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국경: 의류 실적 100억 돌파, 먼저 자체 브랜드

2013/11/19 11:36:00 11

이국경의류 실적100억

'현재'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의 의상'이''의 영리성이 이미 추적하였다.

우리 의류 품종의 목표는 100억이다.

이날 인터넷 CEO 이국경에서 볼 때 지금은 이익이 되고 시간표는 하지 않으나, 조만간 기다려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고객 선택 대신 고객 선택을 시키기 위해서 < < < < strong > 을 위해서 < 의 < 의 < 을 위해서 > 을 선택하기 위해서 < 을 위해서 < 을 < 을 < 을 < 을


‘p ’은 선상 도서 상가 상가 업체 당당이 이미 국내 최초로 출시된 전자상업계인데 도서 판괴만으로 장거리 발전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지만, 사실은 2005년부터 상품선을 확장시키기 시작했고, 지금은 주로 매체, 백화점, 플랫폼 세 개로 나뉜다.

바로 < p >


'우리 연년 전략 선품류 선정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바로 이득성이다. 지금이라도 돈을 벌지 않더라도 내년에 벌 수 있는 규모가 얼마나 벌어질지 알 수 있다'고 말한다.

인터넷 CEO 이국경은 남도 기자에게 말했다.

올해 의상 품목이 포인트가 됐다. 특히 올해 5월 상위권의 당당미품 송금도 장사를 번쩍이고, 상위권 이후 일주일 만에 매출액이 1주일 만에 파산되며 4달러 정도 배회하던 주가가 이번 화요일 마감으로 급상승한 9.46달러.

바로 < p >


‘p ’에 대해 이국경은 도서 를 던지고, 의류 백화점의 지난 분기 평균 85%의 속도로 중국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f.aastp)’을 통해 의 큰 접시보다 조금 높다.

"의상 선택 1위는 그 이윤성이다. 공장에서 소비자들에게서 우리는 고객에게 이익을 줄 수 있고,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확실히 좋은 품목이다."

바로 < p >


‘p ’은 2012년 전체 재보에 따르면, 백화점 업무 (자영 가플랫폼)의 총 거래액이 11억 5억 위안에 달하며 총 거래액이 95%를 넘어 도서 9억 원을 넘어 처음으로 도서 9억 위안을 넘어선 ‘종합 쇼핑플랫폼으로 전환된다 ’고 당부했다.

이국경은 현재 복장 이익성이 도서를 따라잡았다.

내년 의상이 도서를 넘어 의류 품목으로 삼는 목표는 100억 원이다.

바로 < p >


‘p ’은 이국경에 따르면 의상 검색 순위 문제에 따라 다른 의상 사이트와 달리 의상 검색 품목이 아닌 단순한 검색 순위와 전시가 아닌 ‘순위 구매 순위가 낮은 게 아니라 브랜드 가이드.

사실 브랜드상들은 그가 어떤 브랜드와 맞느냐에 특히 신경을 쓰고 있다. 만약 네가 등급이 낮으면 그의 모범을 낮추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와 천고양이는 중고단의 위치에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신해서 선택하는 것이 아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자체 브랜드가 플랫폼 사업을 포기하고 < < strong >


'자영 의상은 이미 안 하고 '이국경에 따르면, 주인은 출시시간이 너무 이른 시간이다.

기존 브랜드인 ‘당당당우품 ’은 지난해 5월 발표, 의상, 뷰티, 가구, 가방 등 7가지 세분유목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중저단의 ‘당당당우품 ’이 출시된 지 반년도 되지 않아 의류 브랜드의 디자인과 생산으로 당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 ’은 이국경은 소매업 규율에서 의상 품목은 100억 위안에 이르는 것만이 자체 브랜드로 적합하다고 생각하며, 이때 충분한 사용자 양의 지지를 받아야 자체 브랜드의 고모리를 가치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국경에 따르면 현재 복장 품종은 모두 제3자 판매가를 도입해 중고단 시장을 선정하고 있다.

하지만 복장 플랫폼 사업의 당당도 전통전자상과의 경쟁을 피할 수 없다. 이는 사용자에 대한 경쟁이자 브랜드 경쟁이기도 하다.

그는 현재 유량은 천고양이에 미치지 못하지만 전화율, 객단가 모두 천고양이보다 30퍼센트 높다.

그는 현재 20%의 활발한 고객이 의류를 사는데 50%가 높은 고객을 위한 순수한 고객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브랜드를 확장할 때 몇 명의 브랜드가 있으면 옷을 팔면 반드시 원래의 고객을 도서 구입할 때의 정서와 그들이 의상 사기를 당할 때 ‘ 연결 ’ 을 포함해야 한다는 것을 정의한다.

우리의 중점 페이지에서는 무엇을 중점적으로 미루지 않고, 확실히 그것의 조성에 따라 가격의 합리적으로 미루는 것이 확실하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 href =‘htttp://wwww.sjfzm.com /com /com)’의 의상이 빨리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윤 문제를 언급한 그는 “ 플랫폼 성장에 커미션 수입이 이윤에 가입한 후, 왕복은 언제 이익이 될 것인지를 추산했다.

우리는 여전히 끊임없이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우리는 균형을 이루고 있다. 속도가 조금 더 빨라지고, 이익은 시간표를 하지 않기를 희망하지만, 언젠가는 이익이 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디자이너 파이프 소용돌이: 디자인 선언 큰 옷 안 해

특제 취재
|
2013/10/24 14:54:00
40

디자이너 오계절 천재 디자이너에 들락날락

특제 취재
|
2013/9/23 16:43:00
26

“ 서양 쓰레기 ” 의 복장 은 왜 계속 멈출 수 없다

특제 취재
|
2013/9/12 20:44:00
23

专访LeeLeith李蕾斯余总

특제 취재
|
2013/9/8 17:24:00
19

이녕 CMO 덩샤오화: 이녕 브랜드를 통해 전민 헬스 운동을 추진하다

특제 취재
|
2013/9/4 10:09: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오언조 는 서철성 최신 국제 손목시계 브랜드 이미지 를 모델로 한다

국제거성 오언조 씨는 국제영화배우로 중국 대륙 지역의 최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신념으로 더 좋은 자신을 만들어라'라는 제목의 평면광고 이미지도 단말단에 속속 등장하고 있으며, 최근 글로벌 지명표 서철성은 정식 기용을 선언했다.이제 세계의상 신발모자망의 패션 패셔니스타와 함께 자세한 상황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