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서버 기업은'맞춤형 디자인'으로 전환한다
온주시정천애 의류상회 회장은 맞춤형 제작은 녹색, 친환경적인 예약 소비로 재고도 낭비도 없다고 말했다.소비자에게 있어서 이것은 갈수록 세밀한 서비스, 갈수록 고급스러운 쇼핑 체험을 가져올 수 있다.생산 노동자에게 있어서 그들은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강도를 낮추어 더욱 높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다.
"금메달 VIP 고객은 1년에 한 번씩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가 단독으로 자신의 몸을 재어 옷을 만드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온주가델리실업유한공사 엽결 부회장은 여성복의 개성화된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회사 산하의 유럽 천사 여성복 브랜드가 앞으로 더 많은 개성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온주에서 점점 더 많은 의류 브랜드가 맞춤형 프로젝트를 내놓았고 일부 브랜드는 심지어 이를 회사가 중점적으로 보급하는 이미지 프로젝트로 삼았다.
맞춤형 파티가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오루엔젤은 시내의 새로운 이미지 가게에서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엽결은 가게에서 큰 구역을 그어 VIP 맞춤형 구역으로 삼는다고 소개했다.이곳에서 VIP 회원은 개인의 몸매에 따라 제품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성화된 수요에 따라 디자이너, 판형사, 양체사의 전속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모든 VIP 회원이 맞춤형으로복장, 모두 기록될 것입니다. 일부 독특한 디자인은 만약에 두 번째 사람이 맞춤형을 하면 회사는 맞춤형자에게 알려주고 고객의 동의를 얻어야 주문합니다.
이 회사는 추정제 서비스를 위해 대량의 사전 준비를 하고 전문적인 작업팀, 견본공 등을 배치한 것으로 알려졌다.또 디자이너, 타판사는 매달 일정한 시간을 내서 맞춤형 제작부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부터 여러 해 동안 단체 맞춤형 제작을 해 온 절강설가복식유한공사도 개인 양체 맞춤형 업무를 시험적으로 실시하기 시작했다.회사 맞춤형부 담당자인 동립웨이는 현재 개인 맞춤형 업무의 절차가 아직 편리하지 않지만 맞춤형을 요구하는 고객이 이미 적지 않다고 말했다.따라서 현재 회사는 양체 맞춤형 계획 방안을 제정하고 있으며 앞으로 대형 전매점에 맞춤형 구역을 증설할 예정이다.
맞춤형 구성이 반드시 고가인 것은 아니다
"맞춤형 제작은 결코 높아서 오를 수 없는 것이 아니다. 반드시 고가가 아니라 때로는 더 비싼 가격일 수도 있다."절강오분니복식유한공사 정천애 회장은 회사가 올해 맞춤형 업무를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맞춤형 가격은 때때로 견본옷보다 몇 가지 더 낮을 수 있는데 이것은 브랜드가 소비자를 위한 시간 원가 구매라고 말했다.
설가, 오로엔젤이 내놓은 맞춤형 제품의 가격은 전매점 제품의 가격과 같은 것으로 알려졌다.보희조, 파파, 조튼 등 브랜드가 전매점에서 주문한 제품도 전매점 제품과 가격이 일치하고 기다리는 시간도 길지 않아 보통 일주일에서 2주 사이에 물건을 언급할 수 있다.
맞춤형 프리미엄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보희조그룹 산하의'CARL BONO'는 맞춤형 브랜드로 서비스의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해 높은 요구를 제기한다.예를 들어 양체사에 대해서는 전문적인 수준, 옷차림 외에 회사에서 지정한 향수, 작업 전에 녹색 화살 껌 등을 요구한다.
'CARL BONO'는 2007년 출시된 고급 맞춤형 브랜드로 한 벌에 22.8만 위안짜리 고가 양복이 팔렸고, 적지 않은 고객들이 누적 소비가 100여 만 위안을 넘어섰다.소개에 의하면 그들이 갖추고 있는 서비스는 매우 세밀하다. 회사는 매년 영국 등지에서 고급 원단을 맞춤 제작하여 원단마다 전 세계에서 100미터(33벌의 양복을 만들 수 있다)를 한정 생산한다.높은 봉급으로 이탈리아에서 5명의 고급 량체사를 초빙하여 모든 의상을 수공으로 제작하고 순수한 마 안감(친환경 통기)을 사용한다.그들은 기성복을 생산하기 전에 먼저 대체 원단으로 입어보고 고객이 적합하다고 생각한 후에 생산에 투입하는 특수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근 기자가 보희조, 법파, 조튼 등 비교적 일찍 맞춤형 의류 브랜드 전매점에 들어갔는데 그들은 모두 맞춤형 구역을 설치하고'소프트 하드웨어'가 카페 등 레저 장소 못지않다는 것을 발견했다.일부 기업 관계자들은 맞춤형 조합은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서비스보다 점점 더 고급스러운 서비스라고 말한다.
사실의류 브랜드기업이 맞춤형 대군에 가입하여 많은 의류 대외 무역 기업, 가공 공장도 맞춤형 제작으로 전환하고 있다.맞춤형 제작은 온주 의류 브랜드가 이번 변신과 업그레이드의 물결 속에서 중요한 방향이 되었다.
- 관련 읽기
- 상장회사 | 이니더투자(600805): 염성청에너지의 주식 2000만 주 증발을 청약할 예정
- 상업보전 | 전자상거래를 일으키는 새로운 전략
- 인터넷 마케팅 | '더블 11'더 이상 할 이야기가 없을지도 몰라요.
- 캐주얼 | 이태리 데님 패션 브랜드 DIESEL이 상하이로 갑니다.
- 국내 데이터 | 세관 총서: 8월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액은 전년도 동기 대비 2.88% 증가했다
- 종합 데이터 | 데이터 분석: 공업 생산자의 출하 가격이 작년 동기보다 상승했다
- 매일 첫머리 | 국가통계국: 8월 CPI와 PPI의 전년 동기 대비 상승폭이 모두 하락했다
- 추천 | 2021 중국 의류구 사회적 책임감 기업
- 수장 방송 | LINC Chic·김우걸, 중국 국제 패션위크 SS23서'가상 낙원'대쇼 발표
- 수장 방송 | 중국과 서양의 미학이 웅장하게 발발하다--중국국제패션위크 SS23 개막 대수게아 전설 고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