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년 노키아 창업 급사 경시록
'로라의 망치 휴대전화 너무 좋아요! 상부적으로는 사과입니다. 아래쪽으로는'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 u c.a p'을 보면 <노키아
은 2년 동안 노라의 망치 휴대전화가 드디어 출시되었다.
‘신인만 보고 웃어, 옛 사람을 우는 건 아니지만, 조롱하든 추켜올리든, 망치 휴대전화 이틀은 확실히 엉망진창이었지만, 한때 거두노키아는 망치 휴대전화의 각종 단락으로 전락하고 있다.
바로 < p >
'세계 5편의 휴대전화, 노키아의 한 가지가 있다'며'눈을 깜빡이며 세계에서 노키아휴대전화 20편을 팔았다'는 16년에 걸쳐 휴대전화 시장 점유액을 교차했다.
바로 < p >
‘p ’은 모든 사람을 미처 예상하지 못했고 2013년 9월 3일 핀란드인들이 잠에서 노키아에서 공보를 발표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37억9억유로아 휴대전화 부문을 인수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위대하게 변두리로 전락하여 노키아의 쇠락은 이동 호련을 특징으로 하는 과학 기술 혁명 배경의 자연 논리이자 상업제국의 흥퇴의 전형적인 견본이다.
창업자와 기업 관리자에 대해 노키아의 쇠퇴는 어떤 계책이 있습니까?
사전의 strong `의 1. 시장 수요를 소홀히 하는 순서 변화
은 왜 중국에서 몰락합니까? 지하철에 들어가면 답이 80%가량 바쁜데,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영화, 게임, 책 읽기 …….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핸드폰이요? 네, 아닙니다.
바로 < p >
은 절대다수의 단말기 통화, 인터넷 기능이 있기 때문이지만 소비자들은 그들만 전통적인 휴대전화로 여기지 않는다고 말한다.
중국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단말기를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생활은 더욱 아름답고 편리하고, 그들의 수요이다.
이런 의미에서 통화는 이미 터미널의 가장 중요한 기능이 아니라 기본 기능으로 바뀌었다.
안타깝게도 노키아의 제품 사상은 휴대폰을 만드는 단계에 머물렀는데, 제품의 해결 문제는 어떻게 더 나은 통신 기능을 실현할 수 있을까.
바로 < p >
사전의 strong `2. 설계 진구 < < < /strong >
'p '' 노키아의 여러 해 동안 설계 이념은 사용자의 요구를 파악하고 가능한 한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려고 하는 것이다.
이런'소비자 수요'를 더 만족시키는 디자인 사상은 개량적인 제품에 유용할 수 있지만, 사회는 새로운 효능을 갖춘 이동 단말기를 필요로 할 때, 인터넷 시대가 급박하게 다가올 때, 사용자는 개량적인 디자인이 아니라 혁명적인 혁신이다.
바로 < p >
은 확실히 이 전통적인 설계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기쁜 것을 창조할 수 없다.
반면 사과는 1, 2, 3, 4, 4, 소비자가 전화를 하는 것이 편리한지, 버튼이 편리한지, 사용자 집단의 차이로 유아판, 학생판, 노년판, 오락판 등을 전문적으로 개발한 것은 아니다.
동시에 상대적으로 간단한 제품 모델로 제품은 사용자의 마음속에 있는 이미지가 더욱 정확하고 강하고 견고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3. 기술을 상업으로 바꿀 수 없음
'나노 과학 기술, 가시화, 감지기, 터치, 노키아의 연구 개발은 모두 응용할 지경에 이르렀지만 응용을 얻지 못했지만 경쟁 상대의 제품에 나타나 심지어 그 제품의 관건이 됐다.
바로 < p >
은 창신자 5000명과 전문 연구기구인 NRC 의 노키아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창의성이 있는 기술을 자신의 제품에 응용해 소비자들에게 볼 수 있게 하고, 현재 지능단의 보편적인 기술을 많이 채택하고 노키아에서 조속히 개발되었지만, 연구와 상업에 좋은 융합되지 않았다.
