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3년 신춘 유럽 각 대방직 의류 브랜드 강화 판촉

2013/2/6 11:24:00 14

유럽방직 의류의류 시장

‘p ’은 유럽의 몇 대 상권에서 영국의 옥스퍼드와 프랑스의 향리사대도 극히 대표적 으로 소비자들에게 추앙을 받았다.

올해 초 유럽 각 대(ahhttttp:://www www www.sjfffffffffffffffffffffem. target '' (u blank '' '' - < < ( 가다

이번 국제 무역판은 번잡한 데이터를 던져 영국과 프랑스에 사는 두 중국인 소비자를 초청하여 친력자의 시각으로 유럽 방직 의류 소비시장의 맑음을 관찰했다.

각 브랜드의 할인력은 어떻습니까? 핫점 상권의 소비 인류는 어떻습니까? 이런 문제의 답에서 유럽소비시장의 온난함을 느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을 방문 소비자 파일들: < strong >


디자이너: 사전에


의 성함: 프랑스 파리 성별: 남자 신분: 패션 관리학과 대학원


사전의 strong `고주파 어휘 `할인 `


'p '기자: 올해 할인 시즌 언제부터 시작된 것 같아요? 상품의 할인은 어때요?


'p '양쿤: 영국의 할인 시즌은 사실 작년 11월 초부터 시작됐다.

이 단계의 세일 은 일부 고가 (high street) 브랜드 에 집중 돼 있다. ‘도시에서 가장 번화한 상업 구역 ’을 가리키고 있다. 고가 브랜드는 상업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중급 브랜드, 국내 H &M, Veromda)를 말한다.

애초에 이 브랜드의 할인 능력은 그다지 크지 않았고, 보편적으로 70% 의 모양으로 성탄절 기간의 소비대전을 위해 미리 예열하는 것이다.

크리스마스가 막 지나자 사치 브랜드의 대폭 할인기가 먼저 시작됐다 (12월26일 이날 할인은 일반적으로 67퍼센트 정도, 1월 이후에야 5할인, 3퍼센트, 고가 브랜드 가격 할인 능력도 뚜렷하게 높아졌다 (5퍼센트 더 낮아졌다), 할인 상품의 범위는 이전보다 훨씬 넓어졌다.

boxing day (12월 26일 명절) 새해 동안 사람들이 외출하는 데 있어서 소비의 포인트는 거의 전부 할인 상품에 집중된다.

각 브랜드의 점포도 할인 상품을 할인 폭이나 의상 사이즈로 분류해 전문 세일 상품구에 집중해 고객들이 고르기 편리하다.

각 브랜드 할인기는 1월 말까지 계속될 전망이다.

바로 < p >


'p '유창: 프랑스에서 매년 두 번 할인 시즌, 겨울여름에 한 번씩.

겨울의 세일은 1월 초부터 2월 초까지, 여름의 세일은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마쳤다.

한 달 정도 계속된다.

이 기간에 파리는 거의 모든 상점을 할인하고, 5 ~7퍼센트, 마지막까지 어떤 브랜드의 할인은 1 ~2퍼센트에 달할 수 있지만, 이때 마음에 드는 상품은 거의 살 수 없다.

바로 < p >


의 편집자 단평: 유럽 상인의 판촉주 패턴은 단계적으로 저가 할인을 추진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는 저가와 심의물은 양전할 수 없을 때, 어떤 권한은 아마 덜렁덜렁 상황에 달려 있을 것이다.

경제 위기의 특수 시기에 가격은 종종 소비를 자극하는 가장 직접적인 요소이다.

할인력은 상인들의 성의를 반영하고 소비자가 희생을 원하지 않는다면 가격보다 최강의 순간에 매장으로 돌진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고주파 어휘 2 ` `가 `가 `가 `의 `ttrong `


'p '기자님: 어느 백화점에 자주 가십니까? 올해 어느 상권의 인기가 비교적 좋아요?


