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폐'갑문'이 경제 감독을 조절하고 끝내지 않았다.

2017/7/1 20:05:00 41

금융 정책지렛대경제 감독

최근 중국 인민은행 부행장은 9차 중미 공상 수령과 전 고관의 대화에서 먼저 지렛대를 가는 것은 안정봉봉의 증속으로 내려야 한다고 말했다. 지금 보기에는 이미 초보적인 결과가 있다.

데이터로 보면 5월 M2 는 동기 대비 9.6% 증가한 것으로 평가된다.

5월 M2 가 전치의 10.5%와 지난해 5월 11.8%보다 더 높았고, 이 통계 수치를 기록한 이래 사상 최악을 의미하는 것은 온건중성을 의미하는 것이다.

화폐 정책

그리고 감시 차원이 지속적으로 금융 봉쇄화를 추진하는 효과가 초보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M2 의 속도는 시장 예상에 부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안정적인 화폐 정책과 감시 차원에서 금융을 계속 추진하는 환경에서 M2 의 상승폭은 한계가 있을 것이며, 미래의 시기는 10% 가량의 수준이 새로운 수준으로 유지될 수 있다.

2015년 말 중앙경제공작회의에서 2016년'일행3회'를 시작으로 금융 분야에서 지렛대를 벌이는 방안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폐 정책에서 지난해 3분기 이후 중앙은행이 시장조작을 통해'확대'를 단축해 자금 원가 인상을 촉진하여 금융기구를 지렛대 를 촉진시켰다.

금년 4월 은감회가 2주 동안 은행업 위험 방지 업무에 관한 지도 의견을 밀집해, ‘ 은행업이 창의되지 않고 부당 교역, 부당 격려, 부당금 수수료 ’ 등 7개 감시 서류 등 동업, 은행 재테크, 위외 업무에 대해 자금을 집중적으로 실체경제에 투입해 제한 기간과 막대 투자에 대해 금융을 로드하는 등 고조적 행동이 고조되었다.

뒤이어

파이낸스 로드

발걸음이 차츰 온화한 추세가 나타났고, 올해 5월 중점 근무통보회에서 은감회 심신규제 국장 쇼먼 기업은 최근 출범 감사 요구에 대해 은감회가 계획적으로 추진하고 업무조정 시간을 배치하는 통합 조율을 위해 일정 시간 설정을 간격히 설치해 시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청화5도구금융포럼에서 청화대학교 오도금융대학 이사장 겸 원장 오효령은 지렛대를 가는 것이 아니라 지렛대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지렛대가 제로 가는 것이 아니다.

시장인들이 가장 주목하는 것은 하반기 화폐 정책의 추세다.

대부분의 시장인들은 중앙은행의 안정적인 통화정책의 기조가 바뀌지 않을 것이라며, 그러나 미래화폐 정책은 지렛대를 추진할 때 더욱 힘을 들여 리듬과 리듬을 중시하고 거시적 유동성에 대한 균형이 더욱 잘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 인민은행 부행장 진우루는 일전에 청화5도구 글로벌 금융포럼에서 온건중성의 화폐 정책을 실시하고 화폐문을 조절하고 유동적인 기본적인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화폐의 부동성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공급 구조적 개혁 중 총수요 관리를 잘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구조적 개혁

중성 적도의 화폐 금융 환경을 조성하다.

중국 인민은행 화폐 정책부장 이웨이는 같은 포럼에서 발언할 때도 “ 느슨하지도 않다 ” 고 설명했다.

그는 이른바 ‘ 긴요하지 않다 ’ 는 경제가 정상적이고 합리적인 성장을 지원해야 하며 유동성의 기본적인 안정을 유지해야 하며, 금융 체계의 기본적 안정을 유지하고 체계적인 금융 위험을 방지하고, 이른바 ‘ 불송 ’ 이라는 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좀비기업과 과잉 생산능은 제거되기 어렵다.

시장의 지렛대는 이미 많이 떨어졌지만, 일부 중소금융기관들은 여전히 중앙은행통화정책을 완화하는 데 대해 일정한 예상을 가지고 있지만, 시장조정의 기회를 이용하여 계속 지렛대를 세우는 행위가 존재한다.

나는 지렛대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화폐 정책의 기조의 장기적인 추세는 여전히 온건중성일 것이라고 판단한다.

상술한 대행금융시장부 인사가 말했다.

적극적으로 지렛대를 타당하게 하는 총방침은 흔들리지 않는다.

물론 감독의 협조를 강화하고 정책의 힘과 리듬을 잘 파악하고 시장을 안정시키며 구조조정의 전체를 안정시키도록 주의해야 한다.

인민은행은 경제 기본면과 시장 공급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화폐 정책 도구 조합을 활성화하여 철봉과 유동성의 기본적 안정적 안정 사이의 균형을 파악하여 공급 측결성 개혁 중성 적정 화폐 금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계속할 것이다.

중앙은행 관계자가 표시하다.

중앙은행은 무심코 너무 느슨할 수도 있다.

한편 중앙은행은 유동성 팽팽한 균형을 유지하는 방향은 변하지 않았다. 한편, 올해 들어 중앙 유동성 관리가 더욱 원활하고 자금면이 균형 잡힌 큰 방향 아래 카메라 선택의 정책이 유연성이 강화되면서 결국 금융 철봉의 완성을 이끌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상호 연결 ’ 은 새로운 경제의 핵심 사유 포옹 데이터가 소비를 촉진할 수 있다

거시적 경제
|
2017/7/1 18:57:00
35

화폐 확장 정책은 시간을 살 수도 있지만 구조개혁을 대체할 수 없다

거시적 경제
|
2017/6/29 21:10:00
49

새로운 상적 호출 공급 측구조적 개혁 중국 경제는 새로운 난제를 가지고 있다

거시적 경제
|
2017/6/21 22:56:00
203

중국 금융업 개방 발걸음은 위험을 멈춰서는 안 된다

거시적 경제
|
2017/6/20 20:42:00
33

미국 연방예금 이자가 국제 및 국내 시장에 영향을 미칠까?

거시적 경제
|
2017/6/15 19:39: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제11회 여름철 다워스 포럼이 대련 개막단에서 4대 의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중반적으로는 중앙은행의 화폐정책이나 은감회의 금융감독관은 더욱 확실해지고 지속적인 방향으로 이율은 웨이브 시세일 뿐이라고 결정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