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회에서 수입전 상인은 중국 시장을 정확하게 본다
어제 (5월 1일), 제1111회
광교회
제3기 정식으로 손님을 맞이하다.
제3기 개막 전날 4월 30일 국무원은 수입촉진 대외무역균형발전에 대한 지도의견을 강화해 국내 기업들이 적잖게 수입 규모를 확대하고 재세정책지원 개선 금융서비스 개선, 무역편의화 수준 향상, 조직 지도를 강화하는 일괄 수입을 강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이 이호에 따르면 미국, 말레이시아, 파키스탄, 한국 등 국가와 지역의 기업은 국가단이나 기업으로 자체 참여하는 방식으로 제3기 수입관을 다시 선보였다.
기자취재에 따르면 이들 정책이 막 출범했지만 대부분의 참도상과 국내 구매업체들은 여전히 정책효과를 예측할 수 없었지만 미래 개척은 국내 시장의 필연적인 추세라고 밝혔다.
수입전
한 걸음 한 걸음 높이 올라갈 것이다.
중국의 시장은 얼마나 매력적이냐? 기자가 진행하고 있는 광교회에서 보도를 송환하고 있다.
미국 가구상들이 잘 본다.
중국 시장
미국에서 온 LAZZARO 가구 기업은 4차 전시회 "광교회는 우리가 중국의 최고의 교량으로 나아가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LAZZARO 의 중국 대표는 Franky 씨라고 말했다.
중국 정부의 현재 일련의 수입에 유리한 정책 외에 중국 고급 가구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크다.
Franky 씨는 기자에게 많은 중국인이 미국에 가서 LAZZZARO 가구를 구입하고 미국에서 부쳤다.
중국 고급 가구 소비자들의 강력한 구매력을 놀라게 할 때, 직접 중국에 가서 레이자오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자 이들은 광교회의 형식으로 중국 제1역에 진출했다.
이번 광교회는 리얼 가죽 주머니, 리얼 가죽 소파, 리얼 가죽 싱글 벤치 시리즈를 가져왔다. Franky 의 소개로 레이자자르 제품은 100% 가죽을 강조하고 스페인 소가죽, 소파, 홑의자는 핸드라인을 강조했다.
Franky 씨는 처음으로 광교회에 참석한 것은 매우 많았고, 많은 중국 대리상들이 상담하러 왔다.
지난해 반년도 안 된 가운데 이 기업은 중국 가구 판매가 4억 위안을 넘어섰다.
Franky 는 중국 사람들의 자질이 심각하게 변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점프를 장식하는 시대는 과거에 지나고 있다. 현재 이 회사의 제품을 소비하는 사람들이 이 제품에 보류하는 고전적인 공예와 제품이 부여된 문화적 내포로 구매하고 있다.
예를 들면 학술파 인파, 해귀파 사람들 등은 모두 이 회사 제품의 마케팅 대상이다.
광교회 ‘ 오래된 지인 ’ 은 중국에서 지사를 설치하여 시장을 확장한다
말레이시아포아 무역유한공사는 광교회의 ‘노지인 ’이다. 6년 전부터 이 회사는 매년 두 차례의 광교회마다 한 번씩 빠지지 않고 신제품 현장 판매를 제외하고 새로운 고객을 발굴한 후 주문서를 발굴해 주문서를 받았고, 이 회사는 커피와 오크력을 구별할 수 있는 코코믹 문화를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우리는 상해에 지사를 설립하고 중국 내륙의 대표사무처로 회사 시장의 범위를 넓혀 코코아 문화를 보급한다."
이에웨이 사장은 중국인의 전통적인 습관으로 차를 마시기 때문에 젊은이들은 커피를 선택하는 데 편향이 있어서, 코코코는 현재 중국 내륙의 보폭이 어렵다고 말했다.
"우리도 광교회를 통해 제품의 수출업체, 총대리상을 찾아 중국 각성으로 대리 대리를 하고 코코코아 시장의 커버율과 판매량을 한층 넓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에서 현재 제비집 수입정책을 수제하여 말레이시아연명자원 유한회사가 이번에 정종의 제비집 제품은 국내 소비자 식별을 위해 공급했다.
"현재 우리 제품은 말레이시아 정부의 식품 표준에 부합될 뿐만 아니라 중국이 제비둥의 표준에 부합해 양측 정부의 공식 비판만 기다리고 있다. 우리는 다시 중국 수출회사의 제비집 제품을 수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 CEO 나독 채천근 (CEO) 씨는 중국이 제비집 수요량이 가장 많고, 또한 이 회사의 가장 주요 고객 그룹이기도 하고, 이 회사는 광교회 등 각종 전시 플랫폼을 통해 대리상을 찾고, 내륙에 사무소를 설립하고 내륙 시장을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만 상인이 수입 신정 이 좋은 실효 를 얻길 바란다
중국 대만에서 온 스립보과학기술유한공사는 이미 세 번째로 광교회에 참석했으나 전시회에서 거래하는 주문서가 매우 적지만 전시회 이후로 따라와서 판매를 촉진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주로 운동기구를 경영하고, 회사 업무 보조 부문문문문문으로 기자에게 앞서 두 번 상황을 보면, 이 회사는 내륙 시장이 잘 진전되고 있다.
