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공장 은 신강 대족남 평신 무료 로 신발 을 만든다
‘위치 위치 위치 ((a tatarget =u blank ’ href = ‘httttttttp:/(www www www.sj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fem /com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평생 무료로 신발을 만들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4 /22 /2014242429 u sj.JPG''
<전피산 현 잡다향 바슈크 나무촌 농민호두나무 >는 발이 너무 큰 20여 년 겨울에 문을 나서지 못하는 난제다.
며칠 동안 해내외애정인사와 기업은 이 41세의 허벅지 사나이를 위해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그중 후투벽현 소세대 구두공장 책임자가 사흘 동안 네 켤레를 내쫓았다.
“형님 안심하세요. 저희는 돈을 받지 않고 평생을 무료로 신발을 만들어 드리는데, 후반평생을 안심하고 신을 신으세요.”
대사준은 그의 최초의 약속을 한 번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대각인이'신신발 56야드'을 신었다' '-'strong' '' -'
은 4월 16일 밝았는데, 후두우우우우 씨가 또르르 침대에서 일어나 발에 발을 끼얹은 군녹색 신발에 신발이 크지 않아 발뒤꿈치를 밟았다.
물을 뿌리고 청소하고 양우리를 청소하고 안팎을 깨끗이 정리한 후, 그는 차를 마시고 나서야 입을 갈색 양복을 입었다.
그리고 그는 마당에 앉아 새 신발을 선물해 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 p >
은 4월 10일부터 본보가 전피산 현의 조다향바슈라크비나무촌 농민호두우나무를 연속으로 20여 년 겨울에 출문할 수 없는 난제를 연속보도했다.
바로 < p >
‘p ’은 며칠 이래 해내외 하트인사와 기업이 모두 이 41세의 대발사나이를 위해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그중 후투벽현 소세대 구두공장 책임자가 사흘 동안 네 켤레를 내쫓았다.
바로 < p >
은 어제 오전 자치구 당위 홍보부 바쉬크 비나무촌 하향 간부 양국강은 기자에게 당일 10일 쯤 대사준과 하향 스태프 간부들이 후두우목가로 왔다.
대사준은 붉은 자루를 들고 호두우나무로 향하여 갈색 구두 한 켤레를 꺼내 앉았다는 뜻으로 구두를 쪼그리고 앉아서 후두우나무발까지 신었다.
바로 < p >
‘구두 두 켤레, 두 켤레, 두 켤레, 번호가 모두 다르기 전에 그들이 준 사이즈가 정확하지 않아, 나는 네 켤레를 신어도 안 맞으면, 발 형이 또 기다려야 한다.”
그 갈색 구두 한 켤레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세 켤레가 모두 잘 어울려 대사준은 한숨을 쉬었다.
바로 < p >
‘p ’을 시완화, 후두우즈를 빨리 벗고, 바로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x.aaaast ’를 꺼내 보니 바로 ‘a htttp: ‘www.sjems.com /news /news /news /index.x.aas.aaast ’를 들고 뒤척이며 얼굴을 뒤적거렸다.
밑창 3층은 가죽 끈보다 두꺼운 소가죽을 섞어 만들어서, 안면 안쪽 전가죽으로 탄탄하고 통기증입니다.
신발마다 성인의 손끝부터 팔꿈치까지 길고 두 성인은 맨발로 한 짝의 큰 신발을 동시에 신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갑자기 후두우우우우우우우우에게 어리둥절하게 말을 몇 마디 하고 곧바로 사준을 주시하고 있다.
원래 그는 신발 네 켤레가 너무 높아서 자신이 부담할 수 없을까 봐 걱정했다.
바로 < p >
‘형 안심, 우리 돈 안 받고 평생 신발을 무료로 만들어 줄 테니, 후반생에 안심해서 신발을 신으세요.’
대사준은 그의 최초의 약속을 한 번 말했다.
바로 < p >
제작진이 이 이 말을 후두우나무에 번역한 후 그가 앞으로 대사준의 손을 꽉 잡고 집 밖으로 돌아서서 큰 접시 호두를 들고 나선 것은 그가 첫밤부터 준비한 것이다.
바로 < p >
‘p ’ 등 정원 사람들이 떠난 후 시골 간부 양국강을 보고 호두나무는 새 구두를 신고 마을을 맴돌고, 사람을 만나면 발에 말리는 ‘새신을 말리기 ’를 들고 집으로 돌아와 새 신발을 갈아입고 농사일을 했다.
그는 이전에 농사일을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맨발이었다.
바로 < p >
를 제외하고는 바로'맨 마지막 킬로미터 '편집부로 보내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20 밀라노 봄 여름 패션 주 샐바터 Ferragamo 시리즈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복합 마케팅 포인트가 빈번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코팅 폴리에스테르 원단 성교 진탕, 차이화 창의원단 판매세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맨투맨 원단 동판매 품종 비율 증가
- 유행화 | 열용암 거품 Air Foamposite Pro 슈즈 노출, 강렬한 충돌 룩
- 패션 인물 | 에누리 새 앨범'제us Is 킹 '주변 아이템 발매, 오래된 종교 도안
- 패션 메이크업 | PORTER X MADNESS 2019 신규 포켓 시리즈 아이템 완료 발표
- DIY 생활 | Thom Browne X Givaudan 연명 향수 시리즈 내습 남녀 모두 좋다
- 유행 색채 | 유행 트렌드 2020 춘하 여사 포인트 아이템
- 허튼소리를 하다 | 신백륜 990V5신발 2019 흑백회 맞춤 배색 해외 발매
- 구두 수리 에나멜 면 이 맷돌 면 클레임 이 되다
- 중국 국제 패션 주 해독 2015 봄 여름 유행 요소
- 패션 선봉들은 맨발로 구두를 신기 시작했다
- 백화점 시수 개발 자영 브랜드 포위 길이 어디에 있습니까?
- 환경 보호 보조 재료 전문가 는 전망 이 넓다
- 推荐李宁女鞋巧妙与裤子搭配
- 드라이클리닝점 가맹, UCC 는 드라이클리닝 가게를 열면 어떤 것들이 좋을지 호소한다.
- 3D 프린트가 옷을 만드는 데 의외의 효과를 가져오다
- “ 이동 ” 사람들은 북경 동물원 복장 도매 시장에 대한 미련을 느낀다
- 레이스 · 단추 등 의류 자재는 큰 장사가 매장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