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저우 인터넷 자유무역구 가 국경 전상 을 발전시키다

2014/3/24 11:29:00 57

저장 성

‘p ’은 상해가 무역 실험구역의 시범 효과하에 가까운 이웃 항저우에서 다른 방향으로 공격하여 ‘ 인터넷 자유 실험 구역 ’ 을 주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중공항저우시위'는 당의 18회 삼중전회 정신 전면 심화의 핵심 영역 개혁의'a href ='http://wwwww.sjfzm.com /news /index.qaaaaas'에 대해 명확하게 결정했다.'전자 비즈니스 발전을 촉구하는 정책체계'는 온라인자유무역시험지를 탐색하기 위해'를 건설할 예정이다.

또 항저우는 상하이 자발적으로 무역 실험 지역을 상대로, 항주 소산 국제공항 추항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정합 해관 특수 감시 구역, 항주 종합보세구와 자유무역원 (항주) 지역을 신고했다.

바로 < p >


은 증후증후군과 자유무역단지, 항주 탐색 인터넷에서 개념에 머물면서 아직 명확한 위치와 실질적인 움직임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항저우 (항주) 는 인터넷에서 무역 실험 지역의 발전 방향으로 항저우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제전자 상거래의 업그레이드 판일 수도 있다.

바로 < p >


‘ p ’의 한 인지인사가 항주의 상술한 제안은 이미 국가 관련 부위를 높이 중시하고, 국가발개위원회가 항주 조속히 형성 방안을 조속히 조속히 조속히 조속히 조속히 조속히 보고하도록 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전략적 고려'가 바로 < strong > 가 < < < 의 < 의 < 의 < 전략 > 의 < 의 < 의 < 의 < 의


'항주'의 온라인 무역 실험구'의 동의는 작년 9월에 이르렀다.

당시 마케전 국무원 부총리는 절강조사정보산업에서 알리그룹을 포함한 여러 기업을 고찰해 좌담회를 열었다.

바로 < p >


‘ p ’의 전술지사 는 좌담회 전, 항주 관련 부서가 국가 관련 부위와 교류할 때 전자 상무산업의 우위를 의탁하여 ‘ 국제전자 상무 자유무역실험 구역 ’ 을 만들어 후자의 적극적 대응을 받아 그 회의에서 중점을 보고할 것을 건의했다.

바로 < p >


'p'은 항주의 구상이 주목되고 있는 것이 우선 전략적 차원에 기반된 고려라고 소개했다.

수출입 무역 총액이 증가함에 따라 중국은 이미 대외 무역대국이 되었다.

중국이 국제무역에 상응하지 않는 대화권, 국제표준 제정, 개정의 주동권이 선진국에 의해 지킨다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전통 수출입 무역 `선상 대외 무역 `이 대외 무역 변형 업그레이드할 뿐만 아니라 중국이 국제무역에서의 발언권 제고에 도움이 된다.

중국은 글로벌 전자 비즈니스 분야에서 이미 세계 최대 B2B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전자 비즈니스 발달한 도시의 시점을 탐색하여 글로벌 전자 비즈니스 업계의 표준과 게임 규칙을 마련해 중국 수출입 무역이 제조인의 상황을 전환할 수 있다.

전술 인사.

바로 < p >


바로'strong '-'애리심화협력' '-'strong' '-'


's.com /news /index.s.a a a s.aaast ='http:'http://www.sjfzm.com /news /index.s.a s.astp.'전자상거래 시점에서, 항주는 이미 국내 전열에 올랐다.

바로 < p >


'p '2012년 8월, 국가발개위원회, 세관 총서 비준을 거쳐 항주는 전국 최초의 국경 무역 전자상무 서비스 시점 도시 중 하나가 되었다.

시범 방안에 따르면 항주의 주요 임무는 국제전자 상무 종합 서비스 체계를 모색하여, 그리고 크로스 전자 상거래 수출입과 관련한 온라인 통관, 검증 검역, 환세, 결세 등 기초 정보 표준 및 인터페이스 규범, 세관, 국검, 국세, 외관 등 부처 및 전자 상무 업체, 물류 배합 업체의 표준화 정보유통.

바로 < p >


‘p ’은 작년 7월, 국내 최초의 경상 무역 전자상무산업원 — 중국 (항주) 국제무역 전자상무산업원 개원, 항주는 중국 최초의 경상 무역 전자상무 서비스 시험점이 실질적으로 운영되는 도시가 되었다.

바로 < p >


'항주는 국제전자 비즈니스에서 이미 큰 성과를 거두었지만, 정책적 장애에 부딪혀 기존 시점에서 돌파하기 어렵고 해결하기 어렵고, 국가가 더 큰 지지를 줘야 한다'고 전했다.

전술 인사.

바로 < p >


‘ p ’은 항저우 건설에서 인터넷에서 무역 실험구역을 건설하는 과정에서 항주 본토기업인 알리바바가 관건이 될 것이라고 한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12월 항저우와 알리바바그룹과 전략협력 협의를 맺고, 쌍방이 타오보성, 국가다국적 전자상거래 시점 도시 산업단지, 채조망, 아리윈, 대데이터 업무 등을 중점적으로 협력할 것이다.

바로 < p >


지난달 상순, 항주 특제 회의를 열어 알리바바 국경 무역 전자상거래 상황을 청취한 보고를 들었다.

이 시 관계자는 항저우의 경상 무역 전자상거래 업무를 전국 시범으로 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가격전 이 또 작은 회사 가 울면서 대기업 이 고생했다

절강
|
2014/3/22 22:29:00
32

장쑤 성

절강
|
2014/3/20 21:27:00
41

오동향 숭복 피초는 정품 기성의로 성공한 시장을 만들었다

절강
|
2014/3/18 13:49:00
51

동향은 국내 최초의 B2B 인터넷 잠사관을 건설하였다.

절강
|
2014/3/18 13:49:00
23

절강 의류 기업 은 연구 개발 경비 추진 전형 업그레이드 를 확대해야 한다

절강
|
2014/3/18 9:02: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러시아는 전기 상인을 외진 지역의 인터넷 쇼핑 시장에 조회하였다.

러시아: 전기상들이 외딴 지역의 인터넷 쇼핑 시장을 겨냥하고 러시아 전자 상거래가 급속히 발전하였지만, 세트의 인프라는 뜻대로 되지 않았다.2013년 러시아는 인터넷 쇼핑을 이용한 인구 비중이 2012년 28%에서 43%로 증가했으며, 미래는 여전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또 러시아에서는 인터넷 구매 안전을 우려하는 비율이 22% 로 전 세계 43% 보다 훨씬 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