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 무역 여름이 끝나면 방직 시장이 곧 끓을 것이다?
매년 7, 8월 유럽 고객들이 연이어 휴가를 시작하고, 대외 무역 사업은 보편적으로 담백하다.앞서 ‘대외무역비수기 ’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80% 이상의 대외무역업체들이 여름철 주문량에 따라 하락을 반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57%는 봄부터 여름까지 주문량이 20% 이상 감소했으며, 그 중 일부는 30%가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28%는 주문량이 20% 감소해 매년 비수기 정상 파동 범위에 속한다고 밝혔다.또 15%의 상인은 주문량이 비수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유럽 시장 집중 휴가
대외무역인들은 이번 여름 휴가를 중시하고, 많은 유럽 회사의 직원들이 교대로 방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중 8월 하순은 그들이 방학을 가장 집중하는 시간대였다.일반적으로 유럽 고객은 휴가 전에 좋은 주문서를 작성하고 휴가를 간다.하지만 다들 한동안 집중하지 않고 휴가기간의 길이도 다르다.
그렇다면 유럽 고객이 방학을 하는데, 예를 들면 방직기업의 영향이 얼마나 큰가? 다음 몇몇 회사들이 실제 조작에 부딪히는 문제와 미래 무역 시장에 대한 견해를 살펴보자.
왕 총: 주로 운동형 원단, 7 ~8월 대외 무역 비수기, 판매 수량이 감소했다.현재 한 달 전보다 주문이 하락했다. 앞서 5 ~6개 궤가 한 달 동안 출국했으며 7 ~8월 이후 평상시의 추세에 따라, 수량은 1 /3, 미국 소재가 상대적으로 높고, 방글라데시, 남아프리카의 원단을 수출할 수 있다.
주부장: 우리 회사는 현재 유럽의 한 손은 많지 않다. 수많은 유럽과 미국 고객들이 대규모의 방학이라는 소식을 들은 적이 없다. 그리고 현재 그 자체는 비수기에 들어서기 때문에 수축된 시즌이 많기 때문에 비수기가 시장의 향향향을 더욱 뚜렷하게 볼 수 있다.하지만 내가 주변의 대외무역을 하는 선배와 일부 고객 입구에서 대체로 방학이라는 일이 있었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현재 이 단계는 본래 견본개발이 많기 때문에 유럽 고객의 방학 주요한 영향을 주는 것은 개발 단계의 소비다.
장 부장: 우리 회사는 직접 유럽 고객이 없지만 대외무역회사 고객 측에서 알고 있는데, 확실히 유럽 시장의 이번 달에 대량 주문이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사실 7월부터 9월까지 기본적으로 방직 시장의 전통 비수기에 속한다.우리 회사에서는 봄 여름 시장의 주문이 기본적으로 끝났고 가을 겨울 원단이 다양하고 샘플 단계에 처해 있으며, 우리도 비수기를 이용하여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
성수기가 다가오니 모두 매우 냉정하다
지금은 전통적인 성수기가 가까워지고 있는데, 많은 직장인들이 올해 시장이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여전히 눈에서 시장이 좋아지고 싶어하는 것을 볼 수 있다.예년의 관례에 따라 8월 하순 시장에 진입하는 주문이 속속 하달해 ‘금구 ’를 위한 방석 시세는 다소 쓸쓸해 보인다. 폴리에스테르 원료든 직조기업이든 냉정해진 것 같다.
지난 몇 년 동안 원료 가격이 크게 오를 때 하류의 직조는 흔히 가장 설렌다. 어떤 주 세 장의 가격 인상, 집단 연명 인상 등등 동시에 가장 충동적이며, 많은 원료가 한때 무시, 세사가 미치고 만등이 있다. 그러나 올해 67월 중 원료 가격이 크게 폭락하며, 이와 함께 기업이 더 많은'냉각'이라는 태도를 마련했다.
현재 대부분의 직조업체들도 지난 2년처럼 몇 달 동안 재고 있는 원료를 한 달 동안 매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쟁 준비금
9월은 방직의 전통적인 성수기여서 올해 시세가 예년에 비해 조금 떨어진다지만, 사람들의 기본 의상 수요는 그곳에서 매년 기본적인 양은 있을 수 있다.
사실 지난주부터 방직업체의 주문은 이미 전작에 비해 뚜렷한 증가를 보이며 일부 염색공장도 오랜만에 발굴되는 기사가 생겨 시세가 이미 호전되고 있다.폴리에스테르 원료는 현재 PTA 나 폴리에스테르 실사 가격은 매우 낮은 위치에 있다. 폴리에스테르 공장의 평균 생산판매보다 두 달 정도 호전될 것으로 전망돼 조만간 폴리에스테르 원료의 가격이 오르고 있다.
현재의 인수 상황은 나빠도 성수기라도 오지 않았던 것은 모두 마찬가지였다. 그것은 전통적인 성수기일 수 있기를 바란다. 후계자도 늘고, 부계의 사장이 다가와도 어느 것이 ‘김구 ’가 올 때 더 많은 주문서를 얻어 장사를 잘 할 수 있을까. 현재의 성수기는 비교적 평온한 상태이지만, 시장의 시세가 다소 높아지고 성수기일찌감치 성숙해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성수기라도 일찍 올 수 있으니, 방직 사장님들이 기다리세요.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패션 블로그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패션 브랜드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허튼소리를 하다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구두시장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구두시장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유행화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패션 브랜드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
- 추천 | 유니폼 유정: 중국에서만 300개만 더 올리고 월급 20%
- 구두시장 | 키용 가죽과 반투명 합성 원단 신발 핏
- '귀여운 중국'의 이족: 이'의관지족'은 민족풍을 국제무대에 올렸다.
- 성수기 가 되면 ‘ 전복 전쟁 ’ 을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결국 ‘ 가격전 ’을 시작했다.
- 여문악은 또 자체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햇볕에 탔다
- 작업장 은 기조 의 새로운 의상 과 가죽 가방 의 상호 분석 이다
- 김 카데잔 플라스틱 브랜드'skims' 첫 시리즈.
- 일조 NEIGHBORHOOD 새로운 베이징 및 홍콩 한정 시리즈 상륙
- 스니커즈 디자인 신발 뒤꿈치 로고 디자인 석방
- 벽배, 크리스 등 다양한 스타들의 상체 코디가 선명하다
- 전체적인 블랙 톤의 신발 배색
- 짧은 티셔츠, 반바지, 뒷단추 모자, 토트백 등 포인트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