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화를 들고 있는 사람은 진짜 신데렐라.
A 주식 시장의 여자 구두로 한때 자본 시장이 치솟는 불산
토요일
구두업 주식 유한회사 (0291, 아래로는'토요일') 출시 후 투자자에게 만족한 답은 없다.
작년 3분기 이후 재고량 창출, 실적이 예상보다 낮고, 탈세 탈세, 최근 1년간 과태료 계획에 의한 주권 격려계획은 물거품, 채널 확장 문점 업적이 연쇄된 이공 소식으로, 한때 집만 총애를 사랑했던 여학생
신
기업이 밑바닥으로 추락하다.
앞서 IPO 로연에서 계획한 4대 모집 자금 투입은 2년 동안 운영을 거쳐 목표도 없다.
6일부터 브레이크를 밟기 시작하는 속도 확장, 경영 중심은 채널 수량의 확장부터 점포 구조 조정, 점포 업적을 높이고 경영 질과 경영 효율을 높이는 것이 급선무다.
2009년 9월 토요일 상장식에서 장택민 회장 대표가 심교소에 수정화를 교환 선물로 바쳤지만 수정화는'신데렐라'를 투자자들의 마음에서'공주'가 될 수 없다.
진짜 공주가 되기 전에 어떻게 규모가 성장하면서 회사의 실적을 확보하고 관리수준과 세밀화 등을 어떻게 향상시키느냐가 토요일의 관리층이 넘어야 할 장애다.
업적이 예상보다 계속되다
토요일에 출시된 초에는 적지 않은 시장인들에게 호응을 받았지만, 최근 몇 년 간의 순이익 성장은 투자자들을 크게 실망시켰다.
그 재보에 따르면 2010년 영업 수입은 11억 4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9.91% 증가하였으며, 순이익 1억 위안은 전년 대비 11.71%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1년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보고서 기간에 영업 수입이 13.48억 원으로 전년보다 17.94% 증가했다. 이윤 총액이 1.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15% 증가했다. 그러나 모사 순이익 99448만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0.85% 감소했다.
토요일 2012년 1분기의 표현은 여전히 평평해 실적이 뚜렷하게 개선되지 않았다.
재보에 따르면 분기 영업소득, 순이익, EPS 는 각각 3.72억원, 2516만67만원, 0.07원, 전년대비 13.33%, 1.84%, 0.0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분기 구두품 세일 시즌, 회사의 털 이율 49.24%로 2011년 모금리 수준이 2.98퍼센트 하락했지만 지난해 같은 기간 1.05퍼센트 상승한 편이다.
업계 분석사는 토요일 순이익 증가가 완만하고 예상보다 낮은 이유로 회사 채널 확장 과정이 느린 반면 회사 판매 비용 증가가 빠르고 실적을 늘리는 것으로 보편적이다.
올해 1분기 비용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 0.74퍼센트에서 37.57% 로, 그 중 판매비용율, 관리비용률, 재무비용률은 각각 0.01, 0.48, 0.27퍼센트 올랐다.
전체적으로 이 회사의 운영 능력은 여전히 향상되어야 한다.
토요일 출시 이후 채널 확장 측면에서 많은 투자가 있었고, 새 가게가 이익이 이뤄지는 과정이 있었기 때문에 최근 순이익 성장이 예상치 못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전망이 좋다.
확장 전략이 좌절되다
출시 토요일에 명성을 크게 날리고, 브랜드의 인지도가 한꺼번에 높아졌지만 소비자가 살 수 있게 하려면 시장의 복호율이 필요하다.
의류, 액세서리 등 패션 제품은 광고를 위주의 브랜드 건설 방식과 달리 구두류 제품의 브랜드는 주로 채널을 통해 발전을 추진하고, 대규모 채널 확장은 브랜드를 최대한 빨리 소비자 마음속에 스며들 수 있다.
토요일 부회장이 우홍타오에 대해 숙달한 점을 알고 있는데, 그는 여자 신발 내수, 판매 루트 규모는 비교적 적당한 규모를 유지해야 경쟁 우세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경쟁 상대 바이리 국제 (1880.HK)는 걸핏하면 만개의 매장을 다니며 토요일 구 1000여 가구의 매장 수량은 정말 불쌍하다.
토요일에 출시된 후, 모금은 단말기 소매 사이트의 확대에 쓰인다.