"국외 위기가 만연하고 시장은 팔꿈치를 잡은 반면 내륙 시장경제는 점점 좋아지고, 내륙 시민도 점점 보건을 중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발문문문문은 운동기재는 아직 신흥 사물, 시장은 개발잠재력, 내륙 고객 구매력도 갈수록 강해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국가가 수입에 대한 격려조치가 이미 출범되었으니, 정책이 실시된 후 기업이 좋은 실효를 얻을 수 있는 것을 기대하고 있어 내지시장을 잘 볼 수 있다는 것이다"고 밝혔다.
"강절일대의 운동보건기구 업체에 비하면 우리 제품은 특허를 많이 가지고 있으며 품질도 비교적 보장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발문문문문도 이 회사가 막 내륙시장을 개발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제품의 브랜드 효과는 아직 한동안 쌓여 있고 전 두 회 광교회를 통해 이 회사는 이미 몇 개의 대리상을 찾았고, 그 다음은 계속 대리를 찾은 것 외에도 국내 대형기업과 협력할 수 있도록 공동 개발상품과 시장을 확대하고, 이 회사의 내지의 시장 범위와 점유율을 확대하고 조건이 성숙한 후, 내지에서 직영점을 개설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운 고객을 찾을 수 있다면 좋겠다."
불문칭.
한국 상인은 아직 중국 시장에 진출하지 않았는데, 우리는 길에서...
"현재 건강한 에너지운동의 팔찌, 돌팔찌 등 제품은 중국의 시장 인지도가 여전히 낮기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중국대중에게 전개해 주고, 중국시장은 우리가 실수할 수 없다!" 김훈기는 손에서 혈액순환 운동 팔찌를 촉진할 수 있는 운동팔찌를 보여주면서 기자에게 제품 홍보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은 그가 광교회에 참가하는 중요한 원인이다.
김훈기는 한국 WAU Trading Corporration CEO 다. 앞서 3번 전시를 해 마땅한 대리상을 찾지 못했고, 중국에서의 주문서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해 안타깝게 보였다. 그는 “우리 제품의 가격이 높아 중국인들은 흥미를 느끼지 않았지만, 중국 시장에 대한 믿음이 있어 이번에 대리상을 찾아서 천천히 시장을 열어 주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한국교통대 Bio 식품학교 기업 대장 정동현은 기자에게 같은 견해를 전했다.
한국교통대와 함께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이 처음이라 정동현은 구체적인 마케팅 목표를 확정하지 않았지만 중국에 대한 큰 기대를 갖고 있다.
그는 “이번에 와서 주로 우리의 상품을 중국 시장에 소개하는 소비자, 중국 시장이 커지면서 건강상품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좋은 기회다 ”고 말했다.
정동현은 국내에서 대행하는 삼류 보건제품에 비해 고려삼은 가공 후 미량원소를 많이 넣는 것이 인체흡수에 더 이롭다고 말했다. "우리는 고단 시장을 하고 가격을 맞추지 않고 품질을 주로 본다"고 말했다.
여러 번 더 많은 광교회에 참가하여 시장을 천천히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Deesha 가 다음 주 7일에 걸쳐 124사이드 선녀가 거절할 수 없는 드레스!
- 뉴스 택배 | 대환경 불황, KM 이 지속적으로 확장된 3대 전략
- 아동복 | Ã (# 35 # 34;) HEYLADS 남자 여자 & 35 & 34;) 2017 여름 면마 시리즈
- 뉴스 택배 | Deesha | 美到哭!施华洛世奇高定系列全新上市
- 조류 풍향표 | 2017新品 | 母亲节献礼,百伶百俐新品放送!
- 산업 투시 | 만약 이 세 사람이 인류 역사를 창조한다면 체육산업을 전복시키지 않을까
- 회원 전구 | 아디다스 PK 나이크가 다음'Stan Smith'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 세계 시각 | 무인량품 또 신작 일본 교외 대형점포 개업
- 무역 정보 | 고속 패션 브랜드 유니폼 은 유럽 에 대한 중국 시장 에 대한 의존 에서 벗어날 것 이다
- 재경 특집. | 홍콩 소매가 바닥을 보다?구룡창 의 업적 이 이윤 이 급상승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