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 인터넷 쇼핑몰의 사스 법
조기 에 타사 브랜드 의 전형 을 재배 하였는데, 이후 에 쌍 십 일 의 기세 가 다시 도착했다전통 브랜드일제히 상선에 힘을 내서 남장은 줄곧 국내 전자상거래업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그러나 브랜드가 남성복 업계에서 잇달아 창을 꺾고, 한때 남장 브랜드가 현재 적막한 상태로 돌아갔다.저조한 나머지, 이 브랜드들은 실적에도 확실히 진부하지 않은데, 왜 이럴까?
과잉 공급 입구 단일
천고양이와 장터를 포함해 타오바오 플랫폼은 현재 총 4000만 건을 넘는 온라인 남성복, 타오바오 전체 온라인 상품 수량의 5%에 가깝다.남성복 의 온라인 상품 수량 은 여장 에 버금가는 남자 를 훨씬 초과한다신여자 신발, 아동복, 가방 등 유목.점거하다복장업계의 반벽강산의 남성복은 도리어 합리적이다.
하지만 각도를 바꾸면 상황이 달라진다.Google은 브라우저, 구매, 소장행위의 상품을 활발한 상품으로 정의할 것입니다.남성복의 평균 상품의 활약률은 10%밖에 안 된다. 이는 남성복은 매일 9% 에 가까운 상품이 있다.'도착 '사용자가 없다는 뜻이다.
이것은 모든 비표품류의 난감한 소재이다.소비소요의 다양화와 제품의 비표준화 때문에 비표품류 상품의 공급은 매우 풍부하다.타오바에는 8억이 넘는 온라인 상품이 주로 이런 품목에 기여해 여성복의 온라인 상품수는 이미 1억대에 육박하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 상품의 수량은 제품의 다양화와 다름없다.이 수백만 건의 상품은 분산된 수백만 매가가 제공한 것이며, 이 판매가들은 독립연발 능력을 지닌 결과는 소수다.또한 의류 업계에서는 ‘매수제 ’식 연구 개발은 개정면포장의 표절이 지나지 않아 선상에서 유효한 SKU 는 할인을 해야 한다.
한편, 보배에게 수억점 상품에서 찾기 쉬운 일이 아니다.온라인에서 전통 소매업종은 인파만 있으면 점포는 당연히 사용자를 포획할 기회가 있다.그러나 온라인상에서 가상적인 소비 장면에서 사용자의 방문 경로가 흐려지고 있다.어떻게 이 몇 억의 인터넷 쇼핑 가입자, 수백만 의 점포 및 저억 의 상품을 유효하게 배합하면 입구의 다원화는 여전히 어려운 문제다.
과도한 공급과 입구의 단일로는 비표품류의 상품의 활약률이 전체적으로 낮아 입찰품과 대조를 이루고 있다.비교하면 3C 업계에서는 소비자의 소비가 집중되지만, 이런 종류의 상품은 더 적기 때문에 휴대폰, 노트북, 디지털 제품의 상품의 활약률이 오히려 높다.
브랜드 의 집중도 가 높아 전통 브랜드 는 매우 강세 하다
비표품류의 공통성을 제외하고는 남장에는 자신만의 특성이 있다.
남성복은 브랜드의 가이드라인이다.업계의 브랜드 집중도를 보면 남성과 가장 직접적인 남성복과 남성화의 브랜드 집중도는 신발 가방의 다른 품목보다 높다.남성복은 본래 브랜드화 경영에 적합한 품목이다.
그러나 전통적인 남성복 브랜드가 너무 강세 때문에 브랜드의 생존 공간을 심각하게 압박했다.현재 남성복 유목 순위 30위 브랜드에서는 브랜드가 3개의 좌석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통브랜드는 수량에서 9할을 차지하며 거래가 더욱 높았다.그동안 가장 큰 남성복 타래브랜드는 20명 정도를 헤매고 있지만 최근 2년 동안 전지지프는 야외 스타일과 분매전략 두 판도끼로 현재 3번, 남성복 타악 브랜드의 신기록을 세웠다.
