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구두업과 농업 경제의 관계를 가볍게 분석하다.
‘p ’은 중국 고대 농업경제체제에서 제조업은 2대 시스템으로 나뉘어 왕실황척에 전문적으로 서비스한다.
또 다른 시스템은 농촌 가정에 분산된 남자, 여수공자들이다.
광대 농가 농업 일수공업의 어깨를 메는 소농경제와 농업 노동 여성이 밭에 바쁘다, 농한은 신발에 관한 생산방식으로 우리나라 고대제 구두업의 기본 형태를 구성한다.
농촌 근로자는 수천 년 연속 이어지고, 창조, 중화화 신발을 발전시키는 전통 문화를 발전시키고, 지금까지 농촌에 남아 있는 신발 이이적 형태와 민간 신발 이이행 풍속 속에서 여전히 원생 형태의 풍부한 중국 본원 문화 전통을 보존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우리나라의 자급자족 소농경제에서 가장 전형적인 수공업 제품으로, 두 가지가 구두가 선택한 보편성과 광범성, 특히 농작물을 주재로 하는 신발이 중국 농업사회의 본원적 특징을 부각시켰다.
두 번째는 농사를 짓고 농사를 짓는 농화로 농사를 짓는 기능화의 제작공예도 우리나라의 귀중한 비물질문화유산이다.
현지에서 소재 제화 농촌 광활한 천지 식생 자원, 농가 사육하는 가축은 모두 신발의 원천으로, 농민은 늘 이런 천연 형태를 이용하여 여러 질의 신발을 제작한다.
중국 두 해 동안 일했던 소농경제사회 구조에서 현지에서 소재를 취재한 민간 신발은 고대 농업 사회 ‘보관 ’의 역할을 하며 민속적인 ‘활화석 ’이 되었다.
바로 < p >
‘p ’의 볏짚신: 이것은 지극히 쓰이는 짚짚짚으로 만든 신발이다.
먼저 나무망치로 풀을 매듭을 짓고 짚신을 만들 때 긴 나무 걸상에 앉아 나무 걸상에 이빨이 있고, 위에 몇 가닥의 밧줄을 매고 있다.
삼끈은 짚신발의 경과로 볏짚을 씨로 엮어 단단한 밑창을 만들고, 굵은 밧줄로 묶어 대패의 튼튼함을 녹여준다.
바로 < p >
< 풀장신 > 그 신발은 허벅지, 밀짚, 짚짚짚으로 교직하여 가는 밧줄이나 헝겊 끈에 감겨 내마성을 강화하고, 밑바닥은 볏짚신발을 엮어 짜는 일종의 슬리퍼로 신을 때 발끈으로 신어 넣었다.
그래서 풀신발은 일반적으로 커서 민간 속담은 "풀배 두 척을 밟고 허베이에서도 하남에 있다"고 한다.
더욱이 비가 내리는 날씨에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이것으로 구두도구를 만들었다.
바로 < p >
< p > 죽신화: 모죽머리 단면을 운용하여 네 구멍을 뚫고 두 개의 줄줄을 묶으면, 발에 눈이 올 정도로 비가 오는 날의 산농이 이것으로 장화로 불리는 날의 죽끈을 묶는다.
그러나 대다수는 모죽머리를 반으로 쪼개서 대나무 푸른 면을 살짝 깎고 구멍을 뚫고 빗줄에 묶고, 눈날은 발에 빗신을 묶고, 이름은 대나무의 독독.
바로 < p >
갈대둥화 > 는 중원 일대에서 농촌 노동력으로 신는 목바닥 부츠, 갈대 이삭, 옥수수 껍질을 제조하여 동나무판으로 제작하고 부츠는 부츠나 솜을 깔고 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갈대 둥지 신발은 모두 자기 집에서 재료를 취재하여 경제적인 혜택을 만든다.
바로 < p >
<나무슬리퍼 >는 우리나라 남방 대다수 지역에서 자고로 나무슬리퍼를 신는데, 발 모양의 널빤지에 넓은 끈을 줄일 수도 있고, 나막신 또한 나막신이라고 부른다.
특히 수향에 살고 벼 향에 사는 집, 노동으로 돌아오면 족을 깨끗이 씻고 직접 나막신을 신으면 매우 가볍고 캐주얼하다.
당나라 이백은 《베트녀사 》에서 이런 풍속을 묘사하고 있다 《 장간오자식녀 》
나막신은 서리와 같이 발이 닿지 않고 까마귀 양말은 붙지 않는다.
바로 < p >
《펠트 구두 》 는 북방 농가 목민의 겨울철 필수 어한화 도구이다.
먼저 치수를 누르고 양털이나 소털을 골고루 펴 밀고 모전으로 밀어 모전 모양으로 모양을 메우고 이어 신발로 메운다.
한동안 고민한 후에 다시 잘라 주면 된다.
습기 방지 방수 방수 방지, 가죽으로 두꺼운 구두 뒤꿈치도 한다.
