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매장은 가을과 겨울 장비가 전 라인에서 나온다.

2014/9/19 11:37:00 85

매장가을/겨울 장비의류

여기 세계복장, 신발, 모자넷의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소개한 것은 매장 가을과 겨울 장비 전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가을비가 한바탕 내리고 한랭하고, 연이어 몇 차례 비가 내려 사람들이 신속하게 행동하여 추위를 막을 준비를 하게 했다."전투복",성도의 다수 백화점의 가을과 겨울옷도 이미 전면적으로 출시되였다. 새 시즌, 옷 갈아입는 시즌, 급속히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 당신은 어떤 옷을 입어 자신의 류행태도를 표현할것인가?이번 호에는 어떤 매장이 기자에게"11"전의 최신 할인 동태, GUCCI, Burberry, Maxmara 등 국제 거물들이 또 어떤 유행 동태가 있는지 독점적으로 발표하였는데, 우리는 이러한 최전방의 신형들이 당신에게 이번 시즌 패션의 새로운 사고를 열어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북국상점, 선천하, 은좌동구매 등 백화점에서 기자는 각 브랜드전문점의 가을옷이 이미 대량으로 진열된것을 보았다.많은 소비자들도 쇼핑을 할 때 얇은 긴 소매의 레깅스를 사려면 반드시 일찍 사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백화점은 영원히 반 박자 빠르다. 소비자들은 더 이상 손을 대지 않는다. 초가을 장비는 곧 내려갈 것이다.기자는 여러 매장에서 JACK & JONES, Happes, VERO MODA, PRICH, 백가호 등 인기 브랜드 코너를 보았다. 긴팔 티셔츠, 긴팔 셔츠는 눈에 띄지만 일부 브랜드 니트, 두꺼운 외투 등 가을과 겨울 시리즈가 반짝반짝 등장했다. 시기의 변수는 바로'빠름'이다.북국상점 기획부 사업일군의 소개에 따르면 초가을 신제품은 이미 몇달전에 륙속 출시되였는데 현재 상점내의 가을과 겨울옷은 이미 전면적으로 출시되였다.

의류 외에 소비자가 가장 먼저 물건을 준비하는 것은 신발이 아닐 수 없다.기자는 ASH, ECCO, Gabor 등의 브랜드가 모두 가을 신상의 신발을 출시하고 있으며, 선화, 롱부츠는 2014년 트렌디한 요소의 특징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았다.두꺼운 롱부츠나 앵클부츠, 로마슈즈, 단구두 등 가을에 어울리는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를 주입했다.어쩐지 인터뷰 도중 신발을 고르고 있는 일부 소비자들이 많은 아름다운 신발에 대해 선택 공포를 느꼈더라니.

할인 방면에서 많은 유명 브랜드의 가을 신제품은 모두 아낌없이 고배율 포인트의 판촉 공략을 바쳤으며, 평소에 행사에 참가하지 않는 일부 국제 명품은 60% 할인, 5.8% 할인으로 마음대로 골랐다.

선천하의 최근 보석 전용 70/75가 100위안으로 바뀌었는데, 그중 주생생은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황백금 액세서리가 그램당 30위안 감소하여 주목할 필요가 있다;아웃도어 클래식 브랜드 100에서 50/40원 할인...

이번 주에도 건화백화점 21주년 점경축이 주목된다.'제로 마진'볼거리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총적으로 백화점의 가을신상품의 전면적인 출시에 직면하여 많은 소비자들은 기대로 차넘치고있으며"맛보기"를 원하는 가까운 시일내에 마음껏 선택구매할수 있다.

기자 관찰 -신상품 내습 트렌드 파악

각 큰 브랜드가 새로워진 틈을 타서 기자는 일부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프리미엄 및 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특히 관심을 기울였다.부품의 경우 여자 가방 중 올해 가을과 겨울 색상은 컬러 밝은 색을 위주로 하고 스타일은 낮은 쪽으로 치우쳐 주로 탈로고화됐다.기자가 선천하 GUCCI점에서 본 바에 따르면, 신상품에는 로고 기성복과 부품이 대량으로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부품에 리벳 등 금속원소를 첨가하고, 플랫 부츠, 뾰족한 하이힐은 모두 이번 시즌의 주력 신발이다;버버리는 이번 시즌 손으로 그린 프린트를 스카프, 가방에 맞춤형으로 제작해 이름 약자를 부품에 수놓았다;Maxmara 여성복은 올겨울 허리를 접고 확장하는 양방향 극단이 유행하고 있다. 허리를 접으면 몸매가 슬림하고 날씬하며 확장이 두드러져 몸매가 넓다.남성복 브랜드 중 제니아 남성복 스타일은 젊고 발랄하며 슬림한 핏으로 기존 유럽판 오버사이즈에서 마른 테이프 커팅판으로 전환했으며 야크 가죽, 스웨이드 가죽, 순수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로 고가치 상품을 선보였다.

