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스포츠 브랜드 업계가 한겨울에 화려하게 돌아섰다
바로 닉 (전매점)을 상대로 지난 주말에 경경 (전문점)에서 열린'전장 (a target ='u blank 'http:'htttp://wwww.sjfzexm.com)'의 신장'대할인' 대판판촉, 철봉 NBA, 집에 있는 모동, 구매 시기를 놓치지 않아 아쉽다.
그는 “이런 스포츠 브랜드 거물 대폭 할인할 기회는 올해는 항상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기자는 어제 여러 스포츠 브랜드 회사가 최근 발표한 최신 재보에 따르면, 다수 회사는 여전히 수입과 이윤이 동기 대비 쌍쌍쌍 하락한 추세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브랜드, 나이크, 아디다스 등 다국적 거물들을 정리하기 위해 진행된 세일 판촉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 회사들도 구조조정, 공장점 등을 통해 현재의 업계 한겨울을 보내고, 번데기가 나비로 돌아가는'화려한 몸을 돌려'를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나크재워의 수중 하락'이 바로 < < < p >
은 현재 발표된 스포츠 브랜드의 실적을 보면 대다수 회사가 글로벌 경기와 중국 시장 판매 증가폭으로 인한 영향을 받아 2012년 영업액과 이윤이 뚜렷하게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361도 2012 연간 실적 공지에 따르면 2012년 12월 31일까지 49.5억원 (2011년 55.69억원), 모리 (상품 판매 수익 감출 후 잔액)이 19.7억원 (2011년 23.6억원), 2012년 순이익은 7억15억원으로 전년 대비 37% 하락했다. 이는 지난 1월 18일 ‘이윤 40% 정도를 발표한 예경 수준이다.
바로 < p >
바로 전 세계 스포츠 브랜드 선두 나이키도 다행히 피하지 못했다.
나이키는 지난해 2분기 재보에서 중국 시장 영업 수입이 5.77억 달러로 전년 대비 11% 에 이르렀고, 2013년 상반기 전체 중국 시장은 11.49억 달러로 전년 대비 2% 하락했다.
그동안 나이크 글로벌 재보에 따르면 2012년 3분기부터 나이크 중국 지역의 주문 증가가 완화되어 2분기 연속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중국 체육용품업계 마계룡 부회장이 언론에 노출된 것처럼 2012년 체육용품 제조업의 시장 성장률이 10%가량으로 2011년과 2010년 15%에서 20%의 증가 속도보다 2008년 전후 30% 이상으로 성장 속도가 훨씬 뒤떨어진다.
바로 < p >
'p '업계 조정'종료'가 바로
'체육용품 업계의 황금은 10년 동안 중개상들에게 높은 지표와 대범위포점 업적을 높이는 시대가 이미 사라졌다'고 말했다.
주요 스포츠 콘텐츠회사 CEO 장경은 기자에게 브랜드 자원, 의가권, 경로가 우세한 기업들이 이번 업계 조정에서 출국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국내 브랜드 실적 하락 원인을 분석할 때 일부 국내 업체들은 그 제품에 대한 점성이 부족해 판매 실적 단락이 하락했다. 한편, 그해 2008년 베이징올림픽 시세를 맞이하기 위해 각 회사의 ‘ 사재병 ’, 대량의 원가 가 가 전국 여러 도시에서 특별하게 일선 도시 배치, 이 행위의 부정적 효과는 여전히 지속적으로 드러나고 있으며, 고재고, 점면 과잉은 ‘감당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 이후 일부 스포츠 브랜드들은 관점 선택이 중단되어 의외의 일이다.
바로 < p >
은 경심 스포츠업계 평론인인마강은 2013년 본토 스포츠 브랜드의 3년 조정기를 판단한 지 세 번째로, 이 스포츠 브랜드의 조정 단계이자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조정 중 양극화될 추세다.
바로 < p >
'피크체육 CEO 허지화'가 이 관점을 인정했다.
그는 기자에게 이번 조정과 통합을 통해 체육용품 업계의 브랜드 집중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의 적극적인 재고 청산과 주문 조정을 통해 현재의 업종 조정에서 회복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안정된 실적 성장을 거두고 싶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의 공장 방흥미법'이 바로 <
의 일부 업계 인사들은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운동에 더 많은 비용을 투입하고 있으며, 중국의 1인당 체육용품 소비는 여전히 증가하는 궤도로 돌아갈 것으로 보고 있으며, 국제시장 수요도 이 업계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p'이 업계 속도가 둔화되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작년부터 재고 청소를 시작했다.
예컨대 앤디션은 이미 분량과 생산하지 않은 주문서 수량을 낮추고 잠재재재고 할인을 낮추고, 피크도 지난해부터 주문서를 적극 조정하고 시장 공급을 줄이고 최적화 루트를 줄이기 시작했다.
두 회사의 관련 조치는 이미 일정한 효과를 거두었다.
바로 < p >
‘p ’은 재고 정리를 빠른 속도로 공장 가게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 바로 다음 조류가 된다.
이른바 공장 가게는 바로'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exm.com' '의상' '의상' '브랜드 통일 이미지 인테리어, 슈퍼마켓 형식으로 쇼핑하는 대규모 할인점으로 주로 시즌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두 달 뒤의 의류, 카운터 3개월 뒤의 신발류는 시즌 상품에 속한다. 이 상품은 공장점의 주력 상품이다.
바로 < p >
사전의 이녕사가 앞서 공지서에 따르면 2012년 6월 30일까지 공장점 수는 271개에 이르렀고, 회사가 공장 규모를 계속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드리브도 소매 경로의 고재고 위험에 직면해 회사들은 이미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해 공장점과 할인점을 개설해 시즌 뒤의 재고를 조성할 수 있도록 촉구했다.
나이크도 재고 청소력 강화 풍조가 전해졌다.
나이키는 올해 40 ~50개 공장 가게를 새로 개설할 계획이다. 이 규모는 이전보다 훨씬 훨씬 훨씬 훨씬 크다. 동시에 새로운 공장 가게는 일선 도시에서 2, 3선도시로 늘어날 예정이며, 그 판매 상품은 3 ~4퍼센트의 저가 수준으로 유지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속보 | Isabel Marrant 웨딩슈즈를 1초에 타이트하게 만들어 줄게요.
- 유행화 | 쐐기와 펀칭 소방과 유행이 유행하고 있다
- 이번 시즌 유행 | 이번 시즌에는 꼭 날씬해 보이는 외투가 올 겨울에는 살이 찌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피초 코트 +반바지 화사하고 날씬해 행렬 길거리
- 이번 시즌 유행 | 겨울 필수 중 롱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트렌디코트 패션쇼
- 이번 시즌 유행 | 이번 시즌 가장 유행 내장 추천
- 패션 아이템 | 패딩은 여전히 풍미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거리 촬영 유행 | 时尚街拍:大衣也能穿出浮夸风
- 뉴스 택배 | 2012년도 베스트 패션 여자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