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포츠 브랜드 개년 하이라이트, 이 마리 & 35; 사자 & 35 & 34; 올해 최대의 이긴 것일까?

2019/2/25 15:59:00 54

스포츠 브랜드표마이녕안드마

지난 2018년에는'독','UFO 비디오 비디오 호물 '등 중고 슈즈 매출 플랫폼이 흥기했고, 전자경기 신체육전장 성장 성숙성 및 운동 트렌드 패션화 등 여러 편의 조장, 스포츠 패션이 지난 한 해의 의상 업계 히트품이 되어 젊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까지, 각 대 스포츠 브랜드 신년 계획과 최신 소식을 속속 방출, 이 중 의류 업계 발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전략 조치를 취해 개년 이래 스포츠 브랜드들의 하이라이트 순간을 함께 점검했다.

얼마 안 된 뉴욕 패션주가 최근 가장 뜨거운 스포츠 브랜드로 떠올랐다.

이녕이 두 번째로 뉴욕 패션주에 오르는 수장이며'행'을 주제로 발표한 3대 시리즈로 기존 제품의 디자인이 더욱 함축적이지만 더욱 풍부한 내포를 나타낸다.

이녕 이번 추동 쇼는 브랜드의 전통적인 요소가 많이 줄어들고, 수영장의 배치도 이녕의 클래식 마크를 찾을 수 없다는 뜻이다. 이녕은 창의적인 디자인에서 진층적인 돌파를 의미한다.

이에 따라 이번 뉴욕 패션주에는 이닝이 더 많은 찬사를 받았다.

뉴욕 패션주간은 자연히 이녕 개년 최대의 초점 뉴스였지만, 앞서 이닝의 또 다른 행동은 보는 이들이다.

2019개년'영웅연맹 'LPL 공식 조직의 16개 전대 사장이 참석 식에서 이닝그룹이 이사, 비범한 중국 체육 CEO 리기린은 Snake 전자 경기클럽 신동가의 신동가의 신분으로 등장해 적지 않다.

이녕그룹은 지난해 말부터 비범한 중국 스포츠를 이미 인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녕은 지난해 10월 초순부터 EDG 전자 경기클럽과 합작을 한 뒤 다시 포석전자경기를 펼치는 스포츠 신전장.

2015년 창시자 이녕 컴백 이후 이닝은 젊은 소비자들의 눈에 띄는 패션 트렌드 포인트가 됐다.

이에 따라 이녕은 이 업계의 비즈니스 잠재력을 끊임없이 포석하고 있다.

Under Armour 안드마트는 국내 시장에서 전자경기를 조기 레이어하는 해외 스포츠 브랜드다.

지난해 6월 안드마와 KPL ‘왕자영광 ’ 프로리그에서 자격 합작을 펼치며 농구 외에도 새로운 소셜고리를 찾았다.

하지만 지난해 안드마에 대한 가장 큰 화제는 앙드마의 재고 적체, 실적 침체, 최적화, 감원 등 풍파까지 한때 매각할 계획이다.

다행히 2019년에 안드마는 좋은 머리를 열었다. 먼저 중국 여자 배구 리더 주정이 브랜드 모델로 선포했다.

이달 중순에 안드마는 시장 예상을 뛰어넘는 4분기 실적을 발표해 결국 이 전 부실의 국면을 바꾸고 브랜드 주가를 대폭 상승시켰다.

안드마트에 비해 꾸준히 안드마와 경쟁해 온 전 세계 3위 권마와 경쟁해 온 퍼마 표마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지난해 표마와 미국의 유행 후 레이하나의 연명금은 한때 트렌디한 패셔니스타와 패셔니스타가 되며, 대스타와 패셔니스타의 거리 박리기가 되어 표마의 스포츠 패션을 한꺼번에 정착했다.

2019년에는 체량의 거대한 아메리카 시장을 노리고, 표마는 독일 브랜드로 북미에서 제2본부를 설립하기로 했다.

나이크는 미국 브랜드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푸마는 나이크와 판박이다.

이어 푸마는 아디다스를 대신해 이집트 축구 대표 팀의 새로운 장비 스폰서가 됐다.

표마는 나이크와 아디다스의 두 큰 거두의 시장점유율을 과분할 의도가 있다.

다른 스포츠 종목보다 농구는 비교적 좋은 대중화 사교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농구에 관한 경기는 줄곧 각 대 스포츠 브랜드들이 경쟁하는 목표다.

지난해 여름, 표마는 새 농구 신발을 선보인 퍼마 Clyde Court Disrupt 를 발표하며 농구 시장에 복귀를 선언했다.

이후, 표마는 NBA 에서 여러 명의 신인 선수를 잇달아 서명했다.

2019년 2월 중순, 표마와 NBA (NBA)는 여러 해 동안 시장협력 협의를 달성해 NBA 공식 시장 협력 파트너로, NBA 관련 구두류 수권 상품을 생산하는 권익을 얻고 그 브랜드의 광고 홍보장면에서 NBA 및 구단의 표식을 사용할 수 있다.

실적 상승이 이어지면서 표마는 업계 두 거물들의 자신감과 실력을 갖게 했다.

푸마의 자신감은 여전히 자신의 실력 뿐 아니라, 최근 몇 년 안드마트, 안달, 이녕, 뉴베이란스 등 스포츠 브랜드의 부상으로, 나이크와 아디다스 두 큰 거두가 지닌 국면에 변화가 있었다.

2019NBA 올스타전에서 올 스타는 70%의 올스타선수들이 나이키 구두를 신고 있지만 2018 오디션 수원 에이턴과 차트 바그리도는 표마에 의해 휘하에 귀속됐다.

아이튼은 최근 10년간 나이크 아디다스와 계약하지 않은 장원이 되고, 표마는 이번 중점 신수 선수의 주자가 됐다.

2019NBA 올스타전에서는 나이크, 아디다스, 표마, 안드로마, 안달, 뉴 바랜스 6대 스포츠 브랜드가 백화제방의 국면을 드러냈다. 동시에 중국 이닝은 국제패션주, 안달이 곧 아마핀을 인수하는 것을 암시하고, 농구 경기 외에 스포츠 브랜드의 시장구조는 이미 변화하고 있다.

장마는 최근 2년 동안 용감하게 전진하는 추세로 올해 스포츠 브랜드가 새로 떠오르는'수사자'가 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Adidas Originnals'never Made '디자인 4파!

구두업 동태
|
2019/2/20 11:53:00
37

적자 31.52억에서 흑자 2억에 달하는 ‘이녕, 모든 것이 가능하다 ’

구두업 동태
|
2019/2/20 9:38:00
35

'플래시 1대 '이녕 구화가 현장에서 터졌지만 문제는 이것뿐만이 아니다

구두업 동태
|
2019/2/20 9:28:00
84

6 대 슈즈 브랜드 격전 올스타 젊은이 나이키 한 집 큰 변신 가능?

구두업 동태
|
2019/2/18 20:05:00
42

2019년에는 어떤 새로운 신발 트렌드가 있을까?

구두업 동태
|
2019/2/18 15:13:00
150
다음 문장을 읽다

디자인 역시'소CK'의 사치품 평가'대체 '사업 표절

샤오홍서 등 소셜 플랫폼에서 ‘샤오크크 ’는 패션, 성가가 높은 수준으로 젊은 소비시장을 빠르게 점령했다.북경 상보 기자는 평소에 가지고 있는 것을 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