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방러 기 아래 많은 축 이 직물 에 노르웨이 선급 사 인증 을 받았다
방직업계에서는 인재 혁신과 과학 기술 혁신을 통해 새로운 재료, 신기술, 신기술, 새로운 공예, 새로운 장비 개발 및 응용, 제품 품종, 품질, 기업 브랜드의 발전을 촉진해야 새로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코방륵기 아래
볼섬
탄소 다축과 직물 제품으로 노르웨이 선급사를 인정받았다.
이번에 인증을 받은 건...
코방자
기내의 지플러와 C -Ply 볼륨 /탄소다축향
직물
주로 해양 시장을 향한다.
관련 링크:
세관 본서가 발표한 데이터는 1월 우리나라 대외 무역 수출이 6.6% 하락했고 수입은 14.4% 하락했다.
중국 수출 업체인 방직업은 최근 몇 년 동안 구조조정의 압력에 직면해 왔다.
청도 백억급 기업 진영의 일원으로서 기회를 빼앗고 기술적 혁신, 인재 혁신과 모드 창의로 방직 업계의 어려움을 파헤치고 있다.
이 중 전략적 차원에서'일대 일로'전략 새로운 기회를 빼앗고, 인프라 세트를 이용해 상승할 기회, 글로벌화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 글로벌 시장의 레이아웃, 동남아시아 건설 원단 공장, 더욱이 사용하기 전에 투입된 유니폼 공장, 전 산업체인 운영 코스트 및 정책 벤처를 낮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중국 제조 2025 ’와 ‘인터넷 + 전략적 기회, 힘으로 생산 패턴의 변혁을 개발하고 스마트 생산, 지능 관리, 지능복으로 구성된 지혜화 방식을 개발하고 있다.
양위동은 2015년 일본 동리 등과 지능 복장 의류를 체결해 이 지능복복은 옷에 심박수와 체온을 측정하는 등 데이터를 외부 센서, 이동장치 단말기 및 구름 시스템으로 전송돼 인체 건강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를 실현한다.
스마트 의상은 2017년 시장에 투입해 의류 산업의 획기적인 변혁이 예상된다.
반면 전자상업계에서도 심도 탐색과 불속적인 표현이 있었고, 소속 화화와 회사가'갈매기 '아동복 인터넷 판매를 촉진시키고'쌍12'는 이날 아동복 아이템 2만여 건을 판매했다.
한편 동리의료과학기술사업의 건설은 생명과학산업에 발발하여 탄탄한 발걸음을 내딛고 오산실리콘밸리 해양생물재개발플랫폼 등 프로젝트를 순조롭게 추진해 주창의력 향상을 위해 설계 개발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력한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즉 자주브랜드 건설을 전국적 전략적 임무로, 국내 시장을 개척하는 새로운 전략 고도와 디자인 수준을 높이고, 지속적으로 개발, 전자상거래 등 신형 마케팅 패턴을 적극 발전시켜 자원 우위를 촉진하는 것을 촉진하며, 내외 시장을 촉진하고, 선상에서 동시 추진하는 새로운 국면을 조성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