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태 상업의 임대료 및 관련 수입은 모두 새로운 성장을 이루었다
은태는 지난해부터 알리바바와 더 깊은 호흡을 맞췄다. 이는 은태가 웹 채널에서 더 많은 가능성을 가졌다는 의미다.
2014년 3월 알리바바바는 53.7억 홍콩 달러로 은태상업에 입주했다.
오는 5월 알리바바코 장용은 은태 상업이사회 주석이 됐다.
6월 알리바바는 현재 지리적 위치에 기반을 내놓고 주변 백화점과 브랜드 문점 정보를 제공하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 정거장 서비스 응용, 항주 성서 은태성 등 매장에서 낙지했다.
은태상업이 반년간 발표한 43개 매장 중 10개점은 2014년 4월 이후 신규 점포였다.
이 10개 신규 점포를 제외하고 동점 판매총액은 76억 5000만 위안, 동기대비 2.1% 증가하고,
임대료
관련 수입은 작년 동기보다 7% 에서 2.15억 위안 증가했다.
은태에게 임대료 및 관련 수입은 이미 판매 총액의 증가를 넘어섰다.
반년보에 따르면 2015년 6월 30일까지 총 매출이 5.3%에서 79억42억원으로 임대료 및 관련 수입이 88.7%에서 4억13억원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제재를 받다
백화점
하락, 쇼핑몰은 은태의 개점 전략에 포인트가 됐다.
2014년 4월 신규 점포에는 은태성 8개, 은태화 1곳이 포함돼 있다.
은태성은 은태상업계 계열의 핵심 업무 판원 중 하나이며, 은태는 전국의 도시에 근거하는 수준이다.
소비 수준
지역의 실력은 다른 유형의 쇼핑몰을 상대적으로 개발한다.
관련 링크:
전기 충격, 쇼핑몰 경쟁이 심해지는 상황에 직면하여 창업 집단을 만들기, 집합 사무, 쇼핑, 음식은 일체로 빛나는 동양비가 최근 3년간 중관촌 광장 쇼핑센터로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부터 대종사 중곤광장 원태평양 백화점이 있는 영과 센터가 잇따라 오피스텔로 변신했다.
얼마 전 화당 백화점 북원점은 철수 후 계속 공치된 물업도 오피스텔로 변신하는 과정을 가동했다.
곽키리는 창업 공간과 쇼핑센터가 결합된 패턴이 외국에서 선례가 있었지만 국내에서는 아직 앞서고 있다고 밝혔다.
중관촌 ·동방 창업곡의 기획으로 볼 때 중관촌의 구위에 비교적 부합하고 정부의 도향에 부합된다.
같은 지역에서 상가 임대료는 일반적으로 오피스텔보다 높고, 이런 점에서 전통적인 상업매장을 상업 + 오피스텔 + 오피스텔 (상업 + 오피스텔) 로 바꾸는 패턴은 동양수익이 반드시 영향을 받을 것이다.
이에 대해 곽키리는 동쪽을 빛내는 것이 장기적인 자본수입일 것으로 보고 있다.
창업 기업을 도입할 때 특혜를 주고 부화시켜 새로운 기업을 부화시키면 기업이 성장하면, 부동산 측은 임대와 자본시장에서 온 두 쪽 수입을 얻을 것이다.
북상연구원 측은 상업부동산사업이 잇달아 오피스텔로 변신해 여러 해 전 개발상과 비이성적인 광광란으로 몰려들었다.
베이징 시장을 예를 들어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쇼핑몰 사업은 많지 않으며, 많은 신흥 사업은 비록 음식과 같은 여가 업종으로 손님을 끌어들였지만, 손해배상으로 큰소리쳤다.
오피스텔은 실행할 수 있는 책이지만, 미래는 일단 오피스텔이 너무 뜨거워지면, 트렌드 를 쫓는 개발상들에게는 제호 최고의 타격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