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전자'는 브라질과 청두를 신발 업계의 혼연성 으로 만들었다

2014/7/21 17:56:00 8

브라질청두구두업혼연 천성

중라 관계는 유구하다.일찍이 16세기 하반엽에 실크로드와 자기를 가득 실은 ‘ 중국의 배 ’ 는 중국의 민둥항구에서 출항하여 멀리 라미로 전전하여 중라미로 왕래하는 선천을 열었다.21세기에 접어들어 중라 관계는 전면적으로 빠르게 발전해 쌍방 국민에게 실질적인 이득을 가져왔다.새로운 형세 하에서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호호 우호 협력은 쌍방 국민이 공동으로 기대한다.최근 중남미에서 방문한 시진평 총서기는 중국과 중남미 국가와의 협력 전망에 대해 “ 자신 있다 ” 고 말했다.


"저 너무 좋아요.즐겁다페루는 페루에 대해 72시간 국경 면제 를 누릴 수 있다.알프레도는 말했다.


국경 면제, 남겨둔 중남미 투자자들의 발걸음.


2013년 9월 래용은'2013 제8회 중국 신발의 도박람회'에 참석한 브라질 구두업협회 국제프로젝트 총감옥티베스, 이 정책을 환영한다.그가 보기에 국경 면제 정책의 실시는 앞으로 와서 상무 고찰과 고객을 방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브라질과 청두는 신발 업계에서 천연적인 합작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전자는 세계 3대 구두업 제조국이고, 청두는 중국의 중요한 구두업 제조기지이며, 여자 신발에 있어서, 성두는 특히 시장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이에 따라 그 시찰에 이어 브라질 구두업 대표단은 이미 청두에서 파트너'브라질 제조'의 신발이 성두시장에 진출했다.


"국경 면제 등 정책의 조력하에 브라질과 청두는 구두업 분야의 협력이 강강해지고 미래 발전이 글로벌 시장을 눈여겨볼 것이다"고 말했다.크로비스말하다


이와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는 아르헨티나 주화대사관 공사겸 투자처 담당자 알프레도 바스쿠즈가 있다.지난 3월 청두현지 고찰을 마치고 바스쿠터 씨는 "청두 대외개방 정도가 높아 경제발전이 신속하고 아르헨티나 협력 잠재력이 크다"는 결론을 내렸다."앞서 양호한 시작을 바탕으로 청두와 각 분야의 협력 기회를 더욱 검토해 쌍방의 실질적인 협력 프로젝트를 촉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바스쿠에서 말하다.


“ 상거래 왕래가 문화와 점점 깊어지는 상황에서 청두는 중남미의 공중복도와 미래의 항공 기획 청사진 속에 꼭 들어있다. ”청두시 물류 경영 관계자들이 한층 더 진일보하다.


문화를 포용하여 ‘ 중남미 의 눈빛 ’ 을 붙잡다


많은 국제 관광객들이 보기에 중국의 맛은 이역 뿐만 아니라 오래된 문화적 축적에 있다. 청두에 도착한 관람객이 느끼는 것은 특히 심각하다.무후사, 두보초당, 망강정, 도강둑, 청성산, 복도교, 넓은 골목길 ….청두의 청두의 ‘ 문화 지표 ’ 를 그려 낸 것은 청두와 다원짜리 중화문화의 운미이다.


하지만 청두가 가장 잘 알려진 문화적 특색은'해나백천'의 포용성에 있다.아니, 최근 몇 년 동안 중남미의 문화원소들은 이미 성도인의 생활 리듬에 스며들었다.


예컨대브라질생산한 시가지, 이 나라에서 생산한 신발과 같이 청두 시장의 인기 상품이 되었다.삶을 사랑하는 성도인은 ‘시가지 클럽 ’이라는 방식으로 먼 이국적인 맛을 느끼고 있다.라라필기나 금으로 나른한 노랫소리에서 체그라 오각별 모자 아래의 우울한 시선을 주시하며 시가를 빙빙 돌며 성도 소비 생활의 명장면이 되었다.


