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스피드 패셔니스타인 자라가 스페인 오빠 빚 위기 하에 화려한 색채를 발산하고 있다

2013/5/21 22:34:00 35

자라자라 패션패션.

‘p ’은 매체에서 광고를 하지 않고, 자아라의 전략은 바로 핫 마케팅을 거액의 자금으로 가게 문 설계, 가게 내장 장식 등에서 고단한 이미지를 만든다.

가장 인기 있는 상업 지역, 인테리어 기파의 문면, 거대한 자모 간판, 이렇게 큰 영업 면적 가운데 사람들이 모조리 움직이는 것은 바로 자A가 추구하는 실체 광고 효과다.

바로 < p >


‘p ’ 젊은이들은 옷차림의 신조, 패션의 열정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 패션의 풍조는 이미 중국의 대부분의 사회공간을 휩쓸고 있다. 현재 농촌 청소년들은 기본적으로 외부 출업의 생활 궤적을 따라다니며 도시의 유행풍물은 공업화 시대에 널리 퍼지고 있어, 스타일링의 도야는 청소년 세대의 영역에서 가장 작지만 품질과 가격은 높고 낮은 구분이 있어 소비자 수준의 차이를 보여 주는 브랜드다.

바로 < p >


‘p ’은 기존 성의의상 브랜드 언급을 하면 샤넬 (Chanel), D &G, 루이웨이덴 (louis vuitton), 애마니 (Amani), 판사철 (Versace) 카메스 (Cartier), 에메스 (Herm Ss) 등을 이끌고 다닐 때 상풍의 거대한 이름을 의미하며 글로벌 패션계의 엘리트 수준을 대표했지만, 그들의 가격도 가게 문 밖에서 거부하는 위엄이 있다.

바로 < p >


‘북경 3리툰 ’은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m.com /com)’의 의상 (매장 운집지, 이곳에는 아마니와 판사철 전문점이 있다. 모두 화려한 가게와 찬란한 찬란한 쇼윈도 계열돼 눈에 띄는 특징이 있다.

이것이 바로 큰 카드의 모범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소비자의 고급감에 영합하여 많은 판매원들이 군계군을 둘러싼 소비자들이 있다.

바로 < p >


은 삼리둔과 반대로 또 다른 장면: 파리, 런던의 고급 사치품 (패션 포함) 매장에서 먼 길을 찾아온 중국 소비자 운집입니다.

유럽 매체들은 파리, 런던 본지의 일반 민중들은 대부분 고급스러운 매장 밖의 여행객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속도와 가격 조절


‘p ’의 의상 교체 전통상 ‘시즌 ’을 주기로, 세계에서 떠들썩한 각종 패션주 (Fashion Week)는 파리, 런던, 밀라노 …….

봄 여름 가을 겨울 개념을 표시해 지난해 겨울 패딩 스타일, 올 겨울 원칙적으로 낙오됐다.

휴대전화를 추구하는 세대처럼 복장을 추구하는 교체는 신경을 쓰는 것이 소비능력이다.

바로 < p >


‘ p ’의 패션 스타일의 현대적 기호를 바꾸는 것이 매우 빠르고, 대다수의 소비자들에게 유행과 소비력 사이의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으며, 청소년은 패션 스타일의 추구 주체로 절대 대부분의 청소년들이 고소비능력을 갖추지 못하고 시장은 옷차림 소비 풍조를 이끌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움직이지 않고 마음 아프게 하는 브랜드가 필요하다.

패션계는 예로부터 고소비층을 겨냥한 소중시장의 브랜드, 대다수 청소년 소비자들의 보통제품을 창립하고 풍조를 이끌고 큰 돈을 벌지 못하는 브랜드가 아닐까? 답은 긍정적이다.

바로 < p >


'빠른 패션'(FAST -FAT -FASHION)은 최근 보편적 소비 시장에서 보급적인 소비 이념을 불러일으켰다.'빠른 패션'(FAST -FAST -FASHION)을 말하며'저가 트렌디하다'(CHEAP -CHIC)라고 말했다.

