국들은 사치품에 대한 열광도 없다.

한편, 이 가을 겨울 스웨터는 지금 막 매장으로 판매되고 있지만, 1월 파리 남장주에는 이미 출시되었고, 당시 모델이 스웨터를 입고 있는 스웨터 쇼는 별다른 게 없었고, 추동 계열의 두꺼운 가죽 팬츠를 더 늘렸다.


여기에 옷차림이 누구에게나 효과가 다르다는 설명이다. 또한 사치브랜드의 제품 개발에 새로운 요구를 제시한 것은 중국 소비자들의 부정적인 평가를 어떻게 해야 하는가?


LV 당시의 뱀 가죽 주머니, Chanel 의 Shanghai 시리즈가 논란을 일으켰는데, 사실 디자이너가 원래 영감을 탈취하는 것은 사면팔방천기괴한 것이며, 관자가 인정하지 않는다면 웃음거리가 된다.

그러나 우리 나라는 가난한 것이고, 가난한 것과 우리는 반드시 코웃음을 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남들이 자신이 가난한 것을 알까 두려워한다.

그래서 큰 카드가 제품 디자인을 할 때 우리의 가난한 추억을 떠올리지 말고 웨이보에서 무수한 버전을 연출하지 않도록 고민해야 한다.


이 글을 썼는데, 나는 뜻밖에 파란 스웨터가 있거나 없거나, 에르메스가 모두 거기에 있었지만, 나는 파란 스웨터로 이 글자를 썼다.


 
  • 관련 읽기

사치품 의 재정비 를 ‘ 빠른 패션화 ’ 가 성행하다

패션 브랜드
|
2011/9/23 9:47:00
46

H&M毒衣门后续: 承诺淘汰有毒物质

패션 브랜드
|
2011/9/23 9:44:00
27

올 시즌 2선 조류 패가 더 친민

패션 브랜드
|
2011/9/22 13:25:00
39

토산 국산품 이 몸 을 흔들어 유행 의 선봉 으로 변하다

패션 브랜드
|
2011/9/22 10:51:00
42

사치품 소비 가 이성 으로 회귀 되기를 바라다

패션 브랜드
|
2011/9/22 10:38: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방직 공업협회 와 미국 사회 책임 국제적 협력 협의 에 서명 하다

중국 방직공업협회 (CNTAC) 와 미국 SAI (사회적 책임 국제) 와 최근 베이징에서 협력협의를 체결하여 방직업계 사회 책임이 전 세계에서 널리 발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