'p '양쿤: 나는 옥스퍼드 거리, 섭정가에서 쇼핑하는 것을 비교적 좋아한다.

이 두 거리는 십자교차로 런던에서 가장 번화한 상가, 거의 모든 영국이 볼 수 있는 브랜드, 그리고 두 고급 백화점 셀프리치 (Selfridges)와 리베르티다.

런던의 유명한 쇼핑센터인 Westfield도 내가 구입하는 중점이다.

Westfield 는 런던 동쪽과 서쪽에 각각 한 집이 있는데, 여기에 대부분의 고가 브랜드와 개별 사치 브랜드가 집중되어 있다.

시내 중심에서 사는 사람들도 편리하고 명절 동안 시내 중심 상업지역의 붐을 잘 분산시켰다.

바로 < p >


'제법 '유창: 제 쇼핑 목적지는 주로 노부님, 파리 봄, Bon March, 샹젤리 거리, 마해구, 성일만 지역이면 제가 갈 겁니다.

바로 < p >


‘p >의 편집자 단평: 명절 공휴일 판촉기에 대형 쇼핑센터는 흔히 사람들이 쇼핑하는 첫선으로 소비자들이 일망으로 저가 상품을 모두 타진하길 바란다.

비교해 독특한 스타일의 미니 패션숍은 상대적으로 손색이 된다.

예를 들어 영국 런던의 창의와 디자이너 매장이 모이는 Covent garden (꽃거리).

바로 < p >


'p'은 지난해 크리스마스부터 프랑스 파리의 두 번째 상표 매장에서 쇼윈도와 비교해 가장 화려한 쇼윈도와 내식간에 명절을 맞이하기 시작했다.

봄 백화점과 프랑스 유명 사치 브랜드 디오의 정성 들여 디자인한 쇼윈도, 스와로치 쇼핑센터에서 우뚝 솟은 슈워로세치 수정 장식 트리가 눈에 띄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고주파 어휘 셋 `브랜드 `


기자: 할인기 기간에 어느 옷브랜드가 주목합니까?


'p '양쿤: 개인적으로 주목하는 브랜드는 주로 자ara, Cos, 탑shop, Urban Outfitters, 프링글 of Scotland.

자ara, Cos 디자인이 깔끔하고 색깔이 선명하고 다양한 장소와 각 연령층의 의상에 적응할 수 있다.

바로 < p >


각종 조류 원소, 예를 들어 리벳, 점변 염색, 성공 패턴 프린트, 복고 설계 모두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가격도 적당하고 학생 혜택도 있고 영국의 젊은 패션 소녀들이 쇼핑하는 1위로 떠올랐다.

프링글 of Scotland 의 니트 패턴은 영국에서 가장 정상이다.

클래식한 인륜 마름 칸 패턴, 고퀄리티의 양모와 다양한 독특한 짜임으로 스웨터를 완전히 전복시켜 사람들의 마음에 단조롭고 스타일의 빈약한 인상을 주며 새로운 느낌을 준다.

바로 < p >


Topshop 과 Urban Outfitters 아이템은 원가가 20 ~60파운드이며 특별한 디자인과 코트는 좀 비싸지만 100파운드를 초과해 학생증에 따라 9퍼센트 할인된다.

프링글 오브 스코틀랜드는 사치 브랜드, 기본 스웨터 원가 100 ~200파운드, 캐시미어 셔츠 300 ~600파운드, 가끔 할인이 높은 제품이다.

바로 < p >


유창 >은 개인적인 요구에 따라 고가 브랜드의 옷을 구매하는데, 예를 들면 자ara, H &M 같은 것을 구매합니다.

가끔씩 저도 중급 쿠플리스, 리비스, 토미, 힐피그 같은 브랜드를 보러 갑니다.

집 사람들이 선물을 골라 사치품 가게에 가서 세일 목도리나 지갑 같은 상품을 골라 보겠습니다.