이런 소비 풍조와 제품은 이미 이전의 럭셔리 (a target) 에 진입하였다. ‘ u blank ’ http: htttp: wwww.sjfzxm.com '(쇼핑가 / / / a' '(미국 뉴욕의 5번 정도에 이르렀다.

바로 < p >


‘p ’은 빠른 패션 (저가 스타일리시한) 시장에서 의상 소비군체에서 가장 활발하고 추구하는 청소년 그룹을 모았으며, 이 시장에서는 스펙트럼프의 흡인력과 갱신율, 두 분야는 모두 이 소비 풍조를 이끌고 있는 첨병급 브랜드,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스페인의 ZAAARA (택라)가 빠른 패션산업 중 하나로 꼽힌다.

바로 < p >


'p '자아라가 글로벌 의상 체인으로 가장 성공한 세 브랜드 중 하나로, 또 두 브랜드는 일본의 유니크롭 (유니클로스)와 스웨덴 H &M 으로 공인됐다.

중국은 북상광을 대표하는 중심 도시로, 자아라의 간판을 자주 볼 수 있다. 브랜드가 운집하는 대형 상업구, 대형 매장, 자아라가 인상을 더욱 높일 수 있다. 길거리에 임박한 점과 2층을 더 높일 수 있다.

바로 < p >


'p ZAA'의 영향력은 전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화통명략 (Milward Brown)이 매년 발표한 브라운즈의 가장 가치 있는 글로벌 브랜드 연도 백강차트에서 ZAA는 지난 2011년 자A순위 22, 2012년 자A는 666위이며, 자A보다 높은 순위는 H &M 이다.

H &M 은 지난 70년의 역사보다 1970년대 태어난 자아라는 후발적인 수였다.

바로 < p >


‘p ’의 쇠락 속의 염려 `


'스페인 경제'가 유럽부채 위기 이후 일파로 시달리고 있는데 스페인은'위기사복'에 처해 있는 국면에 전후 수십 년 동안 스페인은 수차례 위기를 겪었지만 이번 쇠퇴는 전대미증으로 여겨졌다.

바로 < p >


'스페인은 유럽 최대경제체 중 하나로 1970년대 프랑코독재 통치가 종결된 이후 스페인은 활력 사사로 여겨진 유럽 신쇼로 여겨졌다. 특히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등 낡은 패널리스트가 하락할 때 스페인의 경제 번영을 매우 고무시켰다.

바로 < p >


서미노 골패는 유럽연합과 유럽 중앙은행의 가혹한 요구를 받고, 스페인과 유럽연합의 유럽연합이 유럽연합의 원조 자금을 얻으려면, 부단한 재정 긴축, 스페인 일반 민중의 생활이 한꺼번에 곤경에 빠질 수밖에 없다.

이런 곤두박질은 아직 완화되지 않았고, 두 번째 재정 긴축의 위압도 불가피하다.

바로 < p >


<스페인 총실업률이 25%, 30세 이하의 청년 실업률이 50%에 달하는 직무가 바로 아래의 스페인 청년들에게 매우 어려운 일을 찾아 언론에 보도한 적이 있는데, 스페인 운영 중인 중국사 두 명의 기사를 초빙하는 사람이 2000, 스페인 경제의 불경기가 한꺼번에 일점이다.

바로 < p >


'스페인 경제 전체의 불황'은 스페인 의상업계 거두인 인디코스 인디텍스의 기업 경기, 인디텍스 (Inditex)는 자아라 (특제 읽기)의 소지자를 확장하지 못했다.

스페인의 불황에서 인디티엑스는 자랑스러운 업적을 얻었다.

팽보스가 발표한 2012년 글로벌 장자 지수 (블러옴베리 빌라이니 index) 순위에는 인디렉트의 창시자, 전 보스 Amanciio Ortegaona (아만시오. 워터가)가 3위, 미국 투자 마스터 바비트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

바로 < p >


바로 < p >


은 일반 복장 소비시장의 인디렉스가 되고 있는데 왜 스페인 경제가 쇠퇴하는 가운데 독수 하나 할 수 있습니까? 인디디렉스로 그들은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의 수요에 가까운 디자인과 생산,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바로 < p >


'시골'이 나오는'미트콤'이 나오는 건 바로'미트콤'이다.