원래는 토요일에 모금된 자금은 주로 여자 신발 판매 체인점 확장, 여자 신발 생산선 확장, 물류 배송시스템 및 연구 개발센터 기술의 4개 항목을 개조하는 건설에 쓰였다.
모금의 5.7억 원 중 4억 3000만 위안의 여성 신발 판매 체인점 증축 기술 개조 사업에 투입했다.
당시 1311개 점의 토요일은 주식 입고서에서 실시된 뒤, 회사는 900개 자영점을 새로 늘릴 예정이며, 2011년 자영점은 2050개, 즉 2년 안에 900개 자영점을 신설할 예정이며, 평균적으로 1.2개씩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 1억 2200만 위안이 생산 라인을 확장하는 데 쓰여 사업에 투자한 뒤 연간 생산에너지 600만 켤레의 여성 구두를 실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생산 비용이 날로 오르는 것을 고려해 850.95만 위안을 투입한 뒤 토요일은 이 계획을 중단하기로 결정했고 나머지 1억 1억 1억 원을 900개 자영점의 기초에 240개의 판매 체인점을 재개하기로 했다.
루트와 기술 개조에 직면한 취사 시 토요일에는 매장 확장을 촉진해야 한다고 본다.
우홍타오는 토요일의 경쟁 우세 및 업무의 중심은 브랜드 운영과 채널 건설에 있으며 자원 설정도 브랜드, 루트 우선으로 여성화 생산 라인을 변경하고 기술 개조 사업 모집 자금의 용도가 토요일 브랜드, 채널 등 분야의 핵심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신발은 외투를 선택하여 시장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그러나 토요일의 루트가 확장된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동안 주식 설명서를 묘사한'2년천점'의 개점 매크로 실현되지 못했다.
토요일 재보에 따르면 지난해 말까지 합계 브랜드 체인점 수는 1961개, 2010년 동기 대비 248개 증가, 이 중 자영점 1517개, 2010년 같은 기간 244444개, 2010년 8개 증가했다.
상세한 연구 자료는 토요일 출시 이후 2010년 400여 개, 순이점 200여 개, 2011년 새로 개점 300여 개, 200여 개, 200여 개, 즉 3개 신점 최소 1개 개점 중 1개.
새로 개설된 매장은 주로 백화점 경로가 더 침몰해 23선 도시에 더 많이 분포되었으며, 채널이 토요일 판매수입에 가라앉는 동시에 점효저하 등의 문제도 가져왔다.
이는 경로가 빠르게 확장되는 동시에 토요일 채널의 품질이 어느 정도 떨어지고 일부 새로운 점포 판매가 예상할 수 없다는 뜻이다.
{page ubreak}
판매 비용이 대폭 상승하고 새로 점포의 평균 점포의 효율이 낮아 이 두 가지 문제는 이미 토요일 발전의 가로막호가 되었다.
기자는 빠른 경로를 확장하고 토요일 판매 비용이 9716.12만원으로 30.41%를 기록하며, 주로 자영점을 개설한 뒤 1000여 명의 판매원, 그리고 백화점 관리 비용 등이 늘어났다.
이 배경 아래 토요일 2011년 영업 수입은 17.94% 로 예상보다 낮다.
토요일 동비청은 언론 인터뷰에서 판매 경로를 확장하고 회사 실적을 늘려야 한다고 밝혔다.
신발 가게는 상업 부동산 확장을 따라 초반 백화점 신규 경로가 성숙하지 않았을 때, 주재 조건이 비교적 여유롭고, 회사 진출이 상업에 우선선택권이 있다.
하지만 들어가지 않았다면, 앞으로 백화점 객류채널이 우수할 때, 다시 백화점에 들어가는 조건이 더 까다로워졌다.
그는 회사가 빠르게 개점하는 과정에서 확실히 관점에서 상업루트가 성숙해지는 과정을 인정했다. 2년 후에도 객류가 개선되는 추세를 보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낮은 효율점포를 닫는 것도 실적이 하락했다.
자사 "비파 반 가리기"
백화점 루트에 대한 의존성이 강하면 기업의 확장이 상대적으로 제한된다.
토요일에는 서너 선 시장을 쟁탈하고 싶다면 자사 브랜드의 이익 능력을 높여야 한다.
