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신인에게 세 가지 충고: 당신은 사람을 좋아하게 할 수 있다.

2017/7/22 22:05:00 52

직장행위예의

그 해, 대학 졸업 회식 때, 한 사람이 우리 반에서 연수한 사람이 와서, 당신들이 직장에 도착한 후에 반드시 꼬리를 끼고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 고생하는 것은 모두 너희들 자신이다.

그때는 많은 사람들이 들을 수 없었고, 그렇다고 여기지 않았고, 지금은 여러 해의 직장 생활을 거쳐, 그때는 우리 대다수의 사람들이 철부지였고, 대학부터 직장까지, 절대 변화와 공부가 필요했다.

충고1:부지런히 잘못은 없다

하나로 삼다

직장 신인

부지런한 것은 늘 틀리지 않고, 가장 꺼리는 것은 눈높이가 높고 게으르다.

일반적으로 신입사원이 직장에 도착하면 당장 환경에 적응하지 않는다. 부지런한 것은 오랜 직원의 지도를 받을 수 있고,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 부서에서 세 명의 신인을 기억하고, 그 중 한 명교의 1개 2류 학교의 1개, 4류 학교의 1개.

그 명교의 총명함은 기담에 대해 칭찬하여 비교적 나의 주의력을 끌어들이기 시작하면, 배우자는 그에게 단련을 하려고 하는데, 결국 한동안 아이들이 든든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지만 번거로운 일을 만나면 뒤로 피하고, 가장 큰 흠은 게으름으로 50글자를 쓸 수 있다.

그는 결코 아니다

능력

문제는 문필도 괜찮고, 몇몇 신인들은 모두 끓인 적이 있는데, 단 한 번도 보지 못했다.

몇 번 후에 이 아이를 패스를 떨어뜨렸다.

그 이류 학교를 다시 이야기하는 것은 둔해 보이지만 나중에 그 아이는 매우 부지런한 것을 발견하고 환경에 적응했다. 결국 이 아이도 우리에게서 가장 잘 발전했다.

충고2: 대기업 단련, 소기업 발전

신인들이 많이 물어보는데, 나는 대기업으로 가는 것인지, 아니면 발전하는 중소기업으로 가는 것일까? 내 견해는: 만약 네가 신인이라면 먼저 큰 직장으로 가는 것을 건의하고, 그곳에서 규범과 규칙을 많이 배울 수 있지만, 대기업은 기존 조직구조가 형성되어 있어서, 신인은 발전이 어려울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로 발전할 수도 있다.

대기업이 일정한 사람과 일을 하는 경험을 쌓았을 때, 발전세가 좋은 소단위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충고 3: 축적

인연 자본

그렇지만

신인이 직장에 도착하면, 우리 부서의 동료와 다른 부서의 동료와 좋은 관계를 맺어야 한다는 점, 신인이 직장에 입각하고 순조롭게 발전할 수 있을지 매우 중요하다.

어떤 신인이 온 후, 단지 스탠드 주위 사람들에게만 이야기하거나, 아니면 고향, 사형 사형 언니와 사귀는 것은 모두 좋지 않은, 그리고 신인들이 온 세계에 난잡하게 방해를 끼치고, 다른 사람의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더 많은 신인들은 노직원과 어떻게 사귀는 첫걸음을 열지, 사실 신인으로서, 허심, 예의, 미소, 말을 많이 하면 틀림없다.

인간관계가 너무 험한 곳이 아니라면 (악령도 없는 악부문)은 일반적으로 신입사원이 갓 들어왔을 때 낯선 현상 (인간적 약점), 시간이 길어지면 신인을 돕는다.

물론 신인은 자신이 미움을 받는 행동을 할 수 없다. 예를 들면, 함부로 말참견이나 아첨, 싸게 점할 수 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직장 예의 사무실 예의 행동 규범

사무 예절
|
2017/7/3 23:01:00
54

직장 신인은 주의해야 할 디테일이 최고다!

사무 예절
|
2017/7/3 22:05:00
27

직장에 처음 들어온 젊은이들은 늘 저지르는 8대 직장 오류

사무 예절
|
2017/7/3 21:25:00
29

다섯 가지 행동 은 직장 의 매력 을 힘써 제치고 있다

사무 예절
|
2017/7/3 21:13:00
28

회계녀가 갖춰야 할 직장 다섯 가지 매력

사무 예절
|
2017/6/30 21:54: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15개의 직장 소통 원칙, 당신은 몇 가지 할 수 있습니까?

좋은 인간관계네트워크가 직장의 행복감을 높일 수 있다. 친구권이든 고객권이든 다음 시간이든 세계의상 구두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