바로 < p >


의 편집자 단평: 할인 기간, 고스트리트 브랜드는 영원히 소비자 쇼핑 때의 총아입니다.

이유 두 개: 더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화 선택.

경제가 미세먼지를 벗어나지 않았던 시기에 젊고 패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은 메탈릭한 스타일에 비해 글로벌 명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고주파 어휘 `인기 `


'p '기자들: 작년과 비교하면 할인력이 어때요? 쇼핑 객류 어때요?


'p '양쿤: 올해는 지하철 노동자 파업에 타 시내 지하철 운행이 중단되어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쇼핑하기 불편해졌다.

그래서 나는 런던 동쪽에 가까운 Westfield 만 갔다.

오후이지만 길에서 많은 사람들이 가방을 들고 집으로 돌아갈 준비가 많았지만 가게에 들르는 인파가 나를 놀라게 했다.

평소에는 이렇게 큰 쇼핑센터에 사람들이 꽉 찼는데, 나는 인파를 따라 천천히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개별 점포는 객류가 지나면 이미 점내의 객류를 제한하기 시작하여 입구에 길게 줄을 섰다.

그래도 사람들은 흥이 빠지지 않는다.

모든 점포의 세일 상품은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놓여 대부분의 점포를 차지한다.

이때 할인은 대부분 5퍼센트 정도 된다.

바로 < p >


'p '유창: 파리 겨울 할인 시즌이 1월 9일부터 시작된다.

세일 첫날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은 바로 각 대형 백화점이다. 왜냐하면 그곳의 많은 국제 일선 브랜드, 예를 들면 디오, 쿠키, 샤넬 등은 세일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7퍼센트 할인 혜택이 있다.

세일이 시작된 하루 이틀과 세일 첫 주말, 파리는 각 대형 상권의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늦으면 자신에게 적합한 사이즈가 없을까 걱정된다.

첫 주말이 지나면 인파는 천천히 물러날 것이다.

세일 2주 만에 다음 시즌 신상품이 가게에 들어서면서 세일력이 늘고 있다.

마지막 주 세일력이 가장 심해 1 ~2퍼센트 상품이 많이 나타날 수 있지만 사이즈 끊는 경우는 보편적이다.

바로 < p >


'p '기자: 사람들의 소비 열정이 어떤가요? 마지막 파초지종을 기다리고 있나요?


‘p ’ 양쿤: 크리스마스 전엔 할인이 크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한 수요로 각 백화점 주말마다 손님이 올 수 있다.

일부 가격은 비싸지 않고 실용적인 시즌 아이템, 머플러, 장갑은 모두 타이틀 자리에 놓여 있다.

크리스마스가 새해가 되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가를 보내기 때문에, 세일 폭이 가장 크지는 않았지만, 처음에는 디자인과 사이즈가 상대적으로 갖추어져 있어서 소비자들의 열정이 매우 높아 소비도 집중되고 있다.

새해가 지나자 남은 선택이 갈수록 적어지면서 세일 폭이 커졌지만, 다수가 예상 구매를 완수하고 정상 출근을 했다. 이 단계의 객류량도 현저하게 줄었다.

1월 말의 마지막 단계에 이르기까지 많은 상품들이 2 ~3퍼센트까지 할인되었지만 스타일의 사이즈를 찾기 힘든 상품으로, 소수 소비자들이 끝까지 베낀 희망이 있다면 만족스럽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 편집자 단평: 지난해 크리스마스부터 떠들썩한 쇼핑 풍경이 영법 양국에서 모두 드러났지만 영국의 인기가 더 큰 것 같다.

프랑스의 노부님 등 오래된 백화점 내의 인파가 모였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소비자들이 신중하게 소비하는 심리를 갖고 있다.

프랑스 노부인은 "올해는 내가 많이 살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그리고 큰 백화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page break} < < >


사전의 strong ‧ 고주파 어휘 다섯: 회생 < < strong >


'p '기자: 요즘 방직 의상 제품 소비 때 느낀 것 좀 얘기하는 것 같아요?


