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강'월동 '조치가 총리의 찬사를 받았다.

2008/11/27 0:00:00 10258

오강

온총리가 얼마 전에 황금과 화폐보다 신념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우리 오강은 ‘ 16자 ’ 경영 발전 방침과 ‘ 4대 성장 조치 ’ 를 제기해 현재 기업의 도전에 적극적으로 대응했다.

11월 21일 밤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원가보 국무원 총리가 절강에서 기업 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좌담회에서 오강 그룹 회장 왕진씨의 청보가 총리의 찬사를 받았다.

중공중앙정치국 상위, 원가보, 절강성위원회 서기, 성인대 상위위원회 주임 조홍축, 성 부서기, 성 부서기, 성 부서기, 성, 성 부서기, 성 부조선과 함께 소흥시와 이우시, 민영 기업의 경영 상황을 살피고 있다.

또 21일 밤 기업책임자 간담회를 개최해 기업 책임자의 의견을 충분히 청취하고, 민영기업과 대기업의 발전문제에 대해 연구에 심입했다.

오강 회장 왕진은 온주기업 대표로 좌담회에 참석해 총리에게 업무보고를 했다.

원자바오는 19시 30분에 회의장에 들어서자 먼저 회의에 참석한 업체 관계자에 대해 일일이 접견했다.

"총리는 2003년 12월 15일 에티오피아와 함께 비합협력포럼에 참석한 것을 기억하고 있었는지 기억하고 있다."

오강 그룹 회장 왕진의 한마디 한마디가 총리와의 거리가 가까워졌다.

"3년이 지났는데 요 몇 년 동안 너희들의 이 기업들이 발전이 매우 빨라서 나는 매우 뿌듯했다."

온총리가 말했다.

원가보는 "절강 민영 기업의 특성점을 10글자로 개척, 혁신, 강인한, 유연성, 유연성"이라며 "이 10자, 우리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는 백 년 만에 만난 금융위기, 기업 관계자에게 더 높은 요구를 제기했으며, 관례적인 사고로 문제를 고려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시장 변화를 파악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책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흘 생각하고 싶다"고 비유적으로 말했다.

어제를 돌이켜보면 개혁개방 30년 만에 얻은 성적은 자신감을 높이고 경험을 본보기로 해야 한다.

오늘을 잡으려면 용감하게 현재의 어려움에 직면해야 하며 온갖 방법을 다 헤쳐 나가야 한다.

내일을 향한 것은 바로 눈앞의 위기뿐만 아니라 기업의 미래를 꾀하는 것이다.

좌담회에서 원자바오가 현재 기업들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대응 조치를 취할 때 기업가들은 각자의 의견을 표명하고 있다.

오강 회장은 온총리가 얼마 전에 황금과 화폐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우리 오강은 ‘ 자신감 제1, 발전 제2, 최적화 제3, 변형 제4의 ‘ 16자 ’ 경영 발전 방침을 제기했다.

우선 현재의 형세 아래에서 기업은 돈만 있고 자신이 없다면 어려움에 대비하기 어렵다. 자신감만 충만하고 발전할 수 있는 희망이 있다.

그 다음은 어려운 시기에 기업이 내공을 강강히 해야 내부 최적화 완화만이 전형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정세성장, 정익 관리로 효율적 우세, 고효성장, 월동 관리로 원가를 얻고, 혁신 성장, 새로운 아이디어로 제품의 우세를 얻고, 조화로운 성장을 이끌고, 전략협동으로 시장 우세를 얻는'4대 성장'의'4대 증가 조치'를 취해 현재 기업의 도전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원자바는 이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그는 현 세계 경제 불안과 금융위기에 대한 강력한 무기라고 강조했다.

기업은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한 자신감으로 난관을 극복해야 한다.

원자바오는 민영 기업의 건강을 촉진하고 경제적 안정 발전을 촉진하고 도시의 취업을 확장하고 보호하는 데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지적했다.

민영기업이 직면한 어려움과 도전을 높이 중시하고 민영기업에 대한 지지를 높이고 민영경제발전에 유리한 좋은 환경을 만들어야 하며 민영기업시장의 진입난을 진정으로 해결하는 문제를 가속화하는 민영기업에 대한 금융지출정책을 강화하고 민영기업에 대한 재세 지원을 강화하고 민영기업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해야 한다.

이와 함께 민영기업은 시장변화에 적응하고 적극적으로 구조조정,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새로운 경제 성장점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발전방식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자질 향상을 향상시키고 경영관리를 강화하고, 자각적 방범, 법경영, 성실 수신, 직공의 합법적 권익을 지키고,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노력하고, 좋은 발전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하보룡, 진민르, 왕휘충, 이강, 김덕수, 서관대 등이 모두 참석했다.

좌담회에서 오강그룹 회장 왕진과 함께 업무를 보고하는 것과 항주 철강 그룹 회장 동운방, 영파항 회장 이령홍 회장, 영흥특강 지분 유한회사 회장 고흥강 회장, 천성지주그룹 회장 회장 회장 손영근, 해량 그룹 회장 풍아리, 절강리 회장 왕상영 등이다.

  • 관련 읽기

부담 과중제화 등 기업 이 곤경 에 처해 있다

신발 속달
|
2008/11/27 0:00:00
10234

학산제 구두업 적극적 으로 경제 위기 에 대응 하다

신발 속달
|
2008/11/26 0:00:00
10296

수출 나쁜 빚 은 복건 수출 구두 기업 을 괴롭힌다

신발 속달
|
2008/11/26 0:00:00
10246

대외 무역 신발 기업이 국내 판매 브랜드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신발 속달
|
2008/11/25 0:00:00
10245

국내 브랜드 신발 방출 잠재력 돌파

신발 속달
|
2008/11/25 0:00:00
10234
다음 문장을 읽다

진강 방직 신발 기업 자금 수요가 긴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