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운: 돈 버는 VS 왕건림: 1억을 벌면 누구에게 굴복할 수 있을까?

2016/9/1 10:30:00 110

G20 정상회담항주마윈EWTPMBA인터넷

  

G20 정상회담

주요 개막행사인 20개국 그룹 공상업계 활동 (B20)-9월 3 -4일

저장 성

개최, B20 중소기업 발전사업팀 의장으로서

마운

오늘 특별히 중앙시청의 인터뷰를 받아들여 글로벌 및 젊은이, 중소기업과 개발도상국들이 글로벌 개발에 대한 문제를 상담하고, 네티즌과 소통하며 독서와 돈벌이에 대한 견해를 토론했다.

마운은 세계화 자체가 좋은 일이라고 지적하며, 이렇게 여러 해 발전은 세계경제에 기여하고 있지만, 과거의 세계화는 대국, 대기업이 수익을 얻는 글로벌화, 젊은이, 중소기업과 개발도상국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를 위해 마운은 여러 차례 EWTP 의 개념을 제기하였고, 바로 전 세계이다

전자 상거래

무역 플랫폼.

마운은 "전 세계 중소기업을 위해 진정한 자기, 자유롭게 자유롭게 개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려면 상업적으로 구동해 소기업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젊은이들의 취업 해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기업의 문제를 해결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상반기 마윈은 30여 개국과 지역담을EWTP 를 달렸고, 이미 EWTP 를 B20 에 포함한 정책조언 중, 이번 G20 회의 과정에서도 G20 개국 20개국 지도자에게 제안할 것이다.

마윈 은 중앙 의 특별 방문 을 받아들였다

소통 코너에서 마운에게 책 읽는 질문에 네티즌이 있다.

마운은 가장 좋은 대학이 사회대학이었고, 이전에는 책을 많이 읽지 않았고, 다른 책도 한 권씩 많이 볼 수 있다고 답했다. 예를 들면 ‘도덕경 ’, ‘손자 병법 ’이 1장1절에 1년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내 책은 사무실에 놓지 않고 내 책이 화장실에 놓여 있다. 내 책은 베개 옆에 놓여 있어. 내 책이 비행기 위에 놓여 있다.”

누리꾼들이 어떤 책을 읽고 돈을 벌 수 있는 문제를 읽느냐에 관해 마운은 많은 젊은이들이 많은 관심을 기울여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다른 사람에게 주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다른 사람과는 다르다는 것을 생각하라. 이것만이 알고 보면 돈은 자연히 올 것이다.”

마운은 책을 보고 자신의 견해를 이야기했다

그가 보기에는 빨리 돈을 버는 것도 빠른 속도로 파산을 의미한다.

“ 내가 본 책은 대부분 돈을 버는 것과 전혀 관계가 없다.

나는 MBA 관련 책 한 권을 보지 못했던 것 같다. 판매된 책 한 권을 보지 못했고, 세상에 인터넷을 어떻게 만들었는지도 없다.

관련 읽기:

최신'노예유약'에서 왕건림은 노예를 데리고 만달식당을 참관해 처음으로 개인 비행기가 노예와 함께 출장을 떠나 놀라움을 자아냈다.

“갑부라는 생각을 하는 것은 옳지만, 먼저 달성할 수 있는 작은 목표를 정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면 1억을 버는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상하이 디즈니를 20년 내에 이익이 남지 못하게 하는 것이며 숭양외의 사람들을 잘 알게 하는 것이다."

“나는 지금 재산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경지와 정서를 추구하며 세계를 바꾸는 ‘양인기준으로 국제표준으로 삼는다 ’는 일을 바꾸고 있다.”

이 그림은'노예유약 '프로그램에서 나온 이 패도 총재는 젊었을 때의 꿈: 빌딩을 한 채 1억을 벌어들였다.

이제 그는 더 이상 재산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경지를 추구한다.

현재 가장 좋아하는 산업은 스포츠산업이고 현 단계의 목표는 상하이 디즈니를 20년 내에 이익이 남지 않는다.


  • 관련 읽기

소녕 적자는 6억 9억?'라인 하강점 조정 +선상 소득 증속 '신규 업무

재경 요문
|
2016/9/1 9:41:00
57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과 선전 문 교소 패션 창의판 을 달성 전략 협력 을 오늘 입찰 했 다

재경 요문
|
2016/8/31 17:54:00
245

'국민 시아버지 '왕건림은 한마디로'왕홍' 마운은 34만 번 가장 행복하다고 말했다.

재경 요문
|
2016/8/30 15:34:00
63

전민이 생중계 후 이동 연결 다음 바람은 어디일까?

재경 요문
|
2016/8/30 11:22:00
30

'예를 들면 1억 벌겠다고 '친구권 왕건림을 함락시킨 게 뭐에요?

재경 요문
|
2016/8/30 10:55:00
328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네오 방풍복 폭격으로 폭격, 삶 + 1면의 멋진 모습 발견

가을의 기운이 짙어지고, 아디네오 방풍복은 새로운 습격으로, 당신을 발견하고, 삶 + 1면의 하이라이트, 아디노는 당연히 adidas 의 운동의 정수를 물려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