유웨이 안신증권 분석사는 취업 내에서 볼 때 수도꼭지 여성화 업체 백리가 매년 20% 이상의 매장을 늘리며 20% 이상의 동점 판매를 유지할 수 있으며 토요일 회사의 동점 판매가 약 10% 증가했다고 밝혔다.
장기적으로 보면 문점의 성장은 옳지만 문점 순리 완화, 브랜드 경쟁력도 관건이다.
백리기 아래의 여러 브랜드가 비교적 성숙해, 신점 판매 원가가 낮고, 보답도 빠르고, 토요일 많은 키의 브랜드는 아직 커지지 않았다.
증양청도 폐쇄된 일부 점포는 주로 토요일 브랜드 외에 소피아, 69 등 브랜드를 위주로 하고 있다. 이 브랜드들은 확실히 성숙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전국적인 브랜드 요구에 도달하지 못했다.
토요일에도 다양한 브랜드 전략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후 브랜드'소피아','필비아 '2011년 수입은 각각 20.18%와 51.38%, 매출액은 각각 2.58억원 및 1.81억원에 달했으나 여전히 이익률이 낮고 흑자균형 단계에 처해 있어 다른'비파반차면'은 적자 단계에 처해 있다.
전기 자금이 부족해 다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에서 토요일은 각각의 격파된 다브랜드 전략, 한 명씩 미루고 한 개씩 크게 한 개로 꼽힌다.
우홍타오는 회사 내의 모든 브랜드를 위해 합리적인 육성 기간을 지정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지난 몇 년 동안 힘으로 토요일 브랜드를 밀었을 때, 캐주얼 컨셉 스타일 디자인이 결합된 디자인 모드, 디자이너, 마케팅 인원과 마케팅 인원이 3위 일체보증 상품이 패션을 열어 시장을 열었고, 전기 루트에도 토요일의 점포를 주력하고 있다.
‘토요일 ’ 브랜드가 성숙한 후, 소피아 브랜드를 대대적으로 밀었다.
백리의 다브랜드가 작동하면 상대적으로 앞서고 있다.
한 조사에 따르면 국내 연간 매출액이 10억을 넘는 진가죽 슈즈 브랜드는 10여개에 불과하지만 100리 1가구는 100리, 그 여자, 천미, 사카 등 6개를 차지했다.
매장 확장에 따른 효율은 뚜렷하지 않다. 토요일에 2012년 경영 중심은 채널 수량의 확장으로부터 점포 구조를 조정하고 점포 업적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1년 연보에 따르면 토요일은 토요일에 제품 개발 능력을 강화하고 빠른 보적 능력 향상 및 마케팅 능력을 높이고 합리적 모금리 유지 전제에서 판매량을 높이고 재고 성장을 엄격히 통제하고, 새로운 브랜드의 건설을 강화하고, 경영 품질을 높이고, 브랜드 이익 향상, 채널 조정, 단점 효익을 높이고, 인터넷 판매, 분양점 확대 확대, 인재선발 및 배양의 힘을 높이는 등 여러 방면에서 이를 실현한다.
고재고 근심
신규 매장 저효도 토요일에 또 다른 근심을 가져왔다: 재고량이 높지 않다.
2011년 12월 31일까지 토요일 재고금액은 약 8억원으로 총자산의 39.13%를 차지했다.
이 중 1년기 이내 재고품 6조15억원, 연초 42.51%, 1 ~2년간 재고품 1.46억원, 연초 27.45%, 2년 이상 재고품 9943.1만원, 연초 68.93% 증가했다.
장빈 국금증권 연구원은 토요일의 재고품이 갑자기 늘어난 것이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누적된 결과로 재고품이 개점에서 비롯된 재고품 증가가 급속히 개점에서 가져온 재고품이 뚜렷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예컨대 신점을 열었다. 특히 양육기 브랜드로 한 분기에 30만원의 원가량을 필요로 하는 것으로, 그 중 21만원은 고유 준비량이고, 다른 12 -13만원은 주전 수요를 유지하기 위한 비품이다. 가게 면은 대비품이 크면 예비기간이 안 되면 재고품이 된다.
노웬 해통증권 분석사도 토요일 재고가 지속되는 주요 원인으로 회사 매출 전략상의 실수도 새 가게에 재활용하는 원인이 있다고 지적했다.
