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휘 슈퍼마켓 바닥 하북 은 경진 에 새로 열 곳 에 가깝다
영휘북경구하반기 확장 계획은 슈퍼마켓업 경진과 함께 발전하는'메기'가 될 것이다.영휘대 베이징구 총지배인 펑워생은 어제 베이징 상보기자에 따르면, 연내에 베이징, 진과 희망을 덮은 대북경구 10개 매장을 새로 개업하고 하북 3선 도시에 처음 들어가게 될 예정으로 2016년 100억 위안을 영수할 계획이다.동시에 베이징 본토 슈퍼마켓 물미와 경객륭도 허베이에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하북권
비축매장 수가 방대해서 상반기 개점 속도가 늦어져 영휘는 최근 투자자에게 서명 문점이 예정대로 개업되지 않은 것으로 의심된다.어제 펑화생은 베이징 상보 기자에게 개발상이 최근 물업에 대한 지불을 연기한 것은 계약문점에서 개업 시간을 미루는 주요 원인이라고 말했다.
펑화생에 따르면 현재 베이징구의 비축전문점 수는 20개로 연말까지 최소 8개로 개업하고 있으며, 그중 5개는 하북 형대, 당산 등 이삼선 도시에 위치하고 있다.
복건, 충칭 등지에서 ‘ 농촌 포위도시 ’ 전략에 비하면 영휘는 대북경구 배치 패턴 이 특이하다.영휘 (영휘) 홈페이지의 매장에 따르면, 그 곳은 베이징 ·천진 중심 성구, 허베이의 9개 매장도 석가장시내에 절반 이상 설치됐다.팽화생에 따르면, 미래 영휘는 대베이징구의 포석은 여전히 일선 도시 및 성도시 도시를 중심으로, 주변의 3선 도시로 점차 깊숙이 들어간다.
펑화생은 새로 개업한 업적을 포함하지 않는 전제로 올해 대베이징구의 마수는 50억 위안을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3년 안에 100억 위안을 넘어설 전망이다.
사실 상반기 동행 순이익이 대폭 하락했을 때 영휘 마트 상반기 순이익이 배로 늘었고 우유 국제투자를 한 뒤 대량의 비축매장은 영휘가 올해 초 대외에서 발표한 50개점 개업 목표를 장담할 예정이다.
업계 인사들은 베이징 등 일선 도시시장이 포화된 배경 아래에서 이삼선 도시 바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
연쇄반응
경진 은 일체화 를 가속 시키는 것 을 기대하고, 점점 더 많아졌다상업사업은 베이징 주변 도시에서 기회를 찾기 시작했다.경객륭 관계자에 따르면 2000년 동안 그룹은 하북도방에서 자회사를 설립하고 이를 중심으로 주변 매장을 14개 개설했다.이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영휘 등 슈퍼마켓 선두기업이 잇따라 베이징 시장에 진출하는 가운데 일선 도시시장이 포화되고 있지만 베이징을 중심으로 하북 이삼선 도시는 여전히 큰 공간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베이징의 수도꼭대기업 물미도 올해 하북 선화에서 제2의 문점을 개설했다.물미 대변인 조홍병 소개에 따르면 그동안 정책의 부식과 보호가 없었고 외래기업은 하북 개점에서 거액의 물류 비용을 가져올 것이다.
업계 인사에 따르면 베이징과 달리 하북 시장의 소비자들은 아직 배양 단계에 처해 있으며 일부 국제 브랜드는 일선 도시 이외의 지역에 매장을 개설할 것을 고려하지 않고, 다수의 상업품들이 모두 산매 방식을 취하여 베이징의 슈퍼마켓 브랜드는 현지에서 브랜드 규모를 형성하기 어렵다.
교홍병에서는 경진의 일체화에 기회와 위협이 함께 가져왔다.편리한 교통네트워크 형성 후 물류 원가를 낮추면서 가져온 대량의 인류는 상업발전을 이끌 수 있지만, 이 역시 상업의 기회를 파악할 수 있을지 여부를 시사한다.
파국'버뮤다 '
영휘가 석가장주변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북경상보기자는 경객륭, 물미 등 경진지터 선정을 바라는 슈퍼마켓 분석을 발견한 뒤 경객륭, 물미는 하북에 있는 문점들이 주변 복도방, 무청과 교외 위주로 많이 있다.이들 기업들은 모두 성도 석가장에서 가게를 열지 않았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석가장이 현지 기업에 대한 지방보호가 심각해 정책은 베이징, 천진투명, 시장 환경이 외지기업의 진주와 발전에 불리하다고 한다.
많은 외래 슈퍼마켓이 일찍이 패주하였기 때문에 석가장은 이미 업계에서 ‘ 상업 버뮤다 ’ 라고 불렸다.북경 상보 기자는 최근 몇 년 동안 북경 화련, 네덜란드 만객륭, 심천 인악, 베이징 화보, 태국 역대 연화 등에서 모두 ‘ 패주 ’ 를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통계했다. 상해 세기의 화련 마지막 집 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상점결국 현지에서 북국의 슈퍼마켓을 패주했다.
현재 북국의 슈퍼마켓은 석가장도시에서 이미 21개의 문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휘 마트에 따르면 석가장이 가락푸, 월마트 등 외자대놈 발전속도를 신속하게 뛰어넘는 가운데 영휘가 자신의 생물 우세 외에도 영휘와 현지 북국마트에서 건립한 협력관계도 석가장에 들어가 발굽을 잡는 중요한 원인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대홍색 외투는 피부색 트렌디함을 더해'백부미'를 연출했다.
- 본망 전문 원고. | 最美大衣热推荐 塑造窈窕淑女范儿
- 찬란한 장식계 | 넓은 처마 모자 VS 베레모
- 업종 주식 시장 | 홍콩 주신조인초지 경제 또는 6%가 공항주
- 지역 정책 | 신강 12개 면방 기업이 면사 보조금을 획득하다
- 철금 | 기계 가 국내 와이어 권 의 성능 을 높이는 관건 으로 변화시켰다
- 상회 협회 | 섬서성 상무청이 중아 시장 좌담회를 열다
- 외화 추세 | 유로화 달러 저위 정리 다국적 제조업 데이터 등장
- 금융재테크 | 吴鹏:瑞士黄金公投遭否决 黄金信心受挫
- 재경 사전 | 就算小碎步 人民币还是迎来年度贬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