남성복 역시 선 아래 브랜드화 발전이 비교적 성숙한 업계다.2011년 전후 전통 브랜드가 잇달아 인터넷을 접촉하고, 빠르게 큰 시장을 점령했다.그러나 이들 브랜드의 목표는 대중의 연령이 보편적으로 커져 브랜드 노화에 직면하고 있다.상대적으로 젊은 브랜드는 미방, 삼마 등 대중 레저 브랜드밖에 없다.그래서 브랜드의 시장 공간에 물려주는 것도 크다.
아이템대금동질화 심각하다
캐비닛 남성복 청바지, 캐주얼 팬츠, 셔츠 등 기본 품목을 검색하면 월에 만 위안을 넘은 보배들의 총판매량은 수십만 건에 달할 수 있다.이 제품은 점포에 가져온 판매량에 수천만 원이 있다는 의미다.만약 한 점포가 이런 등급의 폭발금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점포의 연간 매출액은 억을 쉽게 깨뜨릴 수 있다.이 브랜드도 차트를 탈 기회가 있다.
우리가 정리한 남성복 순위 150의 브랜드에서 전통브랜드의 수는 3분의 1이다.나머지 순선상 남장 브랜드에서 절반 가까운 브랜드가 이 ‘아이템 전략 ’을 채택한 것은 비표적 업종으로 생생생용 표품의 타법으로 혈로를 살해했다.
브랜드의 눈에는 대매가가 모두 판매품에 불과하지만, 이 단품류 남장 브랜드의 방법은 업계인들에게 희희롱을 당하는 것: 면 자재비용을 더하고, 가공비용을 더하면 조그마한 이윤이 바로 이 같은 가격이다.충격을 바탕으로 이 브랜드들은 더 나은 양보를 견딜 수 있다.이런 놀음의 참혹한 점을 알아보기 어렵지 않다.
아이템 브랜드의 부상은 남성복 업계의 폭발적인 기풍을 일으켜 상품의 동질화가 심각하다.조성된 결과는 유량 입구가 터지고 플랫폼의 생태가 악순환에 빠졌다.남성복 유목의 평균 상품의 활약률이 10%로 낮아 여성복의 절반도 되지 않았고, 여성복의 온라인상품수는 남자복의 두 배나 많다.
처음으로 스타일링을 시도한 남성복 타칭 브랜드를 뒤돌아보면 전통브랜드의 강력한 상위와 공장 브랜드 무절조의 가격전을 겪게 된다.브랜드 영향력에 의하면, 그것들은 전통적인 브랜드를 비교하지 못하고, 원가 통제력을 따지면, 그것들은 공장 브랜드보다 못하다.여기에 이런 브랜드들은 스타일에 뛰어난 경쟁력이 없었기 때문에 몰락도 의외로 아니다.
과거, 지금, 미래
남자는 과거 비표적인 외모에 표시품의 마음을 담아 1세대 남장 브랜드로 볼 수 있다철루근본적인 원인: 장난이 틀렸고, 하늘의 지리를 잃었다.
아이템 브랜드는 업계의 경쟁을 더욱 격화시키고 단기간 동안 업계의 생태환경이 나빠졌지만 합리적인 존재는 적어도 소비자들에게 값싼 제품을 제공했다.
또한 전통 브랜드와 공장 브랜드의 이중압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부 신흥적인 스타일의 남성복 브랜드가 천천히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남성복의 다음 10년이 그것들의 세상이 아닐까.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사춘기 3'의 인기 여주인공 조혁환 의상 집권
- 추천 | 무압력 콩구두, 황실 귀족 가장 사랑
- 복식 문화 | 조선족 복식 문화의 변천사
- 패션 인물 | 《나의 경제 적용남 》 여주인공 동리아 치미 고로의 의상에 대PK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 산서국제보석옥석 및 수집문화전은 다시 개막될 것이다
- 상장회사 | 타오바오 망 은 매일 운수 를 멈추거나 도산 한 매가 만 집 에 가깝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 장춘 보석 액세서리 및 예술 소장박람회가 반짝 등장한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양양방직 의류 업계가 곤경에 들어서다
- 소비권 | 보로 현 에서 가짜 포메이 등 의류 1632건 을 압수 했다
- 여성집 | 섹시녀 아나운서 류옌이 지성 여자 아나운서 주단 의상 코디가 누구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