'p '2012년 76세의 워터카가 은퇴, 인디티엑스 회사의 훈훈을 현직 이사장 파블로 아이슬라 (파블로 에이슬라), 워터카가 인디렉터렉스 회사를 장악할 때나 인디렉터렉스 회사를 모두 기본적인 스타일로 전수했다.

그동안 워터카와의 인터뷰를 할 수 있었던 언론은 1999년 전 워터카의 사진은 언론에 나타나지 않았다.

바로 < p >


‘워터카와 인디렉스 (Inditex)의 저조한 작풍은 그의 사업과 회사가 탄생하고 발적한 지역: 현대화 상업사회의 부귀와 소란스러운 거리가 많은 ‘시골 ’과 관계가 있다.

캘리시아자치구는 스페인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지역은 스페인 역사상 유명한 독재자, 대원원수 프랑시코 (Francisco Franco Franco Franco)의 고향이다.

프랑코는 1950년부터 프랑코에서 1975년까지 세상을 떠났다. 1975년부터 1975년에 자아를 창립하였다. 이 시기에 스페인은'경제 기적'을 창조했다고 여겨졌지만 프랑코의 고향 캘리시아는 경제적 기적을 묻지 않았다.

바로 < p >


사전 한가지


'왓카가 철도 노동자 가정 출신으로 캘리시아에 사는 라코루니, 현재 라코루니 24만 명이 있다.

바로 < p >


바로 워터카의 사업 발단이 1963년, 그 해의 워터가 27세, 그의 사업의 시작은 가옥 두루마기를 하는 것이며, 워터카는 어릴 때부터 재봉하여 만든 대기업가 되었다.

바로 < p >


‘p ’은 12년 만에 워터카가 패션에 합류하기 시작했고, 1975년 워터카가 래코노니 거리에서 그의 첫 번째 성의패션가게를 개설해 그는 영화 ‘그리스인 조바더그레크 ’에서 영감을 얻으며, 가게 이름을 조로바로 잡았지만, 이 가게는 같은 길의 술집 주인의 이의를 이끌었고, 그 술집 역시 조바라고 이름을 지어서 간판을 지었다.

워터카는 알파벳 뒤의 다른 알파벳을 AAA로 바꾸고, 이것이 바로 자A가 탄생한 배경: 한 집은 ‘시골 ’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의 패션가게를 열고 있다.

바로 < p >


'워터카 '그룹 인디렉스는 ZAA의 사업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1985년에 등록된, 인디렉스 아래 자아라와 자아호미는 두 주요 브랜드.

바로 < p >


은 40년 동안 인디티렉스와 ZA가 캘리시아의 라코노니, 라코노니, 마드리드480킬로미터, 바르셀로나 900킬로미터, 이 도시에서 스페인 수도와 자국의 다른 대도시를 멀리 떠나 유럽, 그리고 세계 패션의 도파리, 런던, 밀란드.

많은 기업들이 유명과 커서 중심 도시로 이동하는 데 특히 패션업체들이 유행을 앞둔 도시로 이전하는 방식과 달리 이 점이 적지 않은 관찰가들을 놀라게 했다.

바로 < p >


바로 스페인 경제가 자욱한 환경에서 라코루니는 진정과 상화를 보였다.

라코루니 주민들은 여태껏 바쁘게 일하며 서비스업이 평소처럼 번창하며 레저 해변인들이 몰려들었다.

이 모든 것은 Inditex 및 자A가 현지 경제에 미치는 큰 영향과 공헌에 덕분이다.

바로 < p >


서방 선진 세계의 대형 브랜드 패션 업체의 보편적인 방법은 기존 옷의 디자인과 창의부문을 본지 (이른바 산업체의 고단) 에 남겨 디자인이나 견본품을 노동력 저렴한 신흥국으로 보내는 것은 예를 들어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제나라, 상품을 서양으로 반환해 팔았다.

