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택배 회사 가 잇달아 국경 을 뛰어넘는 전기 업체 를 배치 하다

2015/1/22 13:42:00 32

택배업

현재 국내 경로전자 전용기 플랫폼은 이미 5000개를 넘어섰는데, 아직 한 독점 구도가 나타나지 않았고, 전 업계는 여전히 초보적인 통합 기간에 처해 있다.

국내에 있다

택배업

카드 세척의 중요한 시기에 택배업의 미리병경도 기업들이 빠르게 확장되는 길을 택해 많은 민영 택배업체들이 모두 경로상시장을 노려보고 있다.


택배 회사 가 잇달아 국경 을 뛰어넘는 전기 업체 를 배치 하다

현재

풍족하다

중통, 원통, 운달, 택배 급송, 소닝운상 등 회사 모두 국제 택배 업무 허가증을 신청했다.

신통 택배 미국 공식 홈페이지는 올 2월 말 상위권으로 현재 해양운송 업무 내측을 개시하고 있다.

소닌은 지난해 9월 해외 인터넷 쇼핑 시장 전략을 포착하기 시작했고, 지난해 12월 소닌의 마케팅

크로스 쇼핑

웹 사이트'외국인 부두'가 합작해 글로벌 구매에 올랐다.

운달의 미국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도 지난해 9월 낮아졌다.

"순봉해의 상선은 순풍의 진정한 의미 있는 전기상 플랫폼을 상징한다."

순풍내부 소식통은 기자에게 순풍의 미래는 택배 + 체인 + 전기상직급 + 크로스 물류 + 순은 금융 + 헤헤커객전상들의 선상 아래 O2O 폐쇄 포석이다.

순풍은 현재 가장 유명한 전산상 플랫폼 순봉의 우선은 여전히 순풍의 생생김살 계통에 맞추기 위해 방송사 플랫폼의 속성이 상대적으로 약해졌고, 올해 초 상선 순풍해 타래는 순풍노총왕 위가 진정으로 조성된 전기 플랫폼이다.

실제로 지난해 초부터 왕위는 국경 전상 업무를 겨냥해 여러 포석을 했다.

이후 해상 구매 풍운 (Sfbuy)과 글로벌 순이다. 또 여러 외국의 전기 업체 사이트와 협조하며 동작이 잦다.

“순풍은 거점 위주의 선으로 확장되지 않아 왕위에게 일정한 비용 부담을 느끼게 했다. 지난해부터 레이아웃을 시작하는 경로전상들이 그의 올해 뒤척이는 중요한 분동으로, 국경 전상 순풍은 큰 동작이 될 것이다.”

일업계 인사.

택배의 거두를 제외하고는 국경 전사들을 노려보는 것도 아리다.

지난해'쌍십일'을 통해 알리는 천고양이 국제 플랫폼을 통해 쇼핑 광환절을 글로벌 범위로 확대했다.

알리그룹 수석운영관 장용은 여러 차례 공개석상에서 "경로전상이 알리의 미래의 포석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리는 2014년 3분기 재보에 따르면 알리그룹의 국제 소매 업무 (B2C) 수입은 4억19억원으로 전년 대비 100% 증가하며, 성장은 빠른 매매매매액 의 대폭 증가, 국경 업무의 고속 성장은 출시 후 알리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2015년의 알리 국경 전상 업무를 앞두고 마윈도 ‘ 호산개로, 물을 만나 다리를 놓는다 ’ 는 팔자 방침을 제기했다.

마윈은 러시아, 미국과 싱가포르, 보국제화, 기초 지탱을 4개 주공방향으로 삼았다.

마운은 국제B2C 사업부를 독립시키며 전 미국 재정부 고관은 국제기업 사무를 담당할 계획이며 이 부분의 업무에 대한 중시를 볼 수 있다.

사치품 전공 일용품

전통적 경로전상 플랫폼과 달리 택배회사 주영의 경로전상들은 수만, 십수만 위안의 사치품을 포기하고, 가정생활에 대한 소비를 향한 것이다.

일부 사이트에서는 모아, 신발 등 해타의 히트품목을 피해서 물류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수입 식품, 보건품, 일화 등의 제품을 찾는다.

"다음 주문부터 호주 대구에서 식탁까지 1주일도 안 되는 시간이 필요하다."

좋은 구매 체험은 제남 시민 호여사가 마트에 가서 수입대구 구매를 포기했다.

"슈퍼마켓에서 파는 호주 대구, 인터넷쇼핑은 1천크당 20여 위안을 싸게 하고, 생산지, 품질은 더 보장된다."

학녀가 말하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중산층 구매력의 석방으로 이들 수입 가구 소비품이 판로를 우려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사치품이 낮은 가격과 출하량이 큰 특징을 가지고 있어 회전속도가 빨라지고 더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천고양이 국제에 주둔 식품, 일화점포 중 1점 거래가 천만 위안이 넘는 것은 30여 곳이다.

업계 인사들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가격전으로 국내 택배업계의 이윤이 나날이 부실해지고, 국내 민영 택배사들은 이윤이 높은 전기상 플랫폼 분야에 눈을 돌리며 “도리가 간단해서 돈이 더 빨라질 것 ”이라고 말했다.

물류 배송의 강력한 지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 경로전상 플랫폼 경쟁이 치열하지 않다. 각 대택배사들은 자신의 배달망 우세를 빌려 이 미래의 이윤 고지를 점령하고 있는 택배업체들이 모두 액수가 적지 않은 융자를 얻었다.

복잡하고 배달이 늦어지는 상황에서 2013년 우리나라 해외 대리 시장 거래 규모는 이미 700억 위안을 넘어섰으며 앞으로 몇 년 우리나라 해에서 소비시장이 점차 늘어날 것이다.

한 택배회사 관계자는 수입 상품 판매 수익을 제외하고 전통 물류에 비해, 국경 전상 물류가 걷는 것은 작은 소포로, 유정순을 걷는다면 이윤이 상대적으로 높고, 같은 속품 이익은 적어도 10% 이상으로 택배업체에 비해 두풍작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嘿客”疯狂开业困局才刚开始

물류 기교
|
2015/1/21 14:57:00
19

互联网入侵30000亿市场的物流行业 创业者称不存在红海

물류 기교
|
2015/1/20 8:34:00
51

전자상들이 자체적으로 물류를 건설하면 안 됩니까?

물류 기교
|
2015/1/18 22:23:00
35

러시아는 평우표 소포를 중지하고 순풍은 금지령을 받지 않는다

물류 기교
|
2015/1/16 13:40:00
70

2015년 물류업 통합의 물결이 올 것이다

물류 기교
|
2015/1/16 10:06: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快时尚品牌的竞争日趋白热化

以目前快时尚品牌的数量以及竞争情况来看,单靠某个特质发展的时代已经过去。行业“混战期”状态下,部分品牌将被淘汰,未来或许只剩下四五家有差异化特点的品牌来分食市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