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농구 시즌 개막 이녕 안심 찬조
손을 잡다중국 여자 농구 갑급 리그(WCBA), 이닝사는 중고에서 대학생 캠퍼스 농구까지 장비 스폰서 자격을 독점했다.2013 -2014 시즌중국 농구 시즌큰 막이 이미 열리고 경기장 밖에는 농구를 둘러싸고 있는 마케팅 전쟁도 이미 시작되었다.업계에서는 본토체육용품 브랜드의 차이화에 따라 기업이 자원을 협찬하는 선택에서 이성과 차이성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지적했다.
작년에 이어중국 남자 농구 프로 리그(CBA) 및 전국 초, 고등학교 농구 리그전 공식 파트너 이후 이녕은 앞서 중국 대학생 농구 리그 (CUBA)와 대학생 슈퍼 농구 리그 (CUBS)와 계약을 맺었다.일괄4급 농구 리그이녕사는 농구 브랜드 패주 위상을 쟁탈하겠다는 결심이 드러났다.
이원웨이 전농구 센터 주임은 현재 중국 약 3억 명, 그중 대부분 15세에서 24세 젊은이들이 농구를 자주 한다고 말했다.젊은이라는 소비군들의 쟁탈은 농구시장 경쟁의 미래를 두고 있다.
이녕 소속사 관계자는 캠퍼스 농구 리그전을 전면 지원해 캠퍼스 리그에서 학생들 집단의 거대한 영향력으로 이녕 브랜드를 젊은이들에게 심화시키기를 바란다.그러나 이녕 회사가 지불한 대가는 만만치 않다.인지에 따르면 이녕과 각 대학생 리그에서 체결한 협찬 협의는 모두 5년 이상, 연간 지출이 수천만 위안에 달하고, 이전보다 안전하게 계약했다.쿠바비용이 몇 배로 늘었다.게다가 CBA 리그에 대한 거액의 투입, 이녕은 시장에 대한 기대가 높고, 진정한 시장 보답은 지켜봐야 한다.
년 전이녕회사가 전략 조정을 하고 과거의 다원화를 지원하는 방식을 포기하고 농구, 배드민턴, 달리기 3대 핵심 업무 품목을 확립했다.주요 스포츠 컨설팅 유한회사 CEO 장경은 최근 이녕사가 농구 분야에서 큰 동작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이 발전 전략에 기반한 것이다.중국 농구 시장의 규모는 매우 크며, 이녕사는 그 업무에 충분한 자원 지원을 투입해야 하며, 국내 농구 경기자원을 전면적으로 배치하고 목적은 이녕을 가장 전문적인 농구 브랜드로 만들어야 한다.물론 전환의 효과는 기업의 집행력을 봐야 한다."
역시 농구 시장이라는 ‘케이크 ’가 이녕을 넘어 중국 체육용품 시장을 넘어 찬조 자원을 선호하는 선택은 다르다.앞서 CBA 와 CUBA 스폰서 신분을 내준 뒤 앤디는 올해 WCBA 와 호흡을 맞췄다.
"이것은 온전한 실무적인 풍격에 부합된다."라고 장경은 말했다.마야 모르등 스타 외원가맹 WCBA 는 국내 일부 지역 WCBA 의 관심도가 높아 언론의 노출 기회도 적지 않지만 협찬 가격은 CBA 보다 많이 낮았기 때문에 WCBA 는 ‘가치 지대 ’라고 할 수 있다.
협찬WCBA애디는 올해 또 다른 손목필은 가네트 재계약, 서명이 많아 실력 무가전대, 실력 없는 농구 전략과'국민 구두 '시리즈의 모델이다.
장경은 최근 2,3년 국내 스포츠 용품 업계가 조정기에 접어들면서 기업이 스트레스 아래에서 변화하기 시작하는 기본적인 공감은 차이화에서 입수해 자신의 브랜드 특질을 만든다.경기 찬조상의 경로차가 이화되는 것은 바로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차이화를 찾기 시작하는 축소이다.
사실 자원 선택의 차이화를 돕는 뒤에는 기업 경영 모드, 경영 사고의 차이화 선택이다.
장경은 현재 전략 전환 과정에서 이녕사가 선택한 가치 구동, 브랜드 프리미엄 경영 모델로 브랜드 정가, 제품 정가 등에 비추어 국제회사에 비추어 있다고 밝혔다.그러나 안디는 자신의 브랜드의 위치를 명확히 알고, 투입과 출산을 정비례하게 만들어야 하며, 판매와 비즈니스 행위가 아니다.안전은 중국 대중운동품 시장에 위치한 전문 스포츠 브랜드, 농구 제품은 브랜드의 위치에 부합되어야 한다. 소비자들이 높은 가격보다 높은 농구화를 신으면 좋겠다.
지난해로 이녕 정상 시장의 제품 전략 효과는 괜찮다.이녕 측은 지난 시즌 이녕농구화 판매 실적이 뚜렷해 일부 제품이 한때 공급이 부족하다고 소개했다.‘ 웨드의 도 ’ 신발을 예를 들어 두 개의 특별 비용이 천 위안을 넘겼지만, 곧 매입당하여, 이후 일부 신발상인들에게까지 가져가기도 했다활용단어참조이베이는 가격으로 판매한다.“국물 한 쌍을 위해 이렇게 미친 것은 처음인 것 같다.”국내 한 스포츠 전문 포럼에 농구팬들이 감개무량하다.
애프터는 "고성가 대비의 제품으로 대중 시장을 중점적으로 공격하고 있다"는 시장의 위치를 추구하며 올해 출시된 위치를 추구했다.국민 운동화"의KG4 농구화예를 들어 판매가가 399위안 1쌍이다.장경은 ‘고성가비 ’ 제품 노선을 밟고 현재 중국의 ‘M ’형 사회소비형태: 즉, 대중 ‘높은 가격대비 ’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제품의 대행기이며, 또 하나는 부자층을 향한 사치품이다.
애프터회사 관계자는 과학기술개발과 원가 통제를 통해 사용자 체험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전제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농구화를 선보여 높은 가격대비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가치를 제대로 느끼게 했다.현재 매출 데이터를 보면 ‘국민슈즈 ’는 자신만만치 않다. 첫 번째 국민슈즈 KG4 의 주문수는 이미 KG 시리즈가 지난 3년간 지난 주문량의 총량에 수배로 꼽힌다.
장경은 기업의 차이화된 브랜드의 위치를 파악하고 있으며, 진화는 이 브랜드의 발전단계에 적합한 지원자원을 선택해 국내 체육용품 기업이 점차 성숙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진지오: 자본시장 & Nbsp; 기업은 아들을 키우고 돼지처럼 팔려야 한다
- 전문가 시평 | 손리평: 개혁의 가장 큰 저항력은 기득이익 구도이다
- 거시적 경제 | 연금 제도는 & Nbsp; 중국 연금 개인 계좌 결원이 1.7억 위안에 이른다
- 외화 추세 | 欧元兑美元1.3080上方震荡 关注欧元区贸易帐
- 전시회 정보 발표 | 여의 ·2012 중국 의류 포럼: 세계 구축 의 중국 의류 브랜드
- 업종 주식 시장 | 운남 의 가뭄 이나 설탕 고종 을 핍박하여 복구 & Nbsp; 시장 에 나가는 당 기업은 잠시 영향을 받지 않는다
- 금융재테크 | 북경 첫 주택 대출금리 하행 통로 &Nbsp
- 전시회 정보 발표 | 香港时尚馆璀璨绽放CHIC二十周年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高档设备驱动行业升级
- 거시적 경제 | 감세는 시시각각 & Nbsp; 기업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