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보고 싶으면 너는 반드시 단가라 옷을 입고 싶다!
매일 입기를 꿈꾸다
새 옷
실제적으로 코디를 잘 맞추는 것보다 낡은 옷을 새로 입는 것이 딱딱한 도리다.
스트라이프 이런 거.
패션
노인 선배가 또 너희들에게 옷장에 버려졌지?
빨리 빨리 뒤집어 봐, 이 책을 보고 있으면 너는 반드시 미처 입을 생각을 할 것이다.
짧은 상의에 굽은 허리를 굽혀 있는 좋은 복으로 변화무쌍한 스트라이프 청춘이 넘친다.
위아래로 넓은 단색 스트라이프 소재 스피커 효과로 몰래 비춰졌다.
줄무늬를 입은 진지한 귀부인.
단색 줄무늬
줄무늬
아이템
패셔니스타의 선배인 셈이다. 트렌드 스트라이프가 아무리 달라져도 계속된다.
단색 스트라이프는 말할 것도 없고, 너희들이 다 있다고 믿는다.
레이어드한 단색 스트라이프는 홑옷이든 바닥이든 오목한 스타일로 흠이 없다.
셔츠
켄콩이라는 레드 스트라이프는 간단하지만 작은 디자인이 있는데, 슬그머니 follow 는 올해 소매를 만드는 요세였다.
핫팬츠에서 비치는 입법도 참고할 만하다.
나자란 스트라이프 셔츠에 데님 코트를 매치해 청춘, 야구 모자와 신발을 매치해 더욱 활기차다.
스트라이프가 너무 평범할까? 액세서리가 작고 장난스러운 재미로 포인트를 줬다.
기초 스트라이프는 정화의 가슴에 걸쳐, 바람잡이를 하지 않으면 무엇이 어울릴지 고민을 해결했다.
바지
묵록색은 우아한 마력을 지니고 있으며 복고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 쉽고 금색 신발과 보석 액세서리로 복고적이다.
짙은 컬러 위주의 스트라이프 팬츠가 날씬해 날씬해 벨트에 재킷을 매치해 살짝 빈티지했다.
신발
심플한 흑백 스트라이프 슈즈는 파란 회색으로 통근 나가도 잘 신어요.
이런 샌들 이 여름철 네가 가장 원하는 거 아니야?
스트라이프 밴드 플랫슈즈로 편안한 선녀들을 선호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다.
컬러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를 던져 패션권의 우뚝 솟는 지위는 물론 올해 가장 핫한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다.
오버 선택은 말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다. 스트라이프가 너무 토대 하지 말고.
저고리
레이나라는 스트라이프 코트는 놀기 잘 합니다. 스트라이프가 굵게 부딪치는데, 색깔도 바람이 내리는 것을 달갑지 않습니다.
역시 레이나.
극찬한 컬러 스트라이프와 가방 컬러가 호응한다.
선글라스를 맞추면 유행하는 전위감.
하의
샐러드 엘렌의 컬러 스트라이프 팬츠 캐주얼이 멋스럽고 단색 굵고 가늘게 일치하는 스트라이프 컬러보다 깊고 굵고 굵고 굵고 굵고 굵직한 스트라이프 팬츠가 더욱 날씬해 보인다.
루즈핏 스트라이프 팬츠로 심연한 컬러의 강렬한 반차는 팬츠를 더욱 중성적으로 더욱 쿨하게 만든다.
짙은 컬러의 컬러 스트라이프 스커트에 소색 상의를 매치해 평균이 잘 된다.
알아요? 엉덩이를 쉽게 싸는 타이트한 스트라이프를 쉽게 시도하지 마세요. 세로 스트라이프가 타이트해도 통통해요.
온 몸
이 블록은 배색이 상큼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이다.
바짓가랑이는 운반감을 줄이는 동시에 트렌디함을 돕는 up.
시폰 질감의 스트라이프 스커트에 벨트 원소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입니다.
이 가로 세로 스트라이프의 충돌은 똑똑하고 가로줄무늬는 상체에 풍만해 하체 세로 스트라이프가 날씬해 보인다.
마치 같은 스트라이프 세트, 자세히 보면 바지에서 작게 글, 흰색 스트라이프 면적이 작아졌고, 어두운 레드 스트라이프 폭이 늘어났으니, 믿기지 않아도 알 것 같다.
소색 스트라이프는 약간 병호복의 맛이 나지만 가방금속권의 출현은 곧 균형이 잡혔다.
신발
가죽 컬러 스트라이프 부츠는 예쁘지만, 긴 다리는 가는 다리로 레이어드한다.
가방
언니 줄무늬가 얼마나 큰가? 벌써 가방에 불이 붙었네. 너네 말할까?
Gucci
Gucci 라는 가방은 정말 수많은 총애와 한 몸에 모인다. 스타들은 모두 그것을 사랑한다.
심플한 가방형, 다양한 배색은 항상 마음에 들어요.
마사순은 이미 여러 차례 거리에서 이 가방을 메고 있는데, 그녀가 그것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다.
트렌디한 대멱은 그것에 대해 사랑할 수 없다.
Balnciaaga
Ballenciag의 이 가방은 크기가 다양하고 색깔이 다채롭다.
길거리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것들이 있으니, 많은 조인들이 앞다투어 보는 보물이다.
깔끔하게 스트라이프 백을 매치해 바로 빛난다.
외어깨의 등법도 보기 좋다.
단일 미니 백은 다색 없이 섞어도 눈길을 끈다.
심플하면서도 흑백에 컬러를 더해 줍니다.
어떻게 이렇게 많은 줄무늬가 설렜어요? 몰래 버리지 않은 줄무늬룩이 아닐까요? 말을 많이 하지 말고 빨리 입어요.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연말 연관의 폭리 에 구두 기업의 빚 독촉 폭력 을 구동 하다
- 추천 | 풀뿌리 대언 혹은 다시 구두 기업 브랜드 마케팅 붐 을 일으켰다
- 산업 투시 | 업종 시장 난상 & Nbsp; UGG 상표 경쟁
- 업종 주식 시장 | 브랜드 의상 판괴가 중기에 와서 좀 사다
- 구두업 동태 | 신발 기업일선: 괴뢰 사장은 어떻게 생산을 자구 확장 주문서를 구출하는가
- 뉴스 택배 | 세계 최고급 패션 브랜드 Dior 글로벌 플래그숍 베이징
- 전시회 뉴스 | 신예 패션쇼 유로풍 & Nbsp; 하얼빈 국제패션주 19일 폐막
- 지방 핫점 | 돌사자 제창업은 메인 멜로디에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를 일으켰다.
- 패션 인물 | “伊春冻人妹”抹胸丝袜 冰雪中性感狩猎
- 지방 핫점 | 福建南安轻纺鞋服装产业“潜水”发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