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면접에서 어색한 얘기를 어떻게 대답해?

2016/9/4 16:27:00 33

면접문제소통 기교

면접관은 직장 이사를 원하지 않는다고 물으면 다음과 같은 상황 중 하나를 생각할 수 있다: (1) 면접관에게는 이사를 원하는 것은 필수조건이 아니라는 것을 가정한다. 이 역시 당신의 대답이'싫다'면 이 직장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또는 (2) 그들은 정말 만족스럽고, 그리고 그 후 승진의 잠재력을 고려하고 있다 ….

이것은 네가 이사를 원할 때만이 너에게 좋은 소식이다.

이 두 가지 상황에서 면접관이 듣고 싶은 대답은 ‘내가 원하는 것 ’이다.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고 ‘내가 원한다 ’는 말을 한다면, 그것은 너에게 더 유리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 삶에서 이렇게 큰 변화를 하기 싫을 수도 있습니다.

내 말은, 너는 심지어 이 직위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이 어려운 문제를 피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다수 사람들이 생각하는 일반적인 답은 “나는 적당한 시기에 이사를 고려할 것이다 ”고 말했다.

"네가 나에게 충분한 돈을 줄 수 있다면, 내가 고려해 볼게"라고 말했다.

이렇듯

면접관

이 직장이나 그의 회사에 대한 당신의 열정이 매우 많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욱 성실하고 직접적으로 약속하지 않는 답변은 "나는 나의 직업 인생에서 뚫어지고 싶다. 이사가 그 중 일부라면 꼭 고려할 것이다"고 말했다.

너는 기본적으로 말한 것과 이전의 대답은 같은 뜻이지만 듣기 좋은 것 같다.

혹은 이 문제를 회피하고 싶다. "나한텐 거처는 사실 두 번째에 두번째다.

나의 직업 생애 노선은 매우 중요하고, 귀사의 이해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는 이것을 믿습니다

직위

나에게 잘 어울린다. 왜냐하면 그가 요구하는 X, Y, Z 기능은 내가 다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동의하십니까?

이제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보자: 너는 먼저 문제를 피하고 대화 내용을 되돌려

기능

측면에서 자기 자신을 판촉한 후 면접관에게 문제를 던지는 것은 그 자체로 그의 생각을 바꿀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정말 이사를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성실해야 한다. 그러나 가능한 한 ‘아니야 ’라고 말하지 마라.

당신은 미래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일 년 후에 당신의 생활은 각양각색의 원인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말하자면 "이사 가기 싫지만 미래 생각에 바뀔 수도 있다.

내일이나 1년 이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다.

이 같은 예를 들어 이 답변은 ‘적절한 타이밍 ’과 관련된 일반적인 답변은 더욱 진지해 보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정중히 하는 약속을 피할 것이며, 또한 더욱 융통성이 있게 될 것이다. 미래의 고용주 마음속에 한 점을 더할 것이다.


  • 관련 읽기

화이트칼라에게 직장 소통이 중요하죠.

효과적 소통
|
2016/9/4 15:48:00
19

사무실 친구 의 7조 통용 법칙

효과적 소통
|
2016/8/17 22:18:00
36

직장 은 반드시 유언비어 를 잘 써야 한다

효과적 소통
|
2016/8/17 21:17:00
19

직장의 강호를 자랑하고 장악하는 기교를 자랑하다.

효과적 소통
|
2016/8/16 20:59:00
19

직장 생애의 죽음: 소극적인 태도가 너의'10종죄'이다.

효과적 소통
|
2016/8/15 20:24: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장인'궁심계'는 더욱 훌륭하게 변할 수 있다.

직장에서 가장 멍청해지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되지만, 절대로 가장 똑똑한 사람은 하지 마라.직장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은 자신없는 표현이라고 절대 생각하지 마라.사실 자신은 자신이 없었지만, 자신이 사람들의 눈에서 가장 둔한 그것이 아닐까 봐, 기회를 빼앗아 자신의 총명한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