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업세 를 낮추어 동시에 개인 재산세 를 높이다

2012/3/6 8:16:00 18

기업세 개인세 인대

사과원 자강 위원은 앞서 양회에서 세제 구조에서 기업이 부담하는 간접세 비중이 지나치게 높고 선부계층이 부담하는 직접세 비율이 너무 낮은 문제를 제시했다.

이 세제 구조조정 문제는 소득 분배에 대한 공정 문제뿐만 아니라 앞으로 재정은 공공보장과 공공 서비스 부채를 보완할 때 지출이 지속되는 문제와 관련해 생산분야에서 실업투자를 확대할 수 있도록, 세금을 생산 과정의 개입과 투자 결과에 대한 빈부 격차를 개선해 세수 조정에 나선다.


현재 국내의

재정수지

표 중 생산 과정에 대한 과중한 비중, 예컨대 부가세, 영업세 등 모두 대비례적으로 세금을 낮추는 공간이 있다. 그래야 기업들이 생산을 확대하고 영업을 확대해 취업과 경제성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새로운 창업업체에 대한 자본 축적은 영업과 생산 확장 조건으로 생산 과정에서 세부중은 기업의 생존에 대한 스트레스가 크다.

생산 과정에 대한 큰 세수 제도를 간섭한 것은 이익 여부를 막론하고 자본 공적에 들어가는 자본 이익의 비율 크기를 막론하고, 기업의 근로자들이 수준을 다른 임금을 지급하든 모든 기업에 같은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기업의 소유자에게 대한 공통 세금이다.

그렇다면 이런 세금은 과다 부과해서 기업의 휴양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실은 이롭지 않다.

수입 분배

조정과 소비자 확대의 양성.


기업이 부담하는 생산 과정에서 과대세금을 낮춰 생산과 투자 결과에 따른 선부계층의 재산과 자본 (투자) 수익을 확대하는 것은 기업의 여력을 확대하고 생산과 경영을 확대할 수 있고, 최후의 생산과 사회적 재산 분배 결과에 대해 공정하게 조정하는 세수 모델이다.

생산 과정에 대한 감세 때문에 일부 기업의 이윤이 소수인에게 더 많은 흐름을 초래한다면 개인의 재산과 자본을 통해 세금을 가세하면 그 폐단을 평형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세, 자본 소득세, 개인 재산 부가가치세, 모두 중국의 현재 경제 성장 유지와 분배 불공평을 해소할 때 가장 좋은 수단이다.

그리고 개인을 향한 재산세 분배 효과는 기업의 생산 과정 과세보다 공평하고 효과적이며 일부 권력부문의 일부 인원을 부도덕한 수단으로 비생산 과정을 통해 얻은 과고부를 함께 재분배하는 데 있다.


최근 영국에서 세수 정책 부문은 이미 재발되었다

토지세

.

19세기 고전 경제학자 이가도가 제출한 세종입니다. 그것은 생산을 연루되지 않으면서 재분배 조절 작용도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최근에는 중경과 상하이의 부동산세 효과가 좋지 않다는 관원들도 있다.

사실 좋지 않은 원인은 세종 자체 무효가 아니라 세율이 너무 낮고, 저축에 대한 투자성 부동산에 대한 부과가 없다.

세수제도를 기업의 생산 과정을 과세하고 생산과 투자 분배 결과에 대한 개인 재산을 확대하는 것은 중국이 회피할 수 없는 세제 개혁이다.

기술을 징수하는 데는 약간의 관리적인 재세 소프트웨어의 보급이 아니라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왕건림 건언은 미형 기업에 대한 전액 면세

전문가 시평
|
2012/3/5 15:43:00
15

彰显房产税民生担当勿错过历史机遇

전문가 시평
|
2012/3/5 10:36:00
5

对中小企业“扶一把”

전문가 시평
|
2012/3/5 10:12:00
7

国资委前主任李荣融:光骂解决不了垄断问题

전문가 시평
|
2012/3/5 9:43:00
7

오염:다책 병행 소규모 기업 융자 난국을 완화

전문가 시평
|
2012/3/3 11:07: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波司登呼吁政策扶持服装业

作为国内最大的羽绒服生产企业,波司登此次借两会契机争取政府支持的大背景是,随着经济结构的不断调整,服装产业面对原辅材料价格上涨、人民币升值、劳动力成本上扬等困难,发展举步维艰。进入2012年外贸订单季,更多的订单被转移到了孟加拉、印尼等周边低成本国家,令国内服装行业很“受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