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류'가 한국 디자이너 포옹이 왔어요. 강소타금.

2015/9/14 11:27:00 50

디자이너복장의류 산업

9월 11일 국제박람센터에서 개막한 제17회 강소

국제복장 축제

화사하고 다채로운 화복, 멋진 T 대 쇼, 시청자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주마 ’라는 패션파티에서 기자들은 예년과 가장 다른 것은, 한국 디자이너가 전시회에서 특별한 풍경선이 되고, 그들은 자신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가지고 강소 ‘타금 ’을 디자인했다.

홍윤아는 20여 년 동안 경력을 가진 한국 일급 패션 디자이너로, 기자가 전시회에서 그녀를 만났을 때, 그녀는 세심하게 전시대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린넨, 순면, 털의 소재, 따스한 대자연 톤으로, 마음껏 정교한 캐주얼 스타일로 많은 구매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윤아는 남경에 처음 와도 중국어를 할 줄 모르지만, 그는 번역을 통해 기자에게 가장 큰 목적을 가지고 강소의류업체와 맞서는 것이다.

그는 "한국에서 자작적인 브랜드가 있고 기업이 내 디자인을 살 수 있고 주문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홍윤아를 중국에 데려온 것은 한국 패션 청년 디자이너 협회다.

협회 인사는 기자에게 중국 거대한 시장의 잠재력을 잘 보고, 최근 몇 년 동안 한국 패션 디자이너가 중국으로 시선을 돌리기 시작했고, 순응하는 추세에 그들 협회는 상하이에 중국 본부를 설립했다.

이번 전시에 참석한 이상호, 김정아 등 한국 디자이너.

서울 한식 상거래 주식회사 장기 협력 한 한국 디자이너 는 60개, 이번 기업 회장 이진일 전시회 에 15개 디자이너 의 작품 을 통역 을 통해 기자 에게, 강소기업과 다원화된 협력 방식 을 희망 을 기업 에 매각, 브랜드 대리상, 한국 디자이너 집성점 이다.

이진은 이달 말 강소에서 한국 디자이너 집성점을 열어 한국 디자인을 수출했다.

집성점이란 디자이너 작품을 여러 개로 융합한 상점이다.

그는 그동안 한국에서 중국까지

방직 의류업

모두 불황인데, 한국 의류업의 ‘한겨울 ’은 중국보다 훨씬 일찍 왔다.

모색을 거쳐 한국 의류업체들은 전형경로인 전매점을 디자이너로 바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했다.

"지금 한국으로 유명한 상가를 돌아다니는 것은 기본적으로 단브랜드 전문점이 없고 집성점이다.

예를 들어 한국에는 Aland 라는 집성점 브랜드가 있는데, 의상이 저조한 배경 아래 2년 안에 30개 가게가 열렸다.

일반적으로 성숙한 한국 브랜드의 연간 매출액은 2000억 원이며 이 집성점 브랜드는 1년 안에 해내곤 했다.

이진 씨.

그는 현재 중국 방직 의류업이 불황의 단계에 놓여 있지만 전환의 계기로 저가경량에서 부가가치로 전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강소국제의류제에 참석한 한국 디자이너 20명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다.

강소성 의류 협회 회장은 최근 한두 년 동안 한국 디자이너가 강소와 상하이로 몰려 기회를 찾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복장 시장

성장이 완화되자 한국 정부는 디자이너가 시장을 찾는 것을 장려하고 있다.

한편, 전형 업그레이드된 강소기업에 대해 한국 디자이너의 밀입은 기회다.

한국방직 의류업과 디자이너가 강하며 유럽과 미국 디자인에 비해 한국 의류 모델이 중국인에게 더 잘 어울린다.

현재 강소 기업들은 이미 한국 디자이너와 짝을 이루고 있다.

고옥은 강소고고고제의유한회사 책임자이고, 그는 원래 남장을 하고, 의류 일부를 수출하고 일부 내판이다.

올해 성 의류 협회의 견선 아래 두 명의 한국 디자이너 를 초빙해 새로운 업무를 개척하여 올 3월 상품이 상가되어 곧 판로를 열었다.

울빙은 올 상반기 강소방직 서비스업의 생산액이 5개에 불과하지만 이윤이 21% 를 넘어 전국의 9퍼센트보다 훨씬 높다고 말했다.

그 뒤의 원인은 강소의류업의 기개와 브랜드가 부가가치를 높이는 성적이다.

한국 디자이너의 유입은 강소기업이 제품 부가가치 향상에 대한 요구에 딱 맞다.

  • 관련 읽기

2015년 우리나라 방직 의류 산업 현황 분석

신발 모자 디자인 대학
|
2015/9/12 11:36:00
67

전 세계 화학 섬유 공업 융합 발전의 길 을 탐색하여 각 방면 의 시점 이 훌륭하게 분장되었다

신발 모자 디자인 대학
|
2015/9/11 11:03:00
46

환미'친구권'과 더불어 패셔니스타 생태권 초기 규모

신발 모자 디자인 대학
|
2015/9/10 10:53:00
39

환미'친구권'과 더불어 패셔니스타 생태권 초기 규모

신발 모자 디자인 대학
|
2015/9/9 14:34:00
39

방사복 어느 소재 좋은 원단 대비 4 포인트

신발 모자 디자인 대학
|
2015/9/8 14:47: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만달체육, 알리, 왕건림 마운에 도전하는 최근엔 자주 충돌

알리바바 그룹의 지주, 뉴웨이와 윈봉 기금이 공동 출자한 알리체육그룹의 다음날 알리스포츠가 첫 번째 종목인 알리바바 회장 채숭신 미국 Pac -12주석 라리 스코터가 항저우에서 공동으로 공표해 2년 만의 전략 합작, 경사생방송, 유무와 관련파생상품을 언급했다.알리체는 NCAA 와의 협력이 아리스포츠의 글로벌 개막을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