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레퍼스 교우회. - 주말에 합류하고 태식 디식 대비대.

2011/8/17 9:26:00 128


2011년 7월 29일 오후 7시 30분 동화불사 교우회 제4기 [교우 주말회] 활동은 신천지 패션 B2 층 B2 층 B2 층 By Lotus 엔터테인먼트 생활성이 농후하게 상연된다.

20여 명의 교우들이 활발하게 참여한 주제는'염염 여름 입맛이 없습니까?

센스 태식 DIY!"

태국 요리사 교실 활동, 2시간 짧은 시간 동안 교우들은 요리를 즐겼을 때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그 해에 직접 디자인할 때의 성취감을 되찾았다!



이벤트 시작, 동창회 담당자 미아 선생님 대표학원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캠퍼스 창업 센터, 중국 최초의 학생 창립 브랜드 전문점 래플리버트 코미디 코멘트, 모교동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잠재적인 발전 기회를 사로잡았다.

인재발전센터 (CPD)가 취업 추천을 맡고 있는 Shirley 선생님도 이번 활동에 참가했고, 현장에 있는 많은 교우들이 CPD 를 통해 자신의 마음에 품었던 직장을 찾았고, 창업중인 학교도 CPD 의 도움으로 모교에서 유능한 조수까지 모집했다.

그래서 Shirley 선생님을 만나게 되자 친절하고 활동 틈을 타서 취직 후 체험을 나누고 있다.



Bazaar by Lotus 는 글로벌 기업인 태국 정대 그룹은'벌벌 연꽃'과'정대 광장 '두 개 소매 브랜드에 이어 병승은'가장 우수한 상품과 가장 주급 서비스에 대한 상업적 이념을 제공해 출시된 고급 소매업 브랜드다.

이번 주말 외환 행사는 동창회 (Bazaar)가 특별히 학교 친구들을 위해 태국 미식 요리 교실 전문장을 만들었고, 교우회, 웨이보, 모교 인터넷 등 다방면의 채널을 통해 교우들에게 초청을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학우들 중 70%의 교우 모두 학우 주말에 입금한 새 얼굴이다.

행사 현장에서 바자아는 무료 식재료와 대용가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태국 황실 셰프를 직접 안내해 큰 사랑을 받았던 태국 미식: 시미떡과 코코코넛 젤리.



행사 기간에 현장 분위기가 활발하고'레플리퍼스'의 전문 정신을 꺼내 수중의 재료를 진지하게 대한다.

많은 교우들이 요리의 초보자인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떻게 불길을 잡을 것인지 모르지만 어떤 요리를 선택해야 할지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다.

그러나 요리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이 학창시절을 대할 때 불요불굴한 정신을 되찾았고, 서로의 케미를 점점 찾아냈고, 수많은 남자들도 인내심을 드러냈다.

요리가 끝난 후 모두 휴대전화 사진을 꺼내 기념 사진을 찍어 웨이보를 올려 훈훈한 순간을 더 많은 교우에게 전파한다.

진욱, 정크리토리, 오쌍과 구양사상 등 네 명의 교우 가 최종 요리 대상을 수상하며 바자아에서 온 정교한 예물을 받았다.



이번 학우들은 주말에 미식교실을 합류해 여러분께 보여드리는 것도 동창회 참신한 시도다.

우리는 더 많은 형식의 교우회 활동을 통해 모두에게 긴장된 일을 할 수 있는 여유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란다.

2011년 동화불사 동화불사 동창회는 모교자원을 정성들여 모교자원을 정진하여'래플사 행복년'의 주제를 추진하며 많은 교우들을 위해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위해 노력해 더욱 효과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교우회도 더 좋은 조언을 제공하고, 우리 학교의 관심을 돕고, 모교의 사랑과 지원, 진정한 모든 교우의 행복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 관련 읽기

Enjoyshanghai: 중국 최초의 학생 개념 주체 상점 Raflesprivato 성대한 개막

설계대학
|
2011/8/17 9:23:00
74

직업 발전훈련9: 직장에 입사하여 누구를 찾느냐

설계대학
|
2011/8/17 9:21:00
37

국제화 실내 디자이너 인력이 부족하다.

설계대학
|
2011/8/17 9:19:00
42

양자 석간 신문: 학교 선택, 취업 첫걸음

설계대학
|
2011/8/17 9:17:00
40

Creativehunt:Rafflesprivato 상해 개막

설계대학
|
2011/8/17 9:16: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제로 모델, 홀쭉한 논란!

최근 18세 호주 모델 코디영 (Codie Young)은'체형이 너무 야위다'라는 논란의 소용돌이에 휩싸인 가운데, 원인은'일일메일'이 높은 거리의 톱톱톱쇼팝 (Topshop)이 그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사진 한 장이'시들어 보인다'고 비판했다.