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중국 패션 클래식 2라운드 스타시크는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s.aaaast ’가 ‘패션 컨트롤 ’의 2라운드 스타들이 예정대로 열린다.
시장행사는 이날 대중의 인기 모델인 주위동,'숙모'의 출연자 우의와 유명 배우 우명가와'감정가가가인 '김지, 홍 여성 조자기가 먼저 시장 현장에 와서 문파, 아려, 박도, 기강, 유방 등 유명 디자이너 의 경전 을 해석했다.
바로 < p >
‘p ’은 이미 4회 중국 패션대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것 중 하나가 바로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 asp ’을 통해 ‘디자이너 ’와 함께 하는 주제 패션쇼.
이어 ‘중국레드 ’, ‘변화 ’, ‘지나가는 청화 ’, ‘24절기 ’ 주제 이후 올해의 패션클래식은 ‘몽원 타임 ’을 주제로 국내 20명의 우수 디자이너 20명의 명작을 모아 인기 연예인의 연기로 선보인다.
이 디자이너 예술 생애'몽환의 시각'을 입증한 작품이 대전 T 대 위에서 빛나고 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가 (‘img border =0 ’ align =‘center ’ alt =‘src =‘/uploadimages /20132 /29 /20131229 /20131229 122071225. JPG ’(
‘내지판 임지령 ’이라는 칭호를 갖고 있는 명모 주위동은 이날 시장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현장에서 주웨동은 헐렁한 캐주얼 차림으로 몸을 가꾸지만 여전히 몸매가 고급스럽고 청순한 여신 이미지를 감추지 못했다.
행사 현장에 유명 디자이너들의 고전 작품에 직면하여, 주위동은 기강이 디자인한'우림 '시리즈를 선택했다.
"오늘 내가 이 작품을 보면 이 옷의 입체앵무새 디자인이 정말 특이하고 눈에 띄었다.
오늘 이 작품을 입어볼 수 있는 것은 인연이라고 생각한다.
촬영 시간이 없어서 기강 선생님의 초청을 놓쳐 이 작품을 입고 쇼를 하지 못했다.
그래서 이 예쁜 드레스를 입고 올 한 해 중국 패션 컨셉 패션쇼 무대에 등장하고 싶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width ='422' height ='482 'src ="/uploadmages /20132 /29 /29 /29 /29 /29 /u sj.JPG">
'p'의 실력파 배우 위명가당일 역시 시장 현장에 나타났다.
드라마 ‘문벌 ’에서 ‘나미니비 ’에 출연해 대중의 호평을 받고 ‘기질여왕 ’으로 더욱 찬사를 받았다.
패션콘텐츠에 다시 초청받은 것에 대해 "정말 영광스럽고 기쁘다.
지난해 디자이너 란옥이 디자인한'빗물'을 입고 의상의 정교함이 잊혀지지 않았다.
오늘, 나는 또 내가 좋아하는 디자이너 작품을 많이 보았고, 마지막으로 나는 이 박토씨가 설계한 ‘계국산 조류도 ’를 선택했다.
이 작품은 고궁 박물관의 소장화를 설계 요소로 삼아 직물, 염색, 도장, 플라스틱 등 다양한 공예를 운용해 이 백년 서화를 동양신운으로 가득 담은 드레스 속에 농축하여, 정말 아름답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tyle ='width:419px', height:535px 'src ="(uploadimages /29 /20132 /2013122071118.JPG">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aaastap ’을 제외하고 바로 매력 여성 조자기에도 가맹을 얻었다.
이날 패션 매니지먼트 조자기는 스트리트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유명 디자이너 란옥, 곽배, 마염리 등의 명작에 대해 "하나하나 모두 예쁘고, 손을 놓지 않는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결국 조자기가 고아리의 디자인을 선택한 작품으로, "첫 눈에 이 의상을 보면 아주 마음에 들게 되는데 디자인감이 강하고 입체적인 장식이 특이하고 쇼를 할 때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올해의 워크쇼 코너에 대해 조자기는 기대와 떨며 "돌아가 전에 받은 훈련을 잘 기억해 보고 올해의 대전에서 불쾌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올해의 패션 영향력 사건과 연도 패션 영향력 캐릭터의 선상에서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진홍인 오막수와 대중에게 알려진 ‘샤넬 블랙코트 ’ 등 인물들이 모두 눈에 띈다.
도대체 어떤 패션 영향력 인물과 사건이 겹쳐질 수 있을지, 2014년 1월 14일 중국 패션 클래식 특별 발표를 함께 기대해 주세요.-(p)
- 관련 읽기
- 새로운 마케팅 | 전통 브랜드 기업 인터넷 판매 능력이 끊임없이 향상되어야 한다
- 유행 색채 | 로맨틱한 핑크색 여름 의상 습격 쉽게 너의 소녀 마음
- 시각 도철 | 원산은 조갑선만 가루를 흡수할 뿐만 아니라 옷도 눈여겨본다
- 제화 재료 | 가장 가벼운 스니커즈는 진강시 석메틸렌 산업기술연구원에서 탄생했다
- 정책 법규 | 국경 전상들이 정책을 압박하여 대외 무역을 지지하고, 또한 절약하여 상승할 것이다
- 공문 창작 | 公文写作与处理考点讲解
- 사무 예절 | 상무 예절 의 지도자 는 부하 에 대한 예의 를 갖추고 있다
- 마케팅 수첩 | 출발점 에서 이긴 것 은 ‘ 말할 수 없다 ’ 는 곳 에서 노력해야 한다
- 사무 복장 | 화이트칼라 면접 예절 공략 얼마나
- 계약본 | 인사 대리 협정 을 위탁 하다
- '낡은 옷의 새로운 패션 '자선적인 방식으로 친환경을 완벽하게 해석하다.
- 보석 소비는 사치품 비중 최고 주다복에서 5위를 차지한다
- 사치품 가게의 성황이 역사상 아직도 현물이 되고 있다
- 중소 황금 액세서리 기업이나 탈락 아웃
- 중국 내지 사치품 시장 표현 평평사 창고 창조 판매 기적
- 이탈리아 브랜드 Salvatore Ferragamo 보석이 뮤즈에게 경의를 표하다
- 크리스마스 쇼핑 중국인 가장 바쁜 중국인 관광객 역시 사치품 소비 주력
- 복고 조류: 한복 궐기 무한 상기 매장
- 일찍이 케미와 양미는 어두운 옷차림이 비교적 힘든데 누가 임소일각에 어울릴까?
- 사치품 거물 권토중래 부처, 연카버 대륙 개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