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유럽 & Nbsp; 런던에서 인민폐 이안시장을 건설하는 것을 지지한다
제4차 중영경제재금대화 8일 런던에서 개최, 이번 회의 주제는'때문'이다.
중영
경제 관계가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발전하여 새로운 동력을 주입하다.
왕치산 국무원 부총리가 인사할 때 세계 경제 상황이 매우 복잡하고 불확실해 국제 금융시장이 격화되고 있다.
그는 중국이 유럽 경제와 유로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유로구, 유럽연합, 국제 화폐 기금기구를 지지하는 조치를 더욱 지적해 유럽의 유능하고 지혜가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위기를 극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영 양측 은 대화 를 통하여, 쌍방 이 무역 과 심화 할 것 을 포함한 중요한 공감 을 이루었다
투자
협력, 인프라, 첨단 제조, 신에너지, 에너지 절약 등 새로운 협력 포인트를 만들어 2015년 쌍무 무역액이 1000억 달러에 달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
쌍방은 계속 금융협력을 강화하고 자본시장 감사 감독과 협력담판을 시작하여 양국 자본시장의 건강발전을 촉진할 것이다.
영국은 인민폐 적시에 특별 인출권을 지원하고, 중국측 금융기구가 영국에서 업무를 전개하고, 주권재금을 포함한 투자자들에게 시장을 개방하고, 투자자 권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양측은 인프라 협력 양해각서를 강화하고 에너지 분야의 협력을 강화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중국 인민은행 행장 저우소천은 제4차 중영경제재금대화에 참가하는 동안
인민폐
경로 사용은 점변의 과정으로 시장 선택을 존중한다.
사영 부문은 런던의 인민폐 해안시장을 발전시키는 것과 이 시장의 최신 발전 상황에 대한 흥미를 나타내고, 주소천은 환영을 표한다.
그는 제4차 중영경제재금대화에서 런던 금융성의 업계와 개인부문에서 런던금융센터의 지위를 이용해 인민폐 해안시장건설을 추진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중국 인민은행은 영국과 협력하여 미래의 이 시장의 발전을 지지하고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금융안정 위험을 해결할 것이다.
주소천은 무역투자를 촉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주로 시장선택을 존중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소천은 런던에서 위안화 이안시장을 발전시켜 홍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홍콩 특이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중국 내지와 아시아 시장이 가깝다.
영국 재정 장관은 지난 8일 한 뉴스브리핑에서 중영 양국은 런던에서 인민폐 개발을 위해 인민폐시장을 개발할 예정이며 양측 감독기구가 이 시장을 지원할 준비가 됐다고 밝혔다.
런던은 끊임없이 확대되는 인민폐 해안시장 점유율에 대한 경쟁에 가입할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