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귀새 구두가 멀쩡하다 비 오는 날 신으면 물이 스며든다

2008/6/18 0:00:00 10367

부귀새

멀쩡한 캐주얼 구두는 살짝 젖은 평지를 지나면 왼발의 밑창이 스며든다.

“ 분명히 신발의 품질 문제지만, 상점을 찾아서 그들은 수리만 하려고 한다.

어제 남창 시민 이선생이 본보에 신고했다.

이 씨는 기자에게 올해 4월 30일 남창시 81광장 옆 백화점에서'부귀새 '구두 한 켤레의 카키색 캐주얼 구두를 370위안 정도 구입했다고 말했다.

이 선생은 6월 초 이 새 구두를 신고 간주에 출장을 갔다가 돌아오는 차에 앉아 신발의 왼발 앞발바닥이 흠뻑 젖은 것을 발견했다. 또 한 발은 말랐다.

이 선생은 “아까 혼자 걷던 길은 평지였다. 바깥에는 보슬비 뿐이고 땅에도 조금 젖었다.

왜 새로 산 구두에 물이 스며들까?

그러자 이 선생은 신발을 팔았던 부귀새'전문점, 전문점 스태프들도 신발이 왜 스며들었는지 설명하지 않고, 신발을 남겨 공장으로 돌려보내서 수리하도록 했다.

"무슨 이유인지 모르는데, 어떻게 수리를 해요?

“ 이 선생은 스태프들의 행동이 정말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신발이 품질 문제가 존재한다면, 그는 사업가가 그를 위해 신발을 바꾸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제 오후 기자는 이 선생님을 모시고 이 신발을 파는 부귀새 전문장에 도착했다.

이 전문점의 스태프는 기자에게 이 신발 이 선생이 가져온 후 이미 공장으로 보내져 검정되었지만, 아직 이 선생님의 이 신발은 어떤 질적 문제도 발견되지 않았다.

왜 신발이 정상적으로 신고 침수가 심하다는 상황에 따라 제작진은 제조사들도 구체적인 원인을 점검할 수 없다고 밝혀 현재 수리가 불가능하다.

기자는 스태프들에게서 알고 있다. 이 선생이 구입한 이 캐주얼 구두 밑창과 신발은 실을 꿰매는 것이며 다른 캐주얼 구두는 고무로 신발과 신발을 끈적끈적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비자가 비 오는 날 착용하지 않으면 신발에 흠뻑 젖게 된다.

그러나 이 관계자는 이 씨의 신발을 가져올 때 왼발 앞발바닥만 젖은 것이 아니라 부적절하게 입지 않은 경우도 처음이기 때문에 소비자와 협의를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기자는 현장에서도 캐주얼한 캐주얼 구두 신발의 바닥이 완비되어 신발이 파손되지 않았고 신발 한 켤레가 새것으로 보인다.

이 신발은 확실히 뚜렷한 품질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이 선생이 맑은 날에 정상적으로 착용하는 데 영향을 주지 않는다.

기자는 이 씨가'부귀조 '매장에서 제출한 185위안의 가격으로 비 오는 날 입을 수 없는 캐주얼 구두의 제안을 받았다고 건의했다.

결국 이 선생은'부귀조 '매장의 제안에 동의했고, 즉석에서 그에게 185원을 돌려주었다.

■ 관련 평가는 이 일, 성 소협 위권 신고부 왕군에 따르면'소법'에 따르면 상가가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질적 문제가 없다.

이 선생이 구입한 구두는 복귀 공장에서 검사를 거쳐 품질 문제가 없었지만 소비자들은 실제 사용 중 또 문제가 생겼다.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가로서 ‘부귀새 ’ 브랜드에 이런 식으로 소비자에게 책임지고 있는 태도를 가지고 있는 이상, 사업가와 소비자 쌍방이 같은 입장에서 협상을 해야 하며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왕군은 또 많은 사업가들이 소비분규를 만났을 때 좋은 자세를 가지고 소비자와 협상을 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제안하고 자신의 책임을 회피할 필요가 없다.

  • 관련 읽기

만 원, GUCCI 신발 사흘 만에 탈색 가게 측은 품질 문제가 아니라고 합니다.

소비권
|
2008/6/18 0:00:00
10472

새 운동화는 겨우 며칠 밖에 신발의 밑창을 신고서 전체에 금이 갔다

소비권
|
2008/6/17 0:00:00
10400

가짜 NIKE 상표 조사소에는 상의가 없다

소비권
|
2008/6/16 0:00:00
10564

길가에 신발 노점을 재배치하다.

소비권
|
2008/6/14 0:00:00
10374

항주 LV 는 잠잠히 휴업 을 하여 가짜 추측 을 불러일으켰다

소비권
LV
|
2008/6/14 0:00:00
10273
다음 문장을 읽다

'레스리 '구두는 하루 만에 풀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