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단오연 치마에 두 줄이 묶여 계속 내려가니 80근은 아직 없구나

2019/8/28 11:16:00 2

단오연

연예계에 별로 관심이 없는 네티즌이 로켓 소녀101이라는 그룹을 언급하면 낯설지 않겠지?이 그룹은 정식으로 데뷔한 후 인기와 열기가 매우 높다.그룹 중 어떤 훈련도 받지 못한 멤버로 단오연은 처음에는 순위가 높지 않았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전단 오연은 몸매가 뚱뚱한 여자로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몸매가 좋아졌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도 더욱 잘됐다.그녀가 최근 녹화를 할 때 색다른 티셔츠를 입고 개성이 세련됐다.그러나 그녀의 허리는 너무 가늘어서 치마 안에 길이 두 갈래로 떨어져 있다.

단오연의 비주얼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생김새는 젊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보기 좋다.이목구비가 수려하고, 특히 메이크업의 수식으로 더욱 매혹적이다.머리카락이 반쯤 묶여 상큼하고 달콤해 보인다.그녀가 걸친 것을 보았을 때, 의혹단인 오연은 얼마나 빠졌을까?

이 의상은 그동안'날마다 위로 '녹화를 하던 중 하얀색 티셔츠, 위에 컬러의 체크가 화이트 컬러의 단조를 깨고 패션감각을 더했다.안쪽에 맞춤한 컬러 리본으로 개성 있는 패션을 뽐냈다.그러나 오연은 너무 말랐는데 치마에 두 가닥을 걸치고 계속 미끄러졌다.

그녀의 위에는 세련된 티셔츠, 아래 연한 청치마, 스커트의 디자인이 아주 특이하고, 안에서도 두 치마를 입은 듯 개성이 넘친다.단지 오연의 허리가 너무 말랐을 뿐 치마 세 가닥을 입었을 뿐, 그 허리를 굽히면 84근이 안 되는 거죠?화이트 컬러의 캐주얼 슈즈를 밟고 패셔니스타의 멋을 뽐냈다.

녹화 프로그램을 제외한 의상이 눈에 띄는 오연의 공항 사복도 기품이 돋보인다. 마치 검은색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가 새겨져 있는 단조로움을 깨고 빈티지한 패션을 더했다.스커트는 허리를 접은 디자인으로 슬림한 허리를 연출했다.

단오연의 이 스타일을 한 번 더 감상해보자. 이번에 연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핑크 컬러를 매치해 풋풋한 분홍색으로 촉촉하고 허리를 걷는 디자인은 날씬한 허리까지 착용했다.네크라인에 검은색 레이스를 맞대고 패션 분위기를 띠고 있다.정교한 메이크업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청순하고 달콤한 느낌을 준다.

  • 관련 읽기

관료동의 웨딩사진, 40세의 관렬 네 벌 드레스, 아름다움 우아

스타 옷장
|
2019/8/28 11:16:00
2

유명은 깔끔하고 상큼한 헤어스타일로, 당시'단목뢰'의 그림자가 있었다.

스타 옷장
|
2019/8/28 11:16:00
0

유가령 최신 스타일링이 선보이며 긴 치마가 우아하고 매혹적이며, 이 기질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스타 옷장
|
2019/8/28 11:16:00
0

이가항과 이성은 회색 커플룩을 입고 나왔고, 아들은 부모의 비주얼을 완벽하게 물려받았다.

스타 옷장
|
2019/8/28 11:16:00
0

진의는 청복을 치마로 입었는데, 이 예쁜 긴 다리는 너무 눈길을 끌었다.

스타 옷장
|
2019/8/28 11:16: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장혜문 패션 화보

패션 화보 사진은 한 사람의 스타일을 바꿀 수 있는 것이며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에서 스타들의 다른 모습을 연출할 수 있으며, 최근 여자 스타 장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