부드럽고 가볍고 가벼운 펠트 슈즈는 ‘ 펠트 구멍 ’ 이라고 부른다.
펠트로 빻은 하이웨스트 슈즈는 털을 팽개쳤다.
바로 < p >
바로 농경운동화는 농경활동 중 두 발이 자갈암 뾰족한 그루에 놓여 있으며 위에는 납가벌레 같은 열악한 환경이 있다.
전국 각지의 농가가 자제를 자제한 농지 기능화는 황폐한 경작지를 보호하여 농업경제발전을 촉진시키고 중화화화 구두의 문화를 발전시켰다.
바로 < p >
'강소오현 등지의'밭갈이'는 두툼한 두툼한 행포로 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바늘 틈으로 꿰맸고, 위에 양말이 붙어 무릎까지 지킨다.
농경이나 벼를 재배할 때 거머리, 물방울, 물뱀 등 뱀이 물려 물더라도 발바닥이 예물에 찔리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다.
바로 < p >
‘산서양천 지구 ’는 농부 밑에서 자주 ‘얼굴 ’이라는 신발을 신고 신발 앞에 들보가 있다.
특히 야지에서 황무지를 개설하는 데 적합하다.
가시덤불과 까끄라기가 돋보이는 구두끝과 빳빳한 밑창을 만나면 넘어진다.
현지 여성은 신발을 튼튼하게 만들어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는데, 예를 들면, 예를 들면, 그들이 일년 동안 더위 복날에 마노나화 바닥만 비비비고 기온이 촉촉하고 습기에 젖은 환경에 든 바닥을 튼튼하게 신어야 한다.
바로 < p >
‘산동 제루 산농의 ‘소코 ’ 신발, 구두굽 등이 굵은 줄로 촘촘하게 꿰매어 경도를 증강시킨다.
두꺼운 밑창이 신방보다 약 6cm 길이가 길어 부분적으로 삼각형을 드러내고 찜통으로 부드럽게 굽혀 굽은 굽과 방으로 연결되어 신발의 끝을 쇠코 모양을 형성한다.
구두쇠코 구조는 신발 전체의 감도와 내마름성을 증강시켜 밀그루 그루터기와 등산을 할 때 사용한다.
바로 < p >
‘강남 수향 ’은 현지의 인성이 비교적 큰 찰벼짚으로 논짚신을 짜는 것이 특징이다.
이 짚신은 논에서 일을 할 때 미끄러움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의식중에 뱀벌레를 밟는 재질과 냄새도 뱀벌레의 공격 반응을 일으키기 쉽지 않다.
바로 < p >
'광서라성의 무라오족 선인들이 끊임없이 일하기에 적합한 짚신을 고쳐가고 있다.
먼저 죽껍질을 신어서 만든 짚신 아래에서 느슨해지기 쉽고 미끄러지기 쉬운 느낌으로 화심으로 풀신을 만들어서 바삭바삭하게 만들고, 마지막에는 간편하고 저렴한 대나무짚신을 만들어 아직도 사용하고 있다.
대나무짚신은 네 가닥의 삼끈으로 만들어서, 연죽사로 엮고, 먼저 구두를 뜨고, 연결된 신발의 신들보를 각각 다섯 개의 신발을 신으면 안심하고 일을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운남 농촌의 캠프슈즈의 특징은 건조층 바닥의 바깥 주변에 꿰매지 않아 약 1센티미터의 철변을 남겨 두었으며 중간 연분 부분을 약 반센티미터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땅 가운데 낮은 움푹 패인 공간 을 형성 하 고 논 에서 작업할 때 흙 은 점점 밑창 이 낮은 부분 을 채워 말린 층 밑 에 흙 을 덧바르는 것 같다.
이 신발을 신고 밭에서 일하는 것은 미끄러워지기 쉽고 닳아서 오래 쓸 수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겉감 | 화웨이도 방직업에 뛰어들어!국내 최초'화학 섬유 공업 지능 해결 방안'발표!
- 겉감 | 면화 감산, 씨면 가격이 계속 오르는데 면가가 왜 오르기 힘들까?사가의 하락?
- 겉감 | 통합 혁신 향상 향상 국가 급 경개 구 고품질 발전 '절강 샘플'
- 매일 첫머리 | '김구은 10'이 종말에 가까워 올해 시세가 작년보다 약하고 시장 후속은 어떻게 나올까?
- 유행화 | VANS Era 새 바둑판 배색 신발 상가, 울트라 크래커스
- 업종 종합 서술 | 화웨이도 방직업에 뛰어들어!국내 최초'화학 섬유 공업 지능 해결 방안'발표!
- 업종 종합 서술 | 태하의 신재(0254): 전 3 시즌 순리 6.92% 증가
- 업종 종합 서술 | 신주 국제 반발 1억 달러 는 베트남 에서 새로운 생산 시설 을 건설할 계획 이다
- 업종 종합 서술 | 베트남 1-9월 방직품 의류 수출 감속
- 업종 종합 서술 | 방글라데시 성복 제조업 은 중미 무역전 에서 이익 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