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차림: 모락모락 긴 치마에 장화, 스웨터, 코트를 매치하면 겨울 내내 유행할 수 있다

2022/11/30 16:35:00 0

가을 겨울 긴 치마

긴 치마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다


치맛자락이 바닥을 쓸다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장화, 스웨터, 외투를 맞추다
그것의 다용도성은 너로 하여금 겨울 내내 유행하게 할 수 있다

y2k 스타일이 인기를 끌면서 올 여름은 의심할 여지 없이 mini 미니스커트의 홈구장인 Miu Miu에서 온 로우웨이스트 스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디자이너 Glenn Martens의 창작하에 우리도 Diesel의 쇼장에서 고무타이어와 같은, 벨트식, 엠보싱, 가죽의 각양각색의 복고풍 미니스커트를 보았다.
이제 사람들은 더 과장된 길이의 또 다른 치마인 초롱치마에 눈을 돌리는 것 같다.두아 리파마저도 이 미니스커트의 유명 애호가들은 흰색의 초롱치마로 갈아입었다.
긴 치마와 짧은 치마의 교체는 변화무쌍한 패션계에서 결코 새로운 일이 아니다.1960 년대에 고급 패션 디자이너 인 Oscar de la Renta는 발목까지 떨어지는 스커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뉴욕 타임즈는 Elizabeth Arden Salon을 위해 Oscar de la Renta가 디자인한 초롱 스커트를 칭찬했습니다.더 많은 유명한 디자이너들도 이런 스타일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1967년에는 미니스커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초롱스커트의 열기가 원피스와 코트를 발목까지 길이로 만들었다.1970년대에 이르러 초롱치마와 caftan, boho 스타일은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확고히 자리를 잡았다.
80년대에 이르러 초롱치마의 통치는 이미 결속되였고 패드와 원피스로 대체되였다.90년대에 이르러 미니스커트는 초롱스커트의 캐주얼하고 우아한 공간을 없앴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에 초롱치마가 다시 사람들의 시선으로 돌아왔다.케이트 모스 (Kate Moss) 는 2008 년 로렌 우즈 (Lauren Woods) 의 결혼식에서 초롱치마를 입고 모든 사람들 앞에서 우아함을 과시했다.이때부터 각지의 잡지들은 모두 초롱치마가"패션계로 복귀한다"고 선포했다.
울트라 롱스커트가 2008년 패션계에 처음 입문했을 때는 발목보다 약간 높은 커팅으로 보헤미안 느낌이 나며 당초 60년대와 분위기가 크게 달랐다.
오늘날까지 패션 심리학자 인 Shakaila Forbes-Bell에 따르면"사람들은 현재의 문화 흐름을 반영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선호합니다."이'그레이트 드레스 에너지'의 저자는 현재의 쇼핑 트렌드가 전 세계의 상황을 반영하고 있다며 우크라이나 전쟁, 주택 위기, 각종 자연재해를 예로 인용했다."쇼핑객들은 현재 더 저조하고 공리적이며 실용적인 스타일을 입고 있다"고 대중들이 옷장을 최대한 간소화하고 있는 이유를 설명한다. 오늘날 실용적인 긴 치마가 런웨이에서 빠르게 권토중래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도 있다.
A.W.A.K.E.Mode, 이 런던 브랜드는 바이킹, 스칸디나비아 동화와 다비드 린치 스타일의'모래언덕'속 우주 사막 등의 영감을 융합해 파리의 쇼장에서 바닥을 쓸는 아사 치마와 건축 스타일의 북직 긴 치마를 선보였다.새로운 커팅, 프릴과 틈새에 대한 놀이는 예술성과 착용성의 결합을 보여준다.
Theophilio의 봄 시리즈는 향수를 기반으로 설계자 Edvin Thompson은 이민자의 시각으로 성장 과정에서 경험한 y2k 열풍에 대한 견해를 제공합니다.Tom Ford의 영감을 받아 그는 섬세한 아사 원피스와 데님 롱 스커트를 만들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여성의 신체 곡선을 적절하게 그렸습니다.
액네스튜디오스의 2022 가을 기성복 컬렉션 오프닝 스타일링은 발목까지 내려오는 선지 레드 데님 스커트에 이어 패치를 붙인 데님 원피스와 데님 종이팩 스커트도 선보였다.이것들은 모두 데님이라는 단일한 매체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발렌시아가의 2023 봄 컬렉션, 뎀나는 모든 옷에 흙을 묻혀 패션에 대한'모독'을 완성했다.75명의 모델이 미끄러운 코스를 걷고 있을 때, 진흙이 그들의 노출된 발목에 튀었고, 그들의 자락도 적셨다. 일종의 추측은 Demna가 이런'모독'을 보여주기 위해 고의로 치마를 고아한 드래그 길이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MM6 메종마르지엘라의 2023 봄 기성복 컬렉션은 워밍업 의상을 입은 댄서에게서 영감을 받아 모델이 군중 속을 우회하는 가운데 극장 좌석에 배치된 오케스트라는 영화'봄의 제물'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연주한다.디자이너는 얇은 티셔츠와 긴 치마에 미세한 구멍과 깨진 흔적을 만드는 레이저 절단 기술을 사용했는데, 이는 수년간의 마모와 세탁이 필요했다.부드럽고 가벼운 옷감이 모델들의 몸에 붙어 마치 거리에서 걸어오는 갓 수업을 마친 댄서처럼 보였다.
우리의 옷장이 가을과 겨울을 포옹하기 시작했을 때 초롱치마는 두가지 선택으로 되였다. 그들은 어느 계절에나 적용되며 또 아주 잘 어울린다.일 년 중 가장 추울 때, 그것은 또한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는 상황에서, 우리가 유행하는 정교한 출가 풍채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Gigi Hadid는 자매의 생일 파티에 참석했을 때 보헤미안 스타일의 드래그 롱 스커트인 부분적으로 표백된 데님 스커트를 입고 흔들거리는 실크 자락을 이어붙인 모습이 포착되었다. 이는 전체 데님 롱 스커트보다 가벼운 느낌이다.그녀는 짧은 크롭 터틀넥 스웨터와 광택이 나는 가죽 슈트 코트를 매치해 롱 스커트의 진지함을 중화시켰다.


