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귀인조 인위본 기업 문화 발전

2015/9/25 10:14:00 93

귀인조브랜드기업임천복

중국으로 앞서다

스포츠 레저 브랜드

운영상, 귀인새는 인위본을 숭상하고 귀중한 기업 문화, 성신, 창조, 단체, 격정 의 핵심 가치관을 창출하고 있다.

아는 바로는

귀인조

‘ 천하 ’ 의 문화 주제를 도입하는 것은 ‘ 인위본, 귀인조 ’ 라는 문화의 뜻을 가지고 귀인새를 끊임없이 발전시키는 것이다.

"'과'는 수천년 유가문화의 정수이며, 기업의 기량은 만상, 하이나 백천의 가슴을 포용한다"고 말했다.

귀인조 지분 유한회사 인적자원부 진피송 총리는 인위본을 기업경영에 활용한다는 의미로 고객이 추구하는 목표를 다하는 데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우수한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기업이 이런 마음과 안목으로 시장의 발전을 관대하고, 많은 사람들의 말을 듣고, 많은 사람들의 장점을 채택할 수 있다면, 거만하지 않고 침착하지 않고 침착하다.

이 기초에서 비로소 화기롭고 평화롭고 조화롭게 발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직 그것만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 과 ’ 는 견고하고 견고한 기초가 있어야 진정한 ‘ 귀함 ’ 을 일으킬 수 있다.

귀인조 주식유한회사 회장 임천복이 이렇게 말했다.

여러 해 동안 귀인조의 사업은 줄곧 가시덤불을 피웠다.

기업의 발전에 따라 귀인조 그룹도 갈수록 세화되고 있는 것도 기업의 장대 사진이다.

우리는 항상 모든 직원을 존중하고, 우리는 항상 모든 직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래서'인위본'의 본질은'인간과 인간의 연맹, 인간과 사회의 연맹'을 구축하고, 우리가 이런 좋은 연맹 관계를 달성할 때, 우리의 기업은 정상적인 궤도에 들어섰다.

임천복

이에 따라 처음부터 끝까지 귀인새는 조화로운 팀을 만들어 기업 내부에서 ‘ 화합 ’ 문화를 전파하기 시작했다.

이 밖에 귀인새는 회사 조직 구조를 최적화하고 학습형 팀을 건설하는데 힘쓰고 인재가 기업의 발전의 첫째 요소로 육성해 온 그룹의 협업을 중시하고, 무턱대고 인재를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인재를 낭비하는 것이 아니다.

또 귀인조는 기업의 발전에 적응하는 훈련체제를 적극적으로 구축해 KBSIRD 상업대학을 투입해 전국적인 대형 훈련을 벌이고 있다.

우수한 기업문화와 양호한 인재관의 영향 아래, 귀인새는 관리층부터 마케팅 팀까지 모두 조화로운 기상을 보였다.

“좋은 기업문화와 업무 환경을 창조해야 모두를 응집할 수 있고, 직원들의 귀속감을 느끼게 하고, 이들이 일하는 중에 즐거움을 유지하게 한다.”

진피톤에 따르면, 귀인새는 다양한 다채로운 직원 클럽, 명절 이벤트, 팀 건설 직원들의 애정 활동 등을 통해 직원들에게 업무에 대한 쾌락정신을 충분히 느끼게 하고, 직원들이 건조한 일에 얽매이지 않도록 더 많은 직원들에게 창조적 작업무대를 제공하고,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해 기업과 함께 성장하게 한다.

보스 는 "전 국민 헬스 이념 이 점점 더 많은 사람들 과 실천 을 받 고 있기 때문에 귀인새 는 즐겁고 진취적 발걸음 을 멈추지 않 았 다.

부단히 커지는 과정에서 직원들을 비롯해 사회 대중과 투자자들을 즐겁게 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신수리북미주 총재 Tom Korbas 퇴임 Lyne Brard 릴레이

종업원 천지
|
2015/9/24 10:10:00
23

방탕하다 누락되다 노동자 보험은 보험이 보험을 풀지 못했다

종업원 천지
|
2015/9/23 10:08:00
18

오늘 은 장사 하서 노동자 가 무료 권한으로 접근할 수 있다

종업원 천지
|
2015/9/18 16:20:00
27

荆门规模企业缺工4000多人 制衣鞋和纺织类居多

종업원 천지
|
2015/9/17 9:38:00
26

1.7억 취업 인구의 방복업이 현'도산 '미래 2년 산업 대세표

종업원 천지
|
2015/9/17 9:31:00
165
다음 문장을 읽다

인터넷 + 물류 제조 신발 집합

2013년 8월 랜타그룹은 이 시장을 인수한 뒤 시장 가게, 주변 녹화, 지하관망, 조명 등 측면에서 1억 위안 투자를 통해 인프라 개조하고, 노기업가를 끌어들이는 동시에 더 많은 젊은 창업자 입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