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기업의 다국적 혁신은 의상을 원점으로 늘리는 것이 관건이다.
의류 기업 ‘ 네모난 사람들 ’ 의 글로벌 인력
제품 혁신 에 대비하여 중국
의류 기업
채널 모델에 대한 혁신은 더욱 열정적이다. 이 점은 본토에서 고단 여장 브랜드에서 더욱 뚜렷하게 표현된다.
2011년 예외 브랜드 창시자 모계홍은 광저우 (광저우)에서 출시되었으며, 이 점지 1800m로, 서점, 미학 생활, 커피, 전시공간, 패션 등 혼업 경영을 일체 단말기 업종으로 내세우며, 출시 가 업종의 소동을 일으켰다.
다른 기업들은 의상을 핵심으로 하는 경로를 혁신하지 않고, 제품의 경계를 과감하게 타파하고, 예외 부단한 도서와 돌파구로 삼고, 도서 측이 운영하는 타이틀 태그를 택했다.
새로운 시장 환경 하에서, 분명히 그렇지 않다.
의류 산업
단말기 창의의 고립을 탐구하는 글로벌 업계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다국적 시도
방 에서 개업한 동년, 심천 여장 기업 분청 옷장
패션
그룹도 Lifise 예술 공간을 내놓았다.
Lifisee 예술 공간에서 의상 전시, 예술 전시, 음악 교육, 카페 등 다양한 경영 실태가 있다.
이런 다국적 경영 실태는 중국 여장 브랜드에서 가장 집중되는 선전, 광저우 등지는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중고단 여장과
디자이너
브랜드.
루데파아 부회장은 의류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 환경과 무관하다.
확실히 중국 의류 업계가 높은 성장을 거치면서 소비시장도 심각한 변화가 일어났다.
중국 소비 잠재력이 끊임없이 발굴되면서, 본토 시장에서도 갈수록 많은 의류 브랜드들이 쏟아져 나오고, 소비자의 쇼핑 및 소비 이념도 점차 성숙해지고 있다.
더불어 터미널 채널의 혁신에 따라 실체 소매업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모두 본토의류 기업을 바꾸어야 한다고 요구한다.
"소비자들의 요구는 단지 옷을 구매하기 위해서라면, 온라인에서 구매를 완수할 수 있으며, 실체적인 채널에 대해 더 깊이 있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심천 여장 기업 파우더 쇼윈도 패션그룹 회장이 이비약을 말했다.
이에 대해 노산은 K11 와 Agnes.b 가 최근 몇 년 동안 대표적인 혁신적인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K11 의 자리는 쇼핑몰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다양한 예술전들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생활방식과 생활이념을 전도하는 것도 업계에서 숭배하는 새로운 업적 모델이다"고 말했다.
노산이 말했다.
프랑스 브랜드 Agnes.b 는 법식 소자를 전달하는 생활방식에 더욱 집중한다.
노산은 기자에게 Agnes.b 의 점포가 생활관인 것처럼, 의상 및 주변의 액세서리 제품을 제외하고도 자신의 꽃집, 카페, 정기적으로 예술전도 열린다.
"이런 단말기 형식은 괜찮지만 현재의 본토의류업체에 적합하지 않다."
노산이 말했다.
문턱을 자세히 말하다
지난 2011년 개업했을 때, 모계홍은 상대에게 더 많은 투입은 비즈니스 이익이 최대화된 고려가 아니라 더 많은 고려를 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모계홍은 3년 동안 이를 이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년이 지난 후, 측의 경영 상황은 도대체 어떻습니까?
측이 개업한 지 3개월 만에 모계홍은 언론 인터뷰를 할 때 자신만만치 않다며 언론 인터뷰에서 개업하기 전인 이틀간 매출액이 30만 위안을 넘어 3년도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일은 모계홍의 예상대로 발전하지 않았다.
3년이 지나 모계홍은 그해 베이징 상하이에서 열리는 방소점은 여전히 준비 단계에 놓여있다고 밝혔고, 둘째 집은 연말에 성두에서 개막할 수 있었다.
측의 진실한 이익 상황은 외부에서는 알 수 없지만, 모계홍이 대외적으로 솔직하게 운영하는 쪽은 확실히 돈을 망치는 일이다.
이비약도 기자에게 Lifise 예술 공간을 운영할 때 가장 큰 어려움도 이득이다.
"소형의 클립전, 가죽 사진전을 하나 짜서 전시회를 운영하는 최저 비용도 20000원 ~3000원, 입장료는 100원 /장, 매번 우리가 전시하는 입장료수입은 보통 2000원 ~3000원 정도입니다."
