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증 지수는 창업판 지수와 중소판 지수에 뒤떨어졌다

2015/1/10 11:59:00 27

상증 지수창업판 지수중소판 지수

2015년이 되면 우리는 사고해야 할 문제는 대반주 혁명이 지속될 수 있을까? 올해는 우리가 큰 주식을 잡는 것인지 오토바이를 잡는 것인지, 주식시장의 역사는 어떤 급격한 폭우식의 상승이나 주재가 오래 지속될 수 없을 것이고, 주가가 급등하고 떨어지는 것은 흔한 현상이지만, 사후 바로잡는 것도 필연적인 현상이다.

대규모의 주식은 좋지 않아 폭동 상승 현상이 올해는 지속될 수 없다.

물론 이 결론은 모두 좋은 주식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큰 주식

폭동 원인 3대 요소.

그 하나, 상해, 상해 은행 주식 평균 시장 흑자 율 은 5 배 정도 에 불과 세계 평균 수준 을 크게 낮췄다. 둘째, 상해 홍콩 통통 기동 초, 상해, 상해, H 증권 중 절반 은 A 주식 절감, H 주식 중가, H 주식 액세스, 상해 증권 시장 융자 융자 융자 규모가 크게 높아, 증권 업체 의 업적 을 크게 높여 증권 혁명 의 선두 를 형성하였다.

올해 세 가지 동력 요인이 점차 사라질 것이다.

첫째

증권업자 주식

주요원융자 융자 규모가 크게 높아졌다.

지난해 12월 상해 깊이에서 2곳에서 융자총량이 1조 억 위안을 넘어섰을 때 이미 모든 증권업자 자본금 총량의 1배에 이르는 것은 극한한 것이다.

다음으로 사람들은 관리 부서의 검사, 규범, 규범, 고객 융자 제한, 여러분, 증권업자 융자 규모의 확대를 알고 은행 을 의미합니다

자금

각종 경로를 통해 주식시장에 유입되다.

이 규모는 조조 사이에 관리층은 아직도 용납할 수 있다.

계속 확대되면 절대 정책의 억제에 따른다.

그래서 지난해 하루 거래량 1만 2천억, 가까운 단계의 정상일 가능성이 높다.

거래량과 융자량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기 어려운 상황에서, 기업의 업적은 환대 차원에서 보면 계속 상승동력을 잃고, 둘째, 은행주가 현재 시장 흑자율은 아직 국제 평균 수준보다 절반 낮다.

하지만 금리가 갈수록 시장화되는 오늘날 은행 금리 차이는 축소세로 은행의 경영 원가가 상승세로 은행의 올해 실적 성장률은 대략 낮아졌다.

융자량이 계속 확대될 수 없는 전제에서 은행주 상승 공간이 한계가 있다. 셋째, 또한 중요한 이유다. 이 몇 달 A, H 주 비가가 이미 A 주 평균 액면 H 주가 약 30% 정도 된다.

이런 비평가 효과에서 국제자본이 A 주식시장에 대거 진출할 것인가? 최근 QFIII자금과 상해주식 통자금 동향을 주목해 주십시오.

요 몇 년 동안 우리는 가치 이념을 믿는 투자자들은 은행을 대표하는 블루칩 가격을 잘못 죽이고 호소했다.

2015년은 대주와 소주의 한 해가 아니다.

누가 가치 가 있어, 누가 제재 가 있어, 2015년 구조 전환형, 경제 전형 에 적응 해, 큰 표, 작은 주식 을 모두 골라야 한다.

대와 작은 문제가 아니라 내용을 중시하다.

세계 대종 상품의 가격이 폭락하는 월요일, 중국의 주기적 자원 종류가 의외로 오르는데 이런 비이성적인 거품 현상은 오래 지속될 수 없다.

시장은 격정이 필요하고 폭풍이 필요하지만, 폭풍이 뒤에는 이성이 있어야 한다.


  • 관련 읽기

메인보드 약세 가 중소 창업판 의 활약 을 뒤흔들다

창업판
|
2015/1/9 16:10:00
20

종관전: 아침 오전은 상하이에서 깊고 두 시의 쌍쌍쌍의 소폭이 낮아졌다

창업판
|
2015/1/9 14:27:00
22

창업판 지수 지속 진동 평가 상하 기복

창업판
|
2015/1/8 12:02:00
5

항주 만우와 미주 만우주 는 기본적으로 끝까지 걸어갔다

창업판
|
2015/1/7 10:47:00
11

沪港通开闸数月 深港通也即将登场

창업판
|
2015/1/6 12:48: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조중명: 상해 항구통 후에 깊은 항구가 있을 것이다

홍콩 주식의 재융자 문턱은 A 주보다 낮고, 대주주가 노는 법도 많고, 홍콩 시장도 ‘ 지뢰 ’ 로 가득 찼다.홍콩 시장의 사유화는 사유화되는 등, 투자자의 손실은 흔히 ‘잡히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