바로 < p >


'Inditex'와 ZARA 독보적 일치, 세계의복업의 외백 가공 조류를 완전히 따라가지 못했는데, 현재 라코루니의 아트의 공업구역 옆이 인디니트 (Inditex)의 본사에서 Inditex 본부 가운데 가장 영향력이 있는 브랜드 ZA와 ZAARA HOME 본부, 일부 생산공장과 배송센터가 Inditex 배송센터가 세계 각지로 나선다.

바로 < p >


'인디렉스 (Inditex)의 절반 이상이 산하 공장에서 생산되고, 이들 공장들은 스페인과 그 주변에 분포되어 있는 유럽, 북아프리카 국가, 인디텍스 (Inditex)도 포르투갈, 터키 등 국가의 가공업자 외상 생산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인공 비용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인디렉터스는 중국, 인도, 베트남, 브라질의 캐비닛 가공 주문을 받았다.

바로 < p >


'p ` 시장 접근 도로 `


‘p ’의 자아라가 승리하는 포포포는 가장 빠른 속도로 소비자들의 신조 패션스타일, 원단, 액세서리 를 최대한으로 만족시킨다.

업계 인사들이 살펴보면 자A의 신상품 회전 주기가 최단 11일 만에 손님이 늦으면 다음 대금을 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에 비해 다른 대형 브랜드 패션, 때로는 디자인이 바뀌는 주기는 반년까지 길어진다.

업계 인사들은 캐럿을 대표하는 빠른 패션 패션패션의 흥행으로 기존 패션이 ‘시즌 ’을 교체 주기로 하는 관례를 깨뜨렸다.

바로 < p >


'Inditex (Inditex)'는 기본적인 모델이 있는데, 즉 최신 디자인의 제철 패션 제품으로 회사 본사에서 가장 가까운 공장생산을 배정하여,'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sjfzxm.com' 디자이너'가'-'a'와 생산공예 사이의 거리가 가장 짧아서 3주일 만에 신제품 매장을 설치할 수 있다.

인디렉스는 전문점 준비공정을 단축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도착한 상품을 카운터에 올려 배송센터에 배송센터에 배치해 의상에 도난 마그네틱 필름을 설치했다.

바로 < p >


Inditex 및 ZA의 디자인팀은'짝퉁 '팀이라서 익명을 비꼬고 있다.

바로 < p >


'Inditex'의 표절'을 뜻하며, 어떤 브랜드의 소유자는 인디렉스 및 ZA에게 법률을 호소하기까지 했지만 업계 인사들은'표절'에 대해 이미'묘묘하다'는 수정을 했다.

바로 < p >


‘p ’ 자아라가 이미 이렇게 유명한데, 자아라는 매체에서 광고를 하지 않았는데, 자아라의 전략은 바로 핫 마케팅을 하고, 거액의 자금으로 가게 문 설계, 가게 내장 장식 등 고급적인 이미지를 조성하는 것이다.

가장 히트한 상업 지역 인테리어는 우아하고 패션의 기품이 투입돼 커다란 자ara 자모 간판, 이렇게 큰 영업 면적에 사람들이 모조리 움직이는 것은 자A가 추구하는 실체광고효과다.

바로 < p >


‘p ’ 자아라 역시 ‘방대금 ’으로 중국인이 말하는 ‘성행시 ’처럼 큰 브랜드 사치 의상 전문점이 어디 있는지, 자아라가 바로 옆으로 문을 열었다.

상업구 지역은 일반적으로 브랜드의 가치에 따라 나누는 것으로, 예를 들면 삼리툰 아마니 전문점 옆에 판사철 전문점이 있다. 예를 들면 유럽, 구치와 프라다의 전문점 옆에는 샤넬이나 에르메스, 카지아 전문점을 찾을 수 있다.

이 고급 브랜드들은 빠른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하는 것을 꺼려하지만, 자아라는 하필 동반자를 선호한다.

바로 < p >


'p'은 청소년 주류 패션 소비자의 핵심 요소를 잡을 수 있는 청소년 소비자들이 눈에 띄는 것과 동시에 현대적인 패션을 손에 쥐고 있는 능력이다.

