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인 면접 & Nbsp; 지원자는 어쩔 수 없다
"샤워할 때 어떤 부분을 먼저 씻는 게 좋아요?"
친지간에 밀접한 대화가 아니라 최근 상해의 한 회사가 시험지를 공개 채용 시험 문제를 공개적으로 채용할 수 있는 제목이 일부 지원자들을 현장에서 분노하게 했다.
기자는 상대방의 프라이버시 혐의를 정탐하는 면접 문제가 개안이 아닌 각종 천둥인들의 것으로 알고 있다
모집
방식은 종종 면접자들에게 어리둥절하게 한다.
인사전담은 정규 성격 테스트 제목이 전문적인 심리상담사에서 나온 것이며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피해야 한다고 밝혔다.
뇌인 시험 문제 가 면접자 를 격노하다
5월10일 상해에 사는 벼랑아가씨는 물류회사 면접 문직자 한 사람에 이르기까지 한 시간 넘게 시험지를 4시간 정도 썼고, 그중 영문 테스트, 전공 문제, 선택 문제, 300도 성격 테스트 문제를 포함했다.
그녀는 올해 27세에 3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다고 자칭했다.
문제 바다 같은 답변을 앞두고 있는 미운 아가씨는 그 중 샤워에 관한 문제를 볼 때, 그녀는 갑자기 “이 면접은 정말 심심하다 ”고 느낀다.
이 선택은 "샤워할 때 어떤 부분을 먼저 씻는 것을 좋아하고, 세 가지는'얼굴','가슴'과'사밀처'로 꼽혔다.
면접 도중에 폐지시키지 않기 위해 그녀는 억지로 시험지를 풀었다.
그러나 함께 면접을 본 사람들은 그녀처럼 침착하지 않고, 선후 한 남녀가 채용자에게 의문을 제기하며 소매를 떨쳐 갔다.
채용 방해석은 "제목이 너한테 소용없다고 말하지만 우리 회사에 유용하다"고 말했다.
다음 면접 코너는 당양에게 더욱 분노를 자아내고, 초빙자는 전화를 이어가며 귀찮게 질문을 하며 "예전의 일을 우리 앞에 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그녀가 자존심을 침범하게 만든다.
불쾌하다
면접
경력이 끝난 후, 그 날은 상하이의 한 포럼을 선포할 예정이다.
적지 않은 네티즌은 이 회사의 구인 방식이 전문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이후 며칠 후 그녀 본인도 입사 통지를 받지 못했다.
열흘 후에 다시 만나다
초빙하다
난처하다
그녀는 어제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지난 금요일에 또 규모가 작은 전자류회사 보좌를 면접했다.
이번에 그녀는 휴대전화로 일부 필기시험 제목을 촬영했다.
기자는 그녀가 제공한 사진 (그림)에서 본 결과, 시험지 상열에는 “연애, 몇 번이나 해 본 적이 있었는지, 그들이 어떤 곳을 끌어들였는지, 각자의 절친한 친구와 어떤 성격을 소개하는 등 개방적인 문제도 포함돼 있다. “너희 집에서 누가 집안일을 했느냐 ”, “몇 살 성가를 준비하라 ” 등의 선택을 했다.
“나도 모르겠어. 보조직과 ‘연애 몇 번 해봤어 ’, ‘집에서 누가 그랬어 ’가 무슨 상관이야.”
아가씨는 이 제목에 대해 이해가 안 되는 것을 표시해서 이런 문제에 대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면접을 볼 때 회사는 각 지원자에게 무료 점심을 제공했다. "식사하기 전에 문제를 다룰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시험 답안지가 오후 3시에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현재 그녀는 여전히 일자리를 찾고 있다. 그는 다음 면접 회사의 채용 코너 중 전문을 전공하고 있으니 더 이상 장황한 지루한 시제를 만나지 않기를 바란다.
프라이버시
기자는 어제 세계 500대 상장업체에서 인적자원 근무 10년 동안 근무한 왕선생을 인터뷰했다.
왕 씨는 이 회사의 채용 조작은 전문성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정규 면접 제목이 중립, 객관적인 경향성을 가지고 있을 수 없으며, 상대방의 프라이버시를 언급할 수 없으며, 응시자들의 대답을 피하는 데 대한 우려가 생길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정규 대기업이 성탐 문제를 채용할 경우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심리상담회사를 통해 유상을 받았고 인터넷에서 유전되는 많은 심리 테스트가 정확하지 않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왕 씨는 정규 문제를 제외하고는 면접을 볼 때 난센스 전환이나 도전적인 개성 문제를 설치하기 위해 지원자의 응변능력과 내압력을 시험하기 위해 면접 능력에 대해 배제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뉴스 링크!]
청두 1 인터넷 회사 커플 모집
현재 각종 우뢰인 모집은 이미 흔한 현상이 되었다.
최근 한 성도네티즌'라스wzc '게시판에는 자신이 방금 채용한 소규모 인터넷 회사'레이가 도착했다'고 답해 상대 사장이 커플 지원자만 채용해 직원들을 이끌기 위한 작업에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져 또 다른 직장 문제를 해결했다고 전했다.
아직 여자친구가 없는 게시물은 당일 미심쩍게 이 회사에 거절당했지만 다음날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여자친구를 찾으면 언제든지 출근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 회사의 사장은 수년 전 여자친구와 같은 도시에서 일하지 않기 때문에 결별을 초래했다. 그래서 그는 커플에게 기회를 주기를 바란다. 당초 자신처럼 아쉬워하지 말라고 했다.
이에 대해 이 같은 시너지 인사담당 왕씨는 규모가 작은 회사에 대해 커플 파트너에 대해서는 불가피하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대기업이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런 패턴은 회사에 일련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예를 들면 돈과 계좌를 사용하는 것은 커플이니, 사사로이 구분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올라가 '강나는'역세'를 이루었다.
- 여성집 | 정수문 모델 캐주얼 슈즈, 자신감과 활력
- 브랜드 건설 | 다프니 하트 모금 행동 "2012 FACE 너 때문에 온전히"
- 업종 주식 시장 | 服装类个股多飘绿 全球20家品牌服饰染毒
- 여성집 | 公主裙如何搭配 搭配技巧抢先看
- DIY 생활 | 사치품 매니큐어와 패션 플로츠
- 지방 핫점 | 의르강은 조직 변혁 대회를 소집했다
- 패션 아이템 | Harrods 연합 10개 베스트 패션 브랜드 현대판 프린세스 스커트
- 지역 경제 | 나이키 등 5개 백강 기업 사회 책임 발전 지수 득점 은 마이너스 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워터는 2012 아시아 체조 선수권대회를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