2009년 이 회사 의 새로 개업점 이 비교적 적고, 관리층 은 출시 후 계속 높은 성장 속도 를 유지 해 많은 상품 의 판매 전략 을 채택해 채널 재고 가 비교적 높다.
2010년부터 빠른 개점 계획을 재개하고 새 개점 준비품 재고가 증가했다.
또 이 회사의 공급 사슬 관리도 문제가 있다. 신발바닥 공정 등 일부 공정 외가방을 가지고 있어 공급 사슬 반응 속도가 빠르지 않아 단말시장의 변화가 발생하면 생산에서 자율적으로 재고품이 너무 커서는 안 된다.
현재 이 회사는 연간 6차례의 주문이 제품 개발의 정확률을 높일 것이다.
첫 주문 비율을 최대한 낮춰 보적 횟수를 늘린다.
토요일 2011년 연보도 최근 2년 동안 회사의 규모가 급격히 확대되면서 재고 총량도 대폭 상승해 회사 후속 경영에 큰 압력을 가져왔다.
토요일의 관리층은 재고 문제를 매우 중시하고, 재고통제를 일상 운영 관리의 중점으로, 재고통제에 대한 일련의 대응조치를 마련했다. 예를 들어 지난해 3분기부터 개점 심사 비준을 강화하면 손익 주기가 길다면 심사 비준을 하지 않는 등 당분간 재고 총량이 계속 상승하는 위험이 있다.
고가 재고 문제에 직면하면, 브랜드 상인은 종종 지방 특매장, 세일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방법으로 판매하고, 가격 혜택 폭이 크면, 흔히 재고품을 비우고 재고를 빨리 청산하는 것도 토요일 일관된 책략이다.
하지만 토요일의 재고품 재고품 주기가 보편적으로 길어 1년 이상 제품 재고품이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분석했다.
고가 재고품이 가져온 고액 재고품 하락가계는 토요일 업적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
현재 의류 신발과 모자 업계는 재무표보에 대해 어떻게 재무표보가 통일된 기준이 부족하고, 각 집들이 채택한 재무전략도 같지 않다.
토요일 재고 상품은 도대체 얼마나 많은 비율의 회계가 하락가계로 추측하기 어렵다.
하지만 재고 총량과 재고 주기의 두 지표로 보면 이 숫자는 적지 않을 것이다.
이 업계 인사들은 개점 속도가 너무 빠르고 경영 품질이 하락하고 재고품이 증가하면 모두 토요일의 이윤을 삼키고 있다고 말했다.
또 문점 수가 급증하면서 통제 체계, 관리 능력의 업그레이드도 부부점으로 시작해 민영기업에서 상장회사로 돌아선 기업의 심각한 과제다.
- 관련 읽기
- DIY 생활 | 남성 의상 5가지 접기법 서민대중 지속 매력 발산
- 사무 예절 | 사무족이 알 수 없는 컴퓨터 예의
- 패션 속보 | 보드신 브랜드 Vans 에서 Mili Stripe 시리즈를 발표하겠습니다.
- 시장 시세 | 업계 분석: 원단 기업 신상품 추세와 개발 방향
- 패션 속보 | New Blance M97GY 재발매
- 여성복 | Derek Lam 发布2014早秋女装系列
- 국제 표준 | 制革行业排污标准发布 小弱企业或遭淘汰
- 유행화 | adidas跑鞋Supernova Sequence 6深度评测
- 사무 예절 | 사무실 의 일상 예절 을 해독 하다
- 여성복 | BELLOANN发布2014秋装新品
- 방직업: 바이어 대접은 그 풍향표가 된다
- 의류점포: 특색 쇼윈도 만들기, 모델이 이미 트렌드
- 브랜드 의류 대리상: 거대한 경쟁 압력 하에, 백화점 ‘땅 ’을 빨리하다
- 범객: 2년 동안 역정을 되돌아보고, 개혁 중 재고는 판매량
- 브랜드 만들기: 제조부터 창조의 비약
- 중국 여장 이 국제 의 주목 을 받고, 브랜드 를 고수하는 것 은 중요한 원인 이다
- 중국 방직 업종: 연도 혁신 인물 평가 업종, 혁신, 전형 당시
- 우리나라 체육 용품 산업: 침체 후 조정기
- 신발도 진강: 용공황에 인재 공급 체인 만들기
- 방직 의류 산업: 이윤 감소, 업무, 직원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