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자신을 말솜씨로 만들어

2017/2/8 20:48:00 18

직장

많은 사람들이 나를 칭찬한다. 너의 문필이 참 좋구나. 사실, 내 말솜씨는 문필보다 더 괜찮은데, 그 해에 대학에 가서 하북성 변론대회 챔피언과 전 시리즈의 최우수 변변수였다.

글을 쓰는 것은 사실 하고 싶은 말을 적어 놓은 것이 아니다. 나는 사실 문채가 별로지만, 통속적이고, 채팅과 같이 읽기 힘들지 않고, 인터넷시대에 있어서 많은 저렴함을 차지하고 있다.

지금 사람들 때문에

주의력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은 대부분 1500자가 넘는 글을 한 번에 읽을 수 없다.

사망과 불증 뒤의 세 번째 사람들이 가장 두려움을 느끼는 가운데 공중 연설을 하는 것으로 기억된다.

또 결론은 천백 년 유전잠재침화로 인한 원고시대부터 맨주먹이 공허한 곳에 서 있어 눈에 띄지 않는 주위를 보는 것은 매우 위험하고 목숨을 잃기 쉬운 일이다.

아직은 여전하다. 처음으로 대중 연설을 할 때 두 다리가 떨리고 나중에는 많은 인턴 선생님을 보고 처음 수업을 할 때도 같은 경우도 있었다.

사실, 말로는 형체와

말투

어조는 기술 함량이 70% 이상을 차지했으며 무엇을 말하느냐에 따라 대략 30%의 중요성이 있다.

이 문제는 재담 분야에서 여전히 뚜렷하다. 같은 단락을 네가 말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곽덕강은 말하는 것이 매우 웃기고, 또한 네가 들었는데, 여전히 웃기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이 30%는 할 수 없고, 그 70%를 더 말하지 마라.

그래서 나는 이 30퍼센트를 먼저 말해야 한다.

첫째는 정보량이 커서 대량의 열독을 통해 실현해야 한다. 당신이 100개의 정보를 장악하면 서너덧 개의 정보를 말할 수 있다. 스무 개의 정보만 장악하면 입을 벌리면 무슨 말을 할지 모르겠다.

만약 네가 천 개의 정보를 파악했다면, 너는 입에서 두 시간을 끌어당길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축적에 큰 부족을 가지고 있으니, 네 뱃속이 비어 있는 것이니 무슨 상아를 토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래서 많이 읽는 게 중요합니다. 이 시대는 뉴스 클라이언트를 많이 보는 것도 좋지만,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논리가 빈틈없이 논리적인 글들을 많이 봐야 한다. 예를 들어 내가 쓴 것이다.

논리는 사실과 같지 않지만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문채를 가지고 있지만, 쓰는 것은 논리가 매우 나빠서 고속 읽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현재의 형세에서 다들 이렇게 바쁘기 때문에, 단숨에 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도저히 명탐정 코난 따위를 살펴보는 것은 논리적 추리 사실을 통해 더욱 심했다.

논리적 단련은 비교적 번거롭고, 가장 좋은 방법은 원고 다념, 예를 들어 면접, 자기소개 그 단락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썼는지, 내가 다 외웠는데, 내가 한 번 해 본 적이 있다. 내가 자신에 대해 잘 알고 싶고 논리적인 말을 잘 하고, 그래도 적어야 한다. 심지어 사유도를 사용한다.

반복하는 연습도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면 선생님, 같은 본문 한 편, 그는 평생을 이야기할 수도 있고, 자연히 불순청을 일으킨다.

그래서 나 혼자 수업을 정리하고 반복적으로 말하자면 횟수가 많아지면 말할수록 좋다.

이 물건은 모두 연습하는 것이지 책을 읽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세 번째, 재미를 표현하면, 이 일은 화해한다.

유머 감각

관련, 이 물건은 너무 어려워요. 어렸을 때 유머를 이야기하는 책을 한 권 본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많은 자료들이 유머 유머의 유머를 분류하고, 그리고 여러 단락을 파악한 후에 그것들을 직접적으로 연관해서, 그리고 삶에 신경 쓰지 않는 장면에 따라 흘러나왔다.

물론, 이곳의 너의 말투와 형체언어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농담은 냉담하게 싸우고, 같은 말과 다른 사람들이 더 이상 어울리지 않는다면 웃음을 자아낼 수 있다는 이유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물어보고 있는데, 나는 지금 무슨 연습을 하고 있지? 솔직히 내가 한두 년 동안 연습을 했는데, 말을 잘 할 수 있었지만, 나는 34년 동안 공부하고 입을 다물었다.

입을 다물다 보니 말보다 더 어려운 것 같기도 하고 입을 다물면 간단한 것 같기도 하고 할 말이 많기도 하고 입을 다물기도 하고, 그게 바로 수법이다.

이 세상은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가 그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교가 있는 경청도 남들이 말주변이 좋은 방법을 느낄 수 있다.

적어도 모두들 이런 사람과 지내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내가 가장 큰 장점은 입담이 좋은 것이 아니라 입담만 할 뿐만 아니라 입을 다물기도 한다.

응, 입 닥쳐.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직장 세대 차이 ’를 어떻게 뛰어넘을지 알려주세요.

효과적 소통
|
2017/1/18 20:48:00
22

어떻게 좋은 대화를 할 것인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효과적 소통
|
2017/1/16 20:38:00
18

직장 은 타인 의 정리 겸비 를 설득했다

효과적 소통
|
2017/1/15 21:21:00
9

학회 관리'금과옥율 '

효과적 소통
|
2017/1/12 22:16:00
18

임금 인상을 말할 때 꼭 쓸 수 없는 이유

효과적 소통
|
2017/1/11 22:14: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에서의 사소한 세부 사항을 말해 보세요.

오늘 우리는 권모술수를 말하지 않고, 잠재적인 규칙을 말하지 않고, 일상의 소소한 소소소한 것만을 이야기하고, 생각만 하면 모두 참고할 수 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