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올림픽 제복 주창설계 중 량연은 5대 예측을 하였다.
2013년 인도네시아 발리, 중국 국가 주석 시진평 부인
팽려원
인도네시아의 전통 의상을 입고 '사롱을 입고 참석한 지도자 배우자 배우자를 위한 행사입니다.
사롱은 동남아시아 유니크한 날염 직포로 인도네시아 국포로 불리며 색채가 화려하고 패턴이 풍부하다.

2004년 칠레세인티아고에 참석해 현지 전통적인 머리를 걸치고'사만도'를 입었다.

2008년 페루리마
민족 복장
펑츄 (poncho, 스페인어, 망토, 망토, 망토, 망토, 망토, 망토)를 뜻하며 사진을 올렸다.
베이징 올림픽 제복 주창설계 중 량연은 5대 예측을 하였다.
1994년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수하토는 각 회의에 참석한 지도자들의 양체재복을 입고 참석한 뒤 도주에서 참회 지도자에게 통일 양식을 제공하고 로컬 특색의 캐주얼 복장을 제공해 APC스 지도자의 비공식 회의의 규정이 되었다.
13년 만에 APEC 회의가 다시 중국으로 돌아와 참석자 지도자는 어떤 의상을 입고 베이징을 선보일 것인가? 이번 회의의 큰 볼거리였다.
한복 대합영 예측?
이번 APEC 회의 지도자 복장에 대해 인터넷에서는 이미 예측이 있었다.
당장은 지난 2004년 APEC 상하이 회의에 등장한 것을 감안하여 많은 누리꾼들을'한복'에 붙잡았다.
그러나 업계 인사들은 한복의 ‘ 중봉율 ’ 은 높지 않지만, 한복의 일부 요소를 배제하지 않는 것으로 추정된다.
베이징 복장 학원 복장 예술과 공정대학, 여장 전공 방향 책임자,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제복 주립 디자인 중 양연은 베이징 아침 신문 (웨이보) 기자에게,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한복에서 유가의 주례 복제로, 중원 민족의 복식에 의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한복 '특징은 깃 깃과 끈을 묶고 단추를 적게 하고, 평면으로 재단하는 것이 인체의 덮개를 훨씬 높지만 허리의 끈이 있는 끈이 사용되므로 인체의 변화에 따라 다른 선감에 따라 행운처럼 유동, 의경과 멋이 넘친다.
비록 한복은 체형에 대한 가혹한 요구는 없지만, 옷차림은 부담스럽고 포용성이 강하지만, 한복은 독특하고 완전한 한복은 일반적으로 3층: 안쪽, 중복, 겉옷, 옷깃, 옷깃, 옷깃, 옷깃, 옷깃, 옷깃, 옷섶, 띠, 계열 이 있다.
특히 귀족은 가혹한 규정을 갖추고 있으며, 예복, 상복, 제복 구분이 있으며, 예를 들면 귀족은 늘 옷자락의 넓고 커다란 소매의 대범복으로 세상의 서서상복은 짧은 소매이다.
양연은 당시의 한복 (한복) 을 역사적 생활상태와 계층의 차이로 형성된 복식문화와 복식제도로 소개했다.
하지만 오늘 APEC 의상은 외투의 기본 형태로 참고하면 의상문화에 대한 해독이 얕아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진정 한복의 등급 제도에 따라 제작되면 현재 사회가 제창하는 평등 자유를 어기는 특징이 있다.
그리고 한복은 옷감 커버가 커서 활동이 제한되어 있었고, 당시 귀족생활상태에는 적합했지만 현대인들의 보편적인 쾌첩화 생활 상태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한복이 APEC 의상이 될 가능성이 적은 편이다.
예측 의상 설계 는 동양 미학 을 포함 하고 있다
양연은 중화민족 복식 형식은 천백종이지만, 어떤 형식은 중화민족 복식 문화의 대표라고 말할 수 없다.
반면 어떤 의상이든 ‘중화복식 ’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뒤의 정신과 의도의 일치성 — 독특한 동양미학과 인문 기질이다.
"올해의 APEC 의상은 중화민족의 성격을 포함할 수 있을 것"이라며 "문화적 의미와 운미, 인간과 의상의 조화롭고 편안한 상태를 고려해 동양미학 속의 의미를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며 "각 지도자들의 개인적인 차이를 충분히 고려해 몸매에 대한 포용성을 갖게 된다.
