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준리: 피혁 폐기품 적용
임준리여강인으로 자리매김할 작정이나 그녀가 온 선택은 자연스러운 여성의 사유였다.
여자의 이상적인 직업을 말하자면, 천하 부모의 마음속에 상위권이 있는 사람은 틀림없이 의사가 없을 것이다.여러 해 전 임준리의 동향이다.그러나 한 종이 조제제는 산동 경공학원 펄프 제조 공사학과로 분류했다.놀란 나머지 임준리는 받아들였다.3학년 때 그녀는 많은 여자와 같이 연구를 시작하여 2001년 9월 자신이 숭배하는 스승인 구화옥 교수 문하에 합류하기 시작했다.
"구 선생님은 당시 공장 프로젝트가 많았지만 여자들이 기초적인 연구에 적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제 과제는 가죽제조 과정의 폐기물 인 콜라겐은 종이에 쓰일 것 같다"고 말했다.3년 후, 그녀는 화남 이공대에 입학해 우리나라의 유명 농림업 생물질 화학 전문가, 장강학자 특채교수, 국가 걸출한 청년기금 획득자, 973 수석 과학자, 화남 이공대학 펄프 제조 공사 국가 중점실험실 주임 손윤 창 박사.
손윤창 교수는 일찍이 목질섬유 생물질자원을 조준해 1996년부터 짚분리 연구에 종사했다."이 분야는 국내에서 히트 방향이 아니었고 손선생님이 나를 데리고 들어왔다."이곳에 이르기까지 임준리는 여전히 감격스러워, “ 걸어오는 길에 선생님의 말을 비교적 듣는 학생이다.그들은 일반적으로 과학 연구 발전의 대국에서 문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느새 나는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고, 훗날의 일을 위해 쿠션을 만들었다.
‘ 수수 찌꺼기와 맥초 반섬유소의 분리, 개성 및 그 응용 ’ 은 임준리의 박사 논문이다.
반섬유소는 왜 뽑을까?'반섬유소는 자연계 함량이 풍부하고, 식물섬유 중 함량이 1 /4 ~1 /3, 섬유소에 버금가는 함량.뿐만 아니라 독특한 화학 구조도 있고, 높은 환경보호 가치도 있고, 제조지, 식품포장, 생물의약 등 분야에서 잠재적인 상업가치가 있으며, 환경보호 재료를 만드는 이상재료로 공인되고 있다.임준리는 반섬유소의 매력에 굴복되며 조지 전문으로 태어난 그녀도 종이조제로 종이로 활용해 천년 역사의 조지술이 현대화 프로세스에 더욱 친환경적인 특성을 더해 주기를 바란다.
몇 년 연구에서, 그녀는 생물 에너지, 생물 에너지, 생물 물질 기재와 화학 물질 재료를 이용하여 보충 또는 재생할 수 없는 석화자원을 현재 자원의 전환의 중요한 발전 추세가 되어 기존의 방대한 화학 기공업체계를 활성화하는 양성 변화를 깊이 깨닫게 되었다.농림생물질 반섬유소제 연구에 환경 보호 흡착재료는 농림생물자원의 고치화에 새로운 자원화 도로를 제공한다.2007년 박사를 졸업한 후 농림생물질 반섬유소 분리와 고부가가치 반섬유소 제품제에 대한 기초와 응용 연구를 계속하고 성실하게 이 분야에서 미간을 넓히기 바란다.
“정말 인색하고 착실하게 일하는 것이 선생님의 기대입니다.”임준리가 말했다.말을 듣는 그녀는 사실 아무런 야심도 없다.그녀는 그저 잡념을 가지고 연구할 뿐, 애써 무엇을 추구하지 않고, 얻지 못했다고 낙심하지는 않을 것이다.그녀는 초심을 회상하고, 이것은 단지 여자의 단순한 생각일 뿐이라고 말했다. "최선을 다하고 자연을 순조롭게 한다"고 말했다.
반섬유소 그룹은 고효분리 → 전환 플랫폼 건립 → 정향 합성다원화제품, 임준리의 연구 방식은 매우 명확하다.
박사학위를 공학하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반섬유소의 분리와 그 정향을 기능재료와 중요한 플랫폼 화합물 — 겨알데히드를 깊이 연구해 수수, 보리짚짚, 옥수수, 황죽 등 원료를 반섬유소로 분리해 반섬유소의 구성 기능을 구축하는 신이론과 새로운 방법이다.그녀는 기계 예비 처리와 화학법이 결합된 고효분리 반섬유소 신기술을 창립하여 반섬유소 성질에 따라 구조의 변화 규율을 천명하여 반섬유소 구조와 성능의 관계를 만들어냈고, 반섬유소의 공업응용으로 중요한 이론 기초를 제공했다.또 분자 구조 설계 차원에서 성공적으로 준비된 고부가가가치 반섬유소 화학품도 만만치 않다.
'내가 할게.반섬유소분리에서 제장 조지 전공, 화학화학화학공업, 재료 전공 및 식품과학 등을 떠나지 않는다.임준리는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학과 교차 연구가 이미 대세의 추세이며 연구자들도 다른 학과에서 자신의 학과 배경과 연관된 영감을 발굴해야 한다고 믿는다."목질섬유 촉매 처리제는 중요한 플랫폼 화합물과 반섬유소 복합막 재료의 구성에 있다"고 말했다.
不知不觉间,任俊莉已经悄然在SCI收录国际期刊上公开发表论文65篇,在SCI被他人引用500多次,其中以第一作者/通讯作者发表38篇(含录用,发表在本专业国际顶级期刊JCR一区7篇,影响因子大于5.0的2篇,大于2.0的25篇);参与撰写国际上第一部秸秆化学及高值化利用的英文专著CerealStrawasaResourceforSustainableBiomaterialsandBiofuels1部,以及有关生物质半纤维素转化的中英文专著4部;被授予“全国百篇优秀博士论文”奖,以及高等学校科学技术奖自然科学奖一等奖2项。
물방울, 돌 입기, 2012년, 그녀의 노력은 마침내 더 많은 기회를 얻었다. 광동성 고등학교의'천백십 공정 '제7차 교급 배양 대상이 되며 교육부 신세기 인재 지원 프로젝트, 광동성 자연과학의 청년기금 프로젝트 (제1회), 화남 이공대 인재 양성 계획 대상인 우수 청년학자 (제1차) 등 인재 배양 대상이 됐다.
'천하는 물보다 약하지 않고 강자를 공략할 수 없는 승리'라고 말했다. 유는 앞으로 과학 연구 생애에 부딪칠 수 있는 어려움에 대해 임준리는 마음속에 준비가 되어 있다. 그녀는 지금 할 것은 기회를 파악하고 침착하고, 미래에 이르기까지 앞날을 맡기고 있다.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