'p '양쿤'은 지난 2012년 하반기 영국 방직 의상 소비 시장이 점차 회복되며 현지 사람들의 구매력이 회복되기 시작했다.

시즌 할인 아이템을 제외하고는 계절 의상을 꺼내야 한다.

올해 영국의 겨울에는 확실히 온도가 떨어져서 예년보다 더 추워서 많은 사람들이 겨울옷 구입에 예기 이외의 지출이 있다.

바로 < p >


은 영국에서 사치 브랜드 스타일이 다양하다.

저렴한 브랜드 아이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이든 그들에게 적합한 브랜드와 의상을 찾을 수 있다.

바로 < p >


'p'은 쇼핑을 더 편리하게 하기 때문에 더욱 인성화된다.

영국의 인터넷 쇼핑 시스템이 이미 발달했기 때문에 거의 모든 브랜드가 인터넷을 지원해 구매를 지원하고 있는 것은 매우 편리하다.

그들은 편안하게 집에 앉아 마우스를 움직이기만 하면 쇼핑 리스트를 정할 수 있고, 잽싸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모든 온라인 구매는 일정 시간 내에 무조건 반품하거나 교환을 받아 소비자가 착용할 수 없는 우려를 줄였다.

이런 온라인 쇼핑은 소비자들에게 가볍게 쇼핑 체험을 주면서 점포의 객류 부담을 줄여 이긴 셈이다.

바로 < p >


의 유창: 프랑스 방직 의류 소비 시장의 가격이 비교적 뚜렷하다.

사치품 분야에서는 유럽 현지에서 국내 가격과 차이가 많기 때문에 많은 중국인들이 소비하는 사치품, 60%가 외국시장에서 구입한 것이다.

유럽에서는 사치품 브랜드가 매년 값이 오르지만 폭은 크지 않다.

사치품 말고도 다른 브랜드도 값이 오르고 있다.

악어 브랜드 클래식한 폴로셔츠는 83유로 한 벌에 89유로까지 올라갈 수 있다.

바로 < p >


'옴 빚 위기'는 사람들의 쇼핑 열기가 떨어지지만 프랑스는 괜찮지만 스페인과 그리스 상황이 좀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의 편집자 단평: 소비시장의 열기를 보면 영국과 프랑스의 경제와 소비자 지출이 완화되고 있다.

이러한 온난화는 저가 할인 시즌에 기반한 판촉 기반이지만 최소한 소비자들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다.

그중, 인터넷 구매 패턴이 갈수록 주류가 되고 있다는 점, 이 점은 국제 `a http: `www.sjfzexm.com /news /index.s.aast `의 의상 브랜드 `가 `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시장의 대외 무역업체의 주의를 높여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欧洲时尚助力宁波打造国际化品牌服装

세계 시각
|
2013/2/6 10:58:00
21

미 4 거두 오도 상품 표고 중벌 126달러

세계 시각
|
2013/1/30 20:05:00
9

방직 의류 업계 해외 관점

세계 시각
|
2013/1/29 11:32:00
10

오스트레일리아 최대 면화 농장은 중기업의 미래를 넘겨준다

세계 시각
|
2013/1/26 15:56:00
22

고스트리트 H &M 은 다음 달에 파리 패션주 T 대에 탑승한다.

세계 시각
|
2013/1/25 12:08: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에레이, 2012년 패딩 패션의 유행 풍조를 해독해 드립니다.

2012년 겨울 패션 트렌드는 예년에 비해 더 많은 폭발점이 생겨 다양한 방식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질감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감각을 주는 새로운 체험을 선보였다.2012년 겨울 패션은 오드리 미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에 더욱 경향이 있다. 다음은 패딩 브랜드 아이린이 2012년 패딩 의상의 유행을 해독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