자A는 소비자에게 30파운드를 살 수 있는 300파운드의 물건을 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중국 소비자들도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즉 자A의 물건은 균형 패션의 추구와 소비력을 겸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실적 미치광장 `


은 2007년부터 2012년까지 Inditex 실적이 외부에 끊임없이 `광장 `으로 나타났고, 연간 94억유로에서 138억유로 증가했으며, 연간 이윤이 20억유로까지 증가했으며 글로벌 직원들도 8만명에서 11만명으로 늘어났다.

매년 자ara를 찾는 고객이 셀 수 없이 많은데, 자A는 매년 소비자를 위해 835, 000종의 다양한 의상을 생산하고, 전 세계에는 매일 자A의 새 가게가 개장한다.

바로 < p >


Inditex 는 스페인에서 2000개 매장, 전 유럽에서 약 4400개 매장, 유럽, 인디텍스의 시장 점유액이 경쟁 상대를 뛰어넘고, 인디텍스 브랜드의 매장은 전 세계에서 매년 500개씩 늘어났다.

바로 < p >


‘ p ’은 하지만 많은 유럽 브랜드가 미국의 국제적인 만남처럼 인디티엑스가 미국에서 확장한 발걸음이 비교적 느리게 보이는데, 미국이 유럽 소매업의 ‘무덤 ’이라고 생각하는 자A는 미국에서 지금까지 4십 여 개의 문점밖에 남지 않았고, 곧 수백 개의 오아시어국가에 떨어져 있다.

자아라 고위층과 업계는 유럽의복의 사이즈와 미국 시장의 일치도가 약간 관련이 있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은 2006년 ZAA가 중국 최초로 중국, 자A가 중국 최초 매장에서 중국 남방의 패션 센터 상해를 설립하였으며, 당시 인디렉스 회사가 회사 제품 생산분율 12%를 차지하는 외주 업무가 있었고, 6년 동안 중국에서의 확장 속도는 다른 지역에 미치지 못했지만, 눈길이 뜨겁다.

바로 < p >


'p'은 중국에 입국한 후, 자아라는 주로 중국에 매달 5개씩 새 매장 속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1년 자아라가 중국에서 132개 매장을 새로 연 가운데 30개 자랄라 브랜드로, 나머지 Oysho, 자아호미 등 브랜드다.

지난 2012년 말 인디렉스는 중국 문점 총수 500개에 가까운 중국 업무를 2012년 인디렉스 회사를 위해 16.5억 유로의 순이익을 가져왔다.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청소년들의 소비 흐름을 잘 파악하는 인디렉스도 청소년 시절 가장 유행하는 소비 모드 를 무시하지 않고 Inditex 계열의 모든 브랜드가 유럽에서 온라인 상점을 개설할 예정이며 인디디티엑스가 2012년 중국 온라인 상점을 개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경영 모드 네트워크화 방면에서 자A는 인터넷 시장과 소비자의 속도를 가까이하고 스타일을 업데이트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빠른 속도를 추구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유럽연합 시장이 지속적으로 저조한 방직품을 수출하여 아시아를 확장하려고 한다

세계 시각
|
2013/5/21 22:21:00
14

미국 농업부: 2013년 1분기 미국 면 방직 무역 동기 대비 향상

세계 시각
|
2013/5/21 22:20:00
19

태국 의 의복 업 은 타격 에 타격 을 받아 태바트 의 가치 가 부족 하여 가장 큰 곤란 을 겪었다

세계 시각
|
2013/5/21 22:19:00
11

남아프리카 공화국 의복과 방직 업계는 이미 중대한 전환기가 나타났다

세계 시각
|
2013/5/21 22:17:00
21

인도 대표단은 이란을 방문하여 인도방직 전시회를 만났다

세계 시각
|
2013/5/21 22:14: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해외 야외 브랜드의 품질을 도입하는 것은 브랜드 발전의 초석이다

20여 년 동안 직업복 단체로 경험과 실력이 강한 단재단량기술자 팀, 예리아 그룹은 공항, 이동통신, 전기, 지하철, 교육 등 시스템의 직업 입찰에서 한 번에 우승했고, 의류 업계에서 전형적인 트렌드에서 예리아의 과감한 출격으로 다시 업계의 주목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