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에는 천리 없는 차양 경화 가 아름답다
보헤미안 프린트 스커트
무슨 바캉스를 가장 잘 입어요?
믿기지 않는 보컬리스트들은 포시미아 프린트 스커트를 입고 1초 미해변에 진입했다.
또한 현지 화화초에 녹아 사진 찍는 것조차 조화롭다.
기존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이번 시즌 유행하는 심플한 셔츠 스커트가 편안할 뿐만 아니라 비키니의 블라우스도 충당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럽고 섹시한 오프숄더핏 +프린팅, 순간적으로 룩의 로맨틱함을 자아낸다.
주변의 작은 꽃도 보시미아 풍채를 장식할 수 있다.
또 로마화를 묶는 것이 바닷가 바캉스뿐만 아니라 UP 의 매혹적인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더불어 후드, 선글라스, 봉투, 두건, 이 액세서리의 합류도 바캉스 감각을 더욱 완화시킬 수 있다.
매혹적인 선녀 치마
해변에 가서 휴가를 보내고, 비키니 밖에서 옷을 입었다.
원피스
예쁘고 편안한 선택입니다.
가볍고 가벼운 선미 롱스커트는 수시로 바닷가에서 물장난을 하는 데 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아름다운 선글라스 장비다.
그리고 화이트 롱스커트와 화이트 비치 완벽 CP 는 1초만에 화면을 폭발시켰다.
그리고 어렴풋한 펀칭, 시스루 스커트도 통통하게 입을 수 있다. 평소에는 아무리 수줍음도 해변에서 섹시한 것도 아니다!
싱그러운 투피스
여동생들 사이에서 분체 비키니를 입는다면 화이트 셔츠에 편안한 스커트를 매치한 투피스도 찬사다.
편안하고 편한 데다 할인도 없이 룩을 상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소녀다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과감한 여성은 비키니 브라 스커트를 직접 입어볼 수 있다.
유럽과 미국은 이미 브래를 직접 입고 거리에 나가기 시작했고, 바닷가에서 브래를 입는 것은 정말 당당한 패션이다.
어깨 피부에 노출이 심하면, 폭넓게 모자를 두르고, 차양이 오목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버뮤다 캐주얼 팬츠
치맛옷을 제외하고는 해변에서 휴가를 보내면 어떻게 편안하고 빛을 방지하는 반바지가 줄어들 수 있겠는가.
편안하고 멋스러운 버뮤다 반바지, 핫팬츠의 핫팬츠와 바캉스 캐주얼한 점프바지를 통틀어 입을 수 있다.
배합
샤오백 T, 로맨틱한 오프숄더룩, 상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줄이지 않고 개성이 넘친다.
- 관련 읽기
- 이런 옷은 너무 싸게 보이는데, Get 하면 천둥 밟는 것을 피한다.
- 조개형수와 조개는 임신 다섯 번째 아이를 언니로 삼는 소칠이 더욱 아름다웠다
- 여름 섹시 신주장: 편안 무흔 속옷 선택 구매 공략
- 소주 노면 피아노 공주 변신'전생연인 '뮤직비디오
- 게으름뱅이 필수 신기, 여름엔 원피에스 씨가 예뻐질 것 같아요.
- Chanel 은 고급 수공방을 베이징 이우춘과 야오천을 위해 쇼를 위해 충분했다!
- 여름철 자외선 차단 필수 신기 여신 출가 모두 사랑!
- Mcqueren CEO 가 범사철을 맡는다
- 패션 세계의 새로운 화제: 힐링 패션
- 하화:상업 모드 변혁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