이에 대해 국내에서는 이 같은 단말 가게를 운영하는 여장 브랜드 고관들이 기자에게 500평방미터 ~600평방미터의 생활관을 마련하는 비용은 약 5000만 원 ~7000만원이다.
“대부분의 의류 업체에 대해서는 모두 한몫 하지 않은 투입이기 때문에 우리는 일찌감치 이런 생활관을 개설할 계획이었지만 아직 계획과 연구 단계에 처해 있어 아직 완전히 투입을 확정하지 못했다 ”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상관이 기자에게 말했다.
그러나 자금은 유사한 업체 업적점포의 유일한 문턱이 아닌 기업의 핵심 제품인 의류를 구축하고 문화와 예술 등 사이의 연관성을 구축할 수 있는 것도 이런 업계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는 관건이다.
"Lifise의 예술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와 내 부인의 십몇 년 동안 음악교육경력에 기반을 두고 음악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이런 예술공간을 구축하기 어렵습니다."
이비약.
단순히 점포의 경영 품목을 확대하고 딱딱하게 맞서다
복장
다른 예술 형식과 접촉하여 서란그룹 회장 오건민 회장은 대중에게 받기 힘든 것으로 보인다.
"옷도 잘 못 경영해서 단말단에서 다른 품목을 늘려 판매하는 기업들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
오건민은 많은 의류 기업의 글로벌 경영은 그저 익살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노산의 관점은 더욱 직접적이며, 그는 기자에게 현재 중국 의류 업체에서 제품들을 잘 할 수 있는 것이 별로 없다.
"기업의 의류 제품 자체에 공감이 부족하면 기업이 단말단에서 어떻게 걸을 것인지 소비자에 대해 오랫동안 끌어들이기 어렵다"고 말했다.
노산이 말했다.
본토브랜드는 제품의 연구 개발에서 아직 큰 돌파를 보지 못했지만, 소비시장은 브랜드 단말기에 대한 형식의 요구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실체점포는 판매제품의 기능이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완성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은 브랜드 이념과 생활방식을 통해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이기 위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점성을 증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비약.
그러나 한 업계의 경력자 입장에서는 제품 관련 선택도 기업의 자신의 문화가치와 운영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측의 운영 실태가 완벽하지 않다. 도서와 의상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생기기 어렵기 때문에 고객이 그 의류 제품에 대한 강력한 구매력을 형성하기 어렵다."
“기업의 모든 단말기 혁신은 의상 자체를 둘러싸고 늘려야 한다. 기업은 도서보다 가게에서 신발이나 옷 한 켤레를 선보이는 과정을 보면 고객 구매 등의 가치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된다.”
노산이 말했다.
- 관련 읽기
- DIY 생활 | 절기 Hold 정교한 화장 무렵 유출 땀
- 추천 | 富阳服装抽检合格率不足五成:波司登恒源祥榜上有名
- 성공 사례 | 대윤발의 성공 비밀을 폭로하다
- 패션 아이템 | 와이드 티셔츠 상체 여름 여행 베스트 파트너
- 채널 관리 | 당당망 이 2년 에 2억 달러 를 투입 하여 의류 전상 시장 을 망치다
- 상가 속보 | 사치품 전기상이 잇달아 도산하다
- 스타 디자인 | 许晴造型VS刘涛 休闲风PK混搭风
- 마케팅 수첩 | 신발 등 상품표는'한정판'이 왜 더 팝니까?
- 시장 동향 | 사치 브랜드 전전전업자는 왜 돈이 적은지
- 전시회 뉴스 | 2014 강절 상해 신상 비단 의상 패션이 청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 2015년 봄 남성복 5대 유행
- 설비 시장을 착용할 수 있는 대멸종 후 열반 재생
- 열 가지를 주문하고 기대할 만한 착용 설비
- 스마트 시계: 회전할 수 있는 제어 고리 배치
- Vivinne Westwood 는 2015 가을 겨울 남장주에 알려주세요.
- Gucci 의 2015 가을 남장쇼 야들야들하고 중성
- 청도: 패션 문구 창립 프로젝트 다촉각 발력
- 86VOG 중국 ·20863타 센터가 세계 패션을 펼치는 하이 시각 플랫폼
- 뉴욕 방직주 정식으로 큰 막을 열어 다리를 세워 방직 의류 업계에 성공적으로 연결하다
- 北京动批商圈有序撤出后 将发展服装设计展览展示时尚街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