바로 < p >
‘strong '(사전에 시장 발전을 소홀히 하고, 미트의' -(strong '' '-(strong' '' (‧ 의 ‧ 의 ‧의 ‧ 의 ‧ 의 ‧ 의
은 2007년 노키아에서 먼저 전 세계에서 모바일 인터넷 Ovi store 를 출시해 애플의 App store 보다 1년 일찍 나왔습니다.
이후 구글이 Google Play, 애플과 구글의 응용 상점의 성공을 입증해 산업체인 통식을 시도하지 말고 개방협을 해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없다.
애플과 구글이 만들어진 개방 플랫폼에 반해 노키아는 인터넷을 향한 과정이 인터넷을 목표로 하는 수직통합 같은 과정이다.
노키아는 대기업에 기반된 서비스를 내놓기 위해 거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네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체, 지도업체와 관련한 운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지만 이러한 모든 산업체인 통식 패턴은 노키아의 인터넷 세계에서 경쟁력을 강화하지 않는 것 같다.
150억 달러의 거자를 망친 후 노키아 오비 전략은 실패로 돌아갔다.
바로 < p >
'strong '' 5. 전략 장기 흔들림'이 '' -'strong '-'의''의''
바로 지능 휴대전화 `a href =`http://www.sjfzm.com `제조업체 `가 분식시장 분식액을 맞출 때, 노키아를 충분히 이용하여 하나의 방향을 찾아 내려가야 한다.
그러나 그것은 없다.
바로 < p >
'Symbian'은 이미 스마트폰 시대의 발전에 적응하지 못하고, 애플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휴대전화 업체들이 앤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전향했다.
노키아는 잉틀과 호흡을 맞추어 제로 메고로 시작해 포기했다.
이전의 투입은 모두 물거품이 되었다.
메고에 기반된 N9 는 일주일 안팎 에로프의 호응을 받았지만 노키아는 여전히 메고를 포기하고 윈도우 Phone 의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2011년 초 노키아맹 마이크로소프트, 윈도ws Phone 플랫폼으로 전향하여 거의 제로 시작됐다.
아무리 좋은 바닥이라도 고생할 수 없다.
바로 < p >
바로'strong '(# 6. 사람을 이용하여 < < < < strong > 의 < < >
바로 노키아의 핀란드사, 2010년 9월 미국 프로매니저인 스티븐 에로프가 노키아를 장악하며 첫 번째 비핀란드예가 된'장문인'이라는 자체가 화려한 모험이다.
바로 < p >
사전의 스티븐 에로플은 마이크로플에서 온 후 친마이크로소프트 전략을 끊임없이 반복하여 그 침저에 대한 의심을 품고 노키아 내부에 대해 애로플에 대한 불신감이 많다.
심지어 주주들이 B 계획을 세우고 이사회에서 앨로프를 쫓으라고 요구했다.
바로 < p >
지금 바로 노키아와 마이크로소프트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a s.a s.a s.ast'가 끝난 후, 엘로프가 직접 전파에 보고한다.
사람들은 노키아의 운명을 감개하고, 오직 애로프의 웃는 얼굴이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韩服装业就手续费率展开拉锯战
- 재경 요문 | 범사철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외부 투자자를 구하려고 한다
- 재경 요문 | 일곱 마리 늑대 도매 전매 전략 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 재경 요문 | 이탈리아 패션 그룹 프라다가 관광객 영향 감소 우려
- 재경 요문 | 英国奢侈品制造商玛百莉近期销售额增速放缓
- 추천 | 짚신 기술 이나 실전 을 기념품 으로 삼다
- 매일 첫머리 | 유럽 컵 경기장 사치품 대패 집단 정전
- 추천 | 주간은 나이키 칩신, 하이테크기술 보력 청소년 운동 체험
- 추천 | 옷차림: 체형의 특징에 따라 원피스를 선택하는 스타일
- 지방 핫점 | 노파로 존귀한 런던'귀부인 '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