물론 이런 의상일수록 디자인 요소의 선택은 정밀하고 세련된 것이 필요하다.
어떤 역사 의상도 아닌 것 같아요.'리메이크'.
양연은 베이징 아침신문 기자에게 올해 APEC 의류는 역사시대의 전형적인 복제도 아닌 역사의복부호의 리메이크도 아니지만 중국 복식문화의 클래식도 있다.
“예를 들어 클래식 자수 문양과 공예, 원단의 자수, 예를 들면 전통적인 구름, 실, 모두 쓸 수 있다.”
또 최종적으로 선보이는 의상은 포용성이 강하며 지도자의 체태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조절할 수 있는 송도가 있어야 한다. 판형상 평면구조와 입체의 결합을 보여준다.
“하지만 필요한 자리에서는 네크라인, 소매 등 위치를 유지하고 필요한 정교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롤링 등 전통공예세부 처리에 활용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옷차림으로 개체의 차이를 예측하다
일찍이 2008년 북경에 참가한 적이 있다
올림픽 제복
주창한 양연은 기자에게 올림픽의 복장에 비하면 ‘단개정제 ’의 지도자 복장 같지만, 사실 설계를 위해서는 높은 포용성이 필요하다.
"각국 지도자의 체격차가 매우 커서 디자이너는 설계할 때 최대한 다른 이도를 숨기고 의상으로 꾸미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개인정제'보다 훨씬 어려울 것 같다"고 말했다.
의상은 전체적인 시각 효과를 고려해야 한다.
“전체적으로 전체적으로 전체적이고 완전한 톤이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너무 과한 패턴, 색상, 색상, 예를 들어'파점 '패턴은 활용하지 않습니다.”
여장 디자인 또는'팽리원식'을 예측합니다.
양연은 곧 선보일 APEC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여장은 포인트와 놀라운 점이 있다고 말했다.
양연은 기자에게 여장, 남성복에 대한 한계성이 강하고, 스타일이든 색깔이든 상대적으로 내렴, 디자이너의 ‘공력 ’은 재단, 원단 등을 더 많이 활용해 눈에 띄지 않는다.
여성복은 스타일, 색깔, 원단, 문양 면에서도 무한한 변화를 겪고 있다. 여성 지도자와 각국의 사모님에 대한 기대도가 높고 디자이너가 발휘할 수 있는 공간도 크다.
"시진평 주석은 여러 차례 해부인 펑려원 방문 및 중미'첫 부인 '만남 당시 펑려원의 옷차림은 대중의 진진락도일 뿐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도 크게 고무를 받았고, 의상 디자인과 전통문화의 연관이 무엇인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그 중 가장 가치 있는 것은 무엇일까"고 말했다.
양연은 2001년 상하이 APEC 의 당장을 선보여 13년이 지났다. 13년 동안 디자인군체가 전통문화에 대한 태도가 이미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 전통문화는 당장, 입장, 서너 등'과거식'의 시대는 이미'펑리원식'과 비슷한 동양 내렴, 평화, 미감 있는 디자인, 더 내포적인 디자인을 더해 기존 문화에 대한 태도를 더욱 많이 보여준다. 이번 APEC 지도자와 배우자 및 배우자의 착장에 있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신면 상장 완만한 면 부착 중 낙하 다
- 캐주얼 슈즈 | 레저 신발은 운동선수의 특허가 아니다
- 패션 블로그 | 긴소매 원피스는 어떻게 매치하고 슬림한 느낌으로 입어요.
- 설비 조립 | 방적 업계의 ‘ 무당 생산 챔피언 ’ 이다
- 즉시 뉴스 | 흠왕면업 양도위원회 서기가 “ 세 개 괜찮다 ” 라고 말했다
- 구두업 동태 | 阿迪达斯运动经典系列年度终极派对登陆上海
- 시장 시세 | 2014 상반기 경제 운행: 가죽 산업 완화 중 안정
- 운동화 |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해석 운동화 종류
- 사례가 직격하다. | 복해 국제 /복성 복장 빌딩 미식절 개막, 혀의 유혹 만들기
- 여성집 | 긴 소매 티셔츠에 단장을 하고 가을에 여성스러움을 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