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M 최신'대형 카드'가 전 세계에서 추위를 당했다.
11월15일'MMM of H &M'은 H &M 전 세계에서 약 230개 매장과 온라인 동시 판매를 통해 상하이, 베이징 이외의 12개 도시를 처음으로 확대했다.
그러나 패션업계 권위매체에 따르면 이날 유럽에서 줄을 선 팀은 3월 8일 발표한'마니포치 &M '시리즈가 적다고 보도했다.
중국 소비자들도 지난 2년처럼 거센 줄서기 인파를 만들지 않았고, 타오바오 온라인매가들이 기대하는'a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u cj.astp'은'인상신화 /a'가 계속 나타나지 않았고, 현물 판매가들은 모두 신설에 충족하다.
바로 < p >
‘p ’은 2004년 샤넬의 총 디자이너 칼라 라그필드 (카라젤 Lagerfeld)가 H &M 에 30가지 패션을 설계해 가격은 일반 의상보다 조금 높았고, 이런 ‘가격의 사치 ’는 H &M 글로벌 매출액이 한 달 안에 24% 올랐다.
이후 H &M 은 매년 적어도 한 명의 대형 디자이너 한 명과 호흡을 맞추며, 패션의'방대'의 트렌드를 열었고, 점차적으로 유니폼, Gap 등을 모방하고 있다.
올 초 영국은'H &M 이 10년을 어떻게 통치했느냐는 글이 게재됐다. 하이 패션 브랜드와 함께 디자이너 시리즈를 내놓는 움직임이 H &M 이 이 시대의 트렌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바로 < p >
은 그런데, 이것은 8년만에 사용한 것이 갈수록 부실한 것 같다.
올해 들어 H &M 은 실적이 예상되지 않아 3분기 순이익은 5.49억 달러로 지난해 동기 대비 1% 도 안 올라갔고 분석사와의 예측과는 다소 차이가 있다.
이로써 H &M 은 새로운 발걸음을 빨랐고 최소 6개의 합작 시리즈를 한숨에 내놓았고, 지난해와 방금 합작한 판사철 2도와 손잡았지만, 예년 협력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동등한 열광까지 거론할 수 없었다.
바로 < p >
'많은 협력 시리즈'는 바로'a href ='http://sjfzm.com /DESIGN /designer /index.aast'의 기존 작품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H &M 의 작업과 소재는 디자이너 예상하지 못했는데,'독립 패션 평론자가 월해에 대한 이야기다.
2004년 첫 합작 이후 라그필드는 더 이상 H &M 과 협력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후자는 그 동의를 받지 않은 상황에서 사이즈를 확대해 생산을 거스르며 그의 설계 초심을 어겼기 때문이다.
지난해 H &M 과 판사철의 합작 시리즈는 첫 날의 대규모 반품 붐을 발매한 뒤 일주일 만에 대규모 반품 파문을 당했다.
빈번한 품질 문제와 고품질 문제까지 저렴하게 보이는 소재로 소비자들이 ‘보기에 예뻐 보인다 ’고 하지만 ‘실물 구덩이 아버지 ’의 대작은 실망을 표시했다.
바로 < p >
은 정말 톱디자이너와 호흡을 맞추는 것도 H &M 의 크로스에서 추위를 당한 원인 중 하나다.
이규는 주간에 "현재 H &M 이 선택한 콜라보레이션 대상이 많지만 어느 정도 팬덤의 기초 디자이너도 있고 국내 소비자들은 사실 몰랐다"고 말했다.
올해 H &M 은 패셔니스타의 디자인까지 선보였다.
이번 디자이너 메이슨 마지엘은'안테위보육군자'로 불리지만 1990년대 에르메스 입주했지만, 그 작품의 대중 지명도는 이전의 리앤이나 판사철보다 훨씬 더 멀다.
{page break} < < >
은 물론 H & M 은 이 세계적으로 판매지주로 여기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의미는 그 절약의 수백 달러 이상의 광고비를 도울 수 있는 데 있다.
"열의든 논란이든 논란이든 여론의 반향을 초래했다"며 달바다는 발표 전에 출시된 화제 마케팅은 사람들의 입맛에 휩싸여 호기심과 관심을 한발씩 높였다.
2010년 H &M 은 페이스북에 ‘디자이너 맞혀봐 ’라는 작은 게임을 선보이며, 이름없는 동영상을 통해 팬들의 다음 시즌 콜라보레이션 디자이너가 누구인지 추측하고 있다.
"다른 패션 브랜드와 시장 점유율을 다투기 위해 H &M 은 끊임없이 시장의 심리적 암시와 가장 패션 감각을 지닌 것으로, 그것은 큰 카드와 가까워질 수 있다"며 브랜드 컨설턴트 최고경영자 최홍파가 주간지에 대한 설명을 받고 있다.
바로 < p >
H &M 역시 이 점을 깨달았다. 창의컨설턴트 매가리타 van den Bosch 는 "MMM M for H &M"을 홍보하면서 "합작길에서 좀 쉬자"고 말했다.
H &M 보다 높은 COS (Collection of Syle) 브랜드에 이어 H &M 그룹은 내년에 독립적인 고단 지선브랜드 & Other Stories '(Other Stories) 를 선보일 계획이다.
‘ 대패 ’ 보다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 더 좋은 전략일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성의업의 발전 전주 —국제관례의 형성
- 패션 인물 | '헌원검의 하늘의 흔적 '유시시 장진부 VS 호가 당방언 커플이 큰 PK
- 재경 요문 | 중일 경제 무역 액 이 끊임없이 중국 을 상승시켜 일본 에 있을 곳 이 없다
- 추천 | 보스턴의 고덕강 담은 기업이 되면 격정이 상실되어 영탁탁탁월하게 쫓아야 한다.
- 전문가 시평 | 대외 무역 의류 를 발전시키는 것 은 어느 방면 에서 착수 하는 것 이 비교적 좋다
- 상장회사 | 중국 패딩 제조상 보스턴 은 런던에서 플래그숍 을 개설할 것이다
- 상장회사 | 优衣库正在美国进行大肆扩张
- 거시적 경제 | 홍조문 은 놀라운 세계 방직성 이 중국 에 있다
- 여성집 | '패션왕 '신세경은 패션의 풍조를 일으킨다. 패션의 달인을 가르쳐준다.
- 전문가 시평 | 중국 의류 경제 의 빠른 발전 은 어느 정도 여장 의 추진 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