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아 헤마의 아동복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준다
‘p ’은 하루하루 자란 어린 왕자들의 동화 세계를 가꾸며 동화 세계로 가득찬 엄마들 중 하나하나 자신의 아이에게 가장 좋은 사랑을 주고 싶어 애기에게 인생을 넘길 수 있는 모든 칸을 넘길 수 있는 모든 것을 원한다. 하지만 그녀의 요구는 단순한 미래를 주는 것이다. 그녀의 삶의 그림판넬을 스스로 기획하고, 애아헤마의 동복에 가장 친절한 따뜻함을 주는 것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301 /28 /2013 128171371333미단 -2.jpg">
<레드 패딩 >에 화이트 점과 큰 돼지 인형을 더해 여자의 시크함, 검은색 무늬와 자모로 보이의 발랄함을 더했다.
변하지 않는 것은 같은 따뜻한 마음이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에서 나오는 사전의 `
‘img border =‘0 ’align =‘center ’ alt =‘‘src =’, ‘uploadimages /201301 /28 /201301281713446507 미트제목 ’
'p `의 `br `
아이아헤마는 아이들과 함께 겨울을 기대하며 눈싸움, 눈싸움, 눈사람 만들기, 겨울철 추운 성장을 하면서 아이들에게도 시련을 겪는다.
아이아헤마는 아이들이 모든 것을 직면할 수 있다고 믿지만 아헤마는 아이들을 위해 따뜻하게 준비하는 옷을 방해하지 않는다.
바로 < p >
은 인문성의 배려와 안전, 건강과 편안함을 제품의 제조 기준으로 시종일관 한다.
내질에 신경을 쓰며 깔끔한 스타일링라인, 입체의 재질과 소재의 고유한 근리미와 완벽하게 결합해 정교하고 다변한 바느질 기술이 제품의 디자인을 극대화시켜 제품의 간결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깔끔한 스타일링과 입체의 재질의 고유한 근리미를 완벽하게 결합해 정교하고 변덕스러운 바느질 기술이 제품의 디자인을 극대화시켜 제품의 깔끔한 스타일과 클래식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여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엄마처럼 만들기 위해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