그녀의 또 다른 롱스커트 패션도 비슷한 사고방식을 그대로 사용했다. 배꼽이 드러나고 밀착된 상의로 워싱 데님 롱스커트의 엄숙함을 중화시켜 스타일 전체를 더욱 과감하게 만들었고 뾰족한 하이힐을 밟아 섹시함을 더했다.
슈퍼모델 Elsa Hosk는 와이드 데님 나팔바지와 간단한 흰색 조끼, 검은색 가죽 재킷, 팔에 노란색 레이싱 줄무늬가 있어 역동적이다.


90년대의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다.예를 들어 켄달 제너는 트임이 높은 검은색 슬림핏 롱 스커트를 입고 같은 심플한 슬림핏 상의를 매치해 깔끔하다.
가을과 겨울에는 솜털이 더 많은 안정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앙고라의 긴 치마에 스웨터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기품있어 보일 수 있다.
가죽 소재의 롱 스커트도 가을과 겨울 옷장에 쿨함과 핫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
롱스커트의 우아함과 낭만
이 가을과 겨울에
군중 속에서 두각을 나타내다.
  • 관련 읽기

패션 코디: 2022/23 가을/겨울 여성복 런웨이에 주목하여 당대 여성의 박애와 모험정신을 정선하여 해석하였다

이번 시즌 유행
|
2022/11/16 15:29:00
70

트렌드: 귀여운 요소와 소녀스러운 요소 디자인의 결합

이번 시즌 유행
|
2022/11/3 21:57:00
14

올 겨울 트렌드: 여성복 니트 컬러의 중요한 디자인 포인트

이번 시즌 유행
|
2022/9/20 18:15:00
13

디자이너 요소: 트렌드가 간략해지는 것이 미니멀리즘의 핵심

이번 시즌 유행
|
2022/7/25 20:41:00
16

디자인 요소: 컬러와 실의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 니트

이번 시즌 유행
|
2022/6/21 15:49: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Supreme X True Religion 새로운 2022 가을 연명 시리즈 디자인

Supreme x True Religion 새로운 2022 가을 연명 시리즈 발매 예정 연명 신제품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