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문 위기 에는 평호 복장 기업 직원 복지 대우 에 영향 이 없다

2011/12/16 9:27:00 22

평호복 기업 대우 할인

올 겨울 기온은 느리게 떨어지지만, 평호에는 많은 의류 기업의 주문 업무는 이미 ‘ 온도 ’ 가 낮아졌다.

기자는 최근 한 시간 인터뷰에서 유명한 대기업이든 몇몇 중소임을 알게 되었다

기업

주문이 눈에 띄게 줄어들어 스트레스가 급증했다.

“그러나 스트레스는 기업이 스스로 부담하고 직원들의 복지 대우는 조금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많은 의류 기업 사장이 승낙했다.


주문서는 동기 대비 20% 이상 하락했다


어제 오전 임태진 평호의 상복 유한 회사를 찾아와 2층 생산 작업장에서 직원들은 봉투를 만들고 있다.

기자는 작업장에 몇 개의 위치가 모두 텅 비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올해 주문이 많이 줄었다."

보스 서건동이 기자에게 8년 의류 업체를 만들었는데, 올해 주문은 가장 적어 작년보다 20% 적었다. 한 중소형 기업에게 이 양이 큰 것으로 알고 있다.


반면 800여 명의 직원들을 보유한 대형 의류 업체인 가흥 신천인척 유한회사의 생산 작업장에서 생산이 비교적 빠듯하다.

기자는 직원들이 생산한 여름옷 대신 겨울옷을 생산하는 것을 보았다.

모두가 말하면

패딩 드레스

생산임무는 일찌감치 완수하였고, 그들이 지금 하는 것은 내년의 싱글이다.


오영원 회사 사장은 기자에게, 기업의 올해 싱글은 작년과 평균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 2년의 발전 추세를 보면 올해는 비교적 큰 증가폭을 보였다. "그래서 이 점에서 올해 주문서는 사실 하락했다"고 말했다.

오영원은 올해 평호의류 업계의 주문량이 20% 이상을 넘어섰다고 분석했다.


위기 심각도가 2008년 넘다


평호는 중국 의류 제조 명도시로, 크고 작은 의류 생산업체가 수천 개, 대체로 주문서를 인수하여 생산한다.

일부 기업주가 기자들에게 올해 ‘주문 위기 ’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시기를 넘어섰다.


오영원은 기자에게 이 ‘주문 위기 ’는 글로벌 경제 대환경과 관련되어 있으며, 평호 많은 의류 기업들이 잇는 것은 유럽과 미국 시장의 단자이기 때문에 올해 유럽과 미국 국가경제가 하락해 기업의 경제가 극대화되고 있다.

경제

불황으로 주문이 위축되었다.

또 일본도 평호복장 기업의 큰 시장이며 일본의 대지진은 이 나라 경제의 영향에 큰 영향을 미칠 정도로 일본 시장 주문량이 감소했다.


외국의 주문을 제외하고 평호의 많은 의류 생산업체들도 국내 유명 브랜드의 주문을 받아 하반기 때마다 패딩의 주문은 가장 주요하지만, 따뜻한 겨울 현상으로 유명 패딩 생산업체들이 많이 생산하지 못한다.

의류 생산을 10년 넘게 한 심여사는 기자에게 지난해 국내 유명 브랜드 패딩이 평호 하도량에 500만건에 달하였으며 올해 100만건까지 줄여 많은 기업들이 허공을 바라게 했다.


"이외에도 국내의 생산 원가가 비교적 높아서 많은 주문서는 외국으로 내보냈다."

서건동은 임금이 상대적으로 낮은 베트남 태국이 대량의 주문서를 분류했다고 말했다.


직원 복지 대우 할인


인터뷰에서 많은 기업주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그럼 직원에게 영향을 줄 것인가? “아니야, 절대 안 돼! 직원들은 소홀해서는 안 돼.”

서건동이 기자에게 직원들의 이익을 위해 기업은 밑지고 밑지는 것도 자기가 책임진다고 말했다.


요 이틀 동안 평호화성 제복 유한회사 관련

책임지다

사람은 이미 철도 부서와 연락하여 직원들이 제시간에 귀향하여 설날을 보내는 기차표를 구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 관계자는 올해 기업이 전대미문의 스트레스를 실감하고 있지만 직원들은 기존 복지와 대우를 할인하지 않고 새 주민 1000명의 귀향 기차표값은 기업에서 지불한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기업들도 이미 운송회사와 연락하기 시작했고, 그들은 차량을 청부해 직원들을 집으로 보내야 하고 설날 이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인력거를 거느리고 직원들을 데려올 것이다.

기자는 평호에서 몇 대 자동차 수송업체에서 알기 때문에 왕년에 승용차 수송을 안배하는 의류업체들이 이미 전화로 예약을 하고 있으며 일부 호텔도 의류 기업의 연야식 주문을 속속 받았다.


"직원들은 결국 관심사는 수입이다."

가흥 신천인척 유한회사 곽검 주석은 연말까지 결산할 때 실망하지 않을 것이며 지난해보다 소폭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이미 노직원에게 홍보를 시작하고 설날 이후 제때에 기업으로 출근해 정월 15일까지 매일 80원에서 100원까지 추가 보조를 받는다.

안휘에서 온 도홍연은 기자에게 "여기서 일하는 집이 따뜻하고 설날 이후에는 빨리 돌아올 것이다"고 말했다.


평호시 총노조 관련 지도자들은 많은 복장 을 나타냈다

기업

‘주문 위기 ’를 부담하는 동시에 직원들을 대하는 훈훈한 세부 사항을 잊지 않고 기업의 앞으로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

강남 피혁은 2.7억 회계면 245만

기업 정보
|
2011/12/15 15:00:00
26

“红杉树友谊之旅”:纪念中美乒乓外交四十周年

기업 정보
|
2011/12/15 14:31:00
19

'아지니 '속옷이 제 7회 심천속전을 선보인다.

기업 정보
|
2011/12/15 14:21:00
17

가구 산업: 2011년 10대 경로 혁신

기업 정보
|
2011/12/15 14:05:00
9

2011년 10대 패션 침대

기업 정보
|
2011/12/15 11:53: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당대 여자 패션 & Nbsp

고대 여자의 화장, 정상 최고의 당나라, 당대 대표, 그리고 당대 대표, 또 첫 추왕실.백거이 《상양인 》 운 》 운, “ 작은 신발은 좁은 옷을 입고, 눈썹은 눈썹을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