일선 패션과 밀접한 결합을 이룬 스페인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홈의 2014 가을/겨울 재택 시리즈 가구가 출품돼'훈훈함','재택'콘셉트가 올가을 자라의 메인 카드임을 알 수 있다.이 시리즈에 이어 출시된 여성복도 점차 가족 분위기를 띠고 있다. 아름다운 자택 자세와 편안하고 나른함을 감정선으로 가을과 겨울 자택 외출에 적합한 시리즈를 설계했다여성복신제품;

유니클로 (Uniqlo) 는 수년간 주목해 온 하이테크 원단의 경량 보온의 특성을 더욱 보완하고 천연 소재의 기존 성능을 동시에 중시했다.이번 시즌 유니클로 (Uniqlo) 는 외투부터 속옷 장비까지 양질의 소재를 엄선해 정성껏 제작한 신제품도 다수 선보였다.

9월 10일, H & M 온라인 스토어가 중국에 상륙하여 중국 고객에게 H & M 전체 제품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가져다 주었으며, 판매 상품은 H & M의 중국 대륙 지역의 모든 제품 카테고리를 포함할 것이다.기자는 가장 먼저 H & M 온라인 쇼핑을 체험했다. 쇼핑 플랫폼 상품은 여성복, 남성복, 청소년복, 아동복 등이다.특히 이번 H & M 온라인 스토어는 H & M 홈 가정용품 시리즈도 함께 선보여 수건, 침대 시트, 커튼 등 제철 유행 색채와 프린트를 가진 가정용 방직품, 장식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H&M 온라인 스토어가 열리면서 고객들은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 화려하고 트렌디한 H&M 홈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H&M 온라인 스토어는 중국 고객들에게 온라인 쇼핑몰 전용 패션 아이템도 연중 비정기적으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 태도 - 급하게 맛보면 품절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우리 가을 옷은 7월 초에 새로 입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판매량이 보통이었는데, 요 며칠 날씨가 좀 시원해져서 사는 사람이 많아졌어요."라고 한 여성 의류 판매 안내원이 기자에게 말했다."특히 가을 모델의 주력 모델은 지난 이래로 이미 세 번 품절되었다." 판매원의 말은 현재 새 옷 판매가 뜨겁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사이즈가 완전하고 할인이 많을 때 사면 가장 적합하다. 늦게 사면 적당한 사이즈를 살 수 없을 것 같다."얇은 트렌치코트를 입어보고 있는 시민 전 여사는 이렇게 말했다."아니, 니트 원피스와 청바지를 샀어요. 추위가 오기 전에 가을과 겨울 옷을 다 비축하려고 해요. 스자좡의 날씨가 너무 빨리 추워요." 소비자들도 쇼핑을 서두르는 이유를 댔다.

최근 2년 동안 가을옷이 출시되는 것은 해가 갈수록 빨라지고 있다. 왕왕 여름 신상품이 잘 팔리는 기운이 채 지나기도 전에 가을옷의 신상품이 이미 왔다.올해 가을옷의 상신도 작년보다 약간 앞당겨진 것으로 알려졌다."봄말과 여름초의 판매를 거쳤는데, 사실 여름옷은 이미 많이 소화되지 않았다. 한 분기의 가을옷을 앞질러 소비자의 소비 욕구를 자극했기 때문에 남성복과 아동복까지 미리 가을옷을 입기 시작했다." 기자가 알아본데 따르면 현재 전 전선의 브랜드는 이미 가을옷을 보급하는데 정력을 기울여 대량의 선택구매하러 온 소비자들에 대처하고있다.

이로써 소비자의 쇼핑 열정은 있고, 백화점과 브랜드가 주는 강도는"11"이전의 예열전이 이미 벌어졌다.

  • 관련 읽기

미국 최대 소매 브랜드 Gap Outlet 첫 해남

상가 속보
|
2014/9/19 11:00:00
85

자카드류 의류 원단 여러 가지가 각광을 받고 있다

상가 속보
|
2014/9/19 10:05:00
76

당당망은 의류 판매액 600억을 탈취하려 한다

상가 속보
|
2014/9/19 9:08:00
74

당당망 이 화려 한 변형 발력 의류 시장 을 실현 하다

상가 속보
|
2014/9/19 9:01:00
99

아마존 (A마존) 의 경상 야심: 중국 상품을 전 세계에 팔았다

상가 속보
|
2014/9/18 13:15:00
123
다음 문장을 읽다

H&M 남대로 세기 금화미이점 성대한 개막

이곳 세계 의류, 신발, 모자 그물의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소개하는 것은 h&m 남대가 세기의 금화미이점이 곧 성대하게 개막한다는 것입니다.국제적으로 유명한 패션소매거두인 hennes & mauritzh & m은 올해 빈번히 힘을 발휘하여 제2선, 제3선 도시에서의 패션소매판도를 끊임없이 확대하였다.올해 6월 시안에 두 개의 신규 매장을 연 데 이어 H&m은 9월 30일 남거리에 시안에 7번째 매장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