청두에서는'댐춤'을 제외하고 이국적인 무용도 소홀히 풍미하고 있다.이런 무용 자태는 우아하고 우월하고 때로는 분방하고 처량한 아르헨티나의 《국무 》는 최근 신속하게 성도인의 문화 생활에서 일석지권을 차지하고 있다.청두에서 60세 노인까지 초등학교 어린이들은 다식후에 ‘ 탱고 학습반 ’ 에 들어간다. 음악과 신체의 공감 속에서 먼 남미의 낭만과 열정을 느끼게 된다.


이 모든 것은 8년 전 2006년 아르헨티나의 유명한 탱고 무용가 Florencia Mire Vidal Martin Martin Marchese 에서 청두로 초청되며 1주간의 공연을 펼쳤다.그 일주일의 절세의 방화는 성도인의 마음속에 탐고의 씨를 묻었다.


성두는 비물질문화유산 보호와 국제문화예술 교류에 대해 줄곧 활약하고 있다.현재 우리나라에서 탱고 공부에 가장 적극적인 19개 도시에서 청두의 탱고 열정은 다른 도시보다 못지않게 열광을 펼치고 있다.중국 아르헨티나 탱고 협회 회장 시끄럽다 여사.


 남미의 옥토에서는 청두의 문화적인 맛도 자취를 남겼다.


2013년 10월 18일부터 2014년 1월 31일까지 고대웅장한 베네수엘라 국가미술관 외벽에서 화사하고 열렬히 솟아오른 부용화들이 활짝 피었다.이 그림은 청도화가 양학녕이 그린 청도시화로, 이 미술관은 역사가 걸린 이래 가장 긴 홍보화로 2014년 중위 수교 40주년 축제의 홍보 주제화였다.부용의 명려하고 현란한 아름다움은 성도의 열렬한 열정과 격정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중위 양국의 적극적인 호응적인 사진이기도 하다.


현재 청두는 이미 전 세계 23개 도시와 우호도시로 결합해 33개 도시와 국제우호협력 관계를 맺었다.그중 남미에는 브라질의 리시페시티, 이태푸시와 에피나스 시와 아르헨티나의 라프라타시이다.


“지합자는 산바다를 멀리 하지 않는다.”중국과 중남미에 대한 관계, 시진평 총서기는 이런 고어로 서술했다.'전역 개방 '전략을 대대적으로 실시하는 성두도 중남미에 대한 포옹을 열중하고 있다.

  • 관련 읽기

与众不同的巴西鞋让你的眼光大放异彩

추천
|
2014/7/21 17:56:00
24

파크바틸: NBA 피크 스타팀과 중국 남자 농구 스타팀이 자선을 위해 싸웠다

추천
|
2014/7/21 17:56:00
50

아시아 컵: 농구 월드컵 무한역 우승 탄생

추천
|
2014/7/22 10:01:00
23

나이키 전문점: 입구에 ‘전매 ’ 가짜 명품 운동화

추천
|
2014/7/21 12:31:00
57

미국 신발 브랜드 Skechers 는 홍콩에 전기 플랫폼을 설치할 계획이다.

추천
|
2014/7/21 12:37: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 미시대 》 양멱 의상쇼는 사람을 울게 한다

이곳 세계의상 신발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이 ‘마이크로 시대 ’로 제작돼 최고조에 이르는 양멱 패션쇼가 아름다웠다.텐센트와 환서세기의 영화가 공동 출품, 양멱이 처음으로 프로듀서와 주연을 맡은 청춘 아이돌'마이크로시대'가 어제 (21일) 텐센트영상에서 정식 방송됐다.이날 밤 22:30분까지 1집 정편화에 해당하는 방송량은